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하ㅏ 게이민 헤드셋이 항상 고민이다
글쓴이
녠니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597
  • 2026-06-18 23:53:22

74ec8072b6856bf73beee9b644d2766d31bc4eb6573073cc9b4233dfe558a4f968f8806678

레이저
로지텍
젠하이저
JBL
소니
하이퍼엑스

써왔는데
진짜 100퍼센트 만족시켜주는걸 못 찾았음 아직

- dc official App
ㅇㅇ 이어폰 - dc App 2026.06.18 23:53:41
옥수수콘하루 그냥 눈 감고 최상급 모델 하나 사는게 편하더라.. 2026.06.18 23:54:43
녠니무 선수들 보면 이어폰에 헤드폰 쓰던데 그게 진짜 좋은건가 - dc App 2026.06.18 23:54:51
녠니무 여태 사온거 전부 다 최상급 모델들임 - dc App 2026.06.18 23:55:11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wh1000 시리즈 써본 적 있어? 아니면 튜닝해봐 2026.06.18 23:55:46
녠니무 @옥수수콘하루 지금 쓰는 소니 인존 H9 모델이 wh1000xm6랑 같은 드라이버야 - dc App 2026.06.18 23:58:25
Jursey rme fireface ufx 최신시리즈에 포칼헤드폰 ㄱㄱ 이거는 만족못할수가없음. ㄱㄱㄱㄱㄱㄱㄱ - dc App 2026.06.18 23:58:40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그러면 이어폰 가자.. 2026.06.18 23:58:41
녠니무 @Jursey 넘 비싼데? - dc App 2026.06.18 23:59:36
녠니무 @옥수수콘하루 후우 - dc App 2026.06.18 23:59:40
달타낭 T+a. 두누 아라시 2026.06.18 23:59:56
Jursey 진짜 최상급이라 후회절대안함 눈딱감고지르면됨 - dc App 2026.06.18 23:59:59
녠니무 @Jursey 어어어어 - dc App 2026.06.19 00:00:11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이어폰에 헤드폰 쓰는 이유가 관중 소리 차단이 큰 이유긴 해.. 2026.06.19 00:00:12
녠니무 이거도 살벌하네 - dc App 2026.06.19 00:0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1787 바보 왜 오현규 / 카스트로프 안넣음 ㅋㅋ 1 Jursey 2026-06-19 0
5761786 바보 문학책은 무뇌한이라 못일겠음.. 3 백절불굴 2026-06-19 0
5761785 바보 평가용 보지맛 4 최유은 2026-06-19 0
5761784 바보 하 나는 그냥 젖크고 목소리 좋고 이쁜 여자한테 오빠소리 듣거싶을뿐인데 2 ㅇㅇ 218.152 2026-06-19 0
5761783 사진/영상 친구들이 잼민이라 놀려서 아이리 만듬 17 유구리 2026-06-19 0
5761782 바보 다따로보지말고월드컵번개나공포번개열란말이야 2 ㅇㅇ 106.101 2026-06-19 0
5761781 바보 재밋겟다 2 ㅇㅇ 2026-06-19 0
5761780 바보 피아노 치고싶었는데 6 무무에용 2026-06-19 0
5761779 바보 월드컵 시작준비중 Jursey 2026-06-19 0
5761778 바보 피자에 맥주할려고 했는데 5 옥수수콘하루 2026-06-19 0
5761777 바보 안녕반가워바보들 6 다채 2026-06-19 0
5761776 바보 2만엔 환전해야지 9 제로콜라 2026-06-19 0
5761775 바보 이거 맞는든 1 엞엞 2026-06-19 0
5761774 바보 다들 쪼나야 3 여우유키 2026-06-19 0
5761773 바보 조아하는 걔도 걔만의 호감고닉이 있겠지 7 ㅇㅇ 2026-06-19 0
5761772 바보 그거암? 갤에서 야한거 욕하는놈 일수록 19월드 지박령인거 10 ㅇㅇ 218.152 2026-06-19 0
5761771 바보 고양이가 아니라 강아지였으면 물거나하면 패면되는데걍 2 Jursey 2026-06-19 0
5761770 바보 잼민이 시집 디자인 바뀌는거 개웃김 4 네무이ii 2026-06-19 0
5761769 바보 캡슐매칭어쩌구하는데 맵어케들어감? 1 ㅇㅇ 211.51 2026-06-19 0
5761768 바보 일본친구 개웃기네 ㅋㅋㅋ 1 ㅇㅇ 2026-06-19 0
5761767 바보 월드컵 보는중인데 이거 컴터 뭐냐ㅜㅅㅂ 7 토종오리 2026-06-19 0
5761766 바보 근데 월드컵번개같은거 열린 적 있음? 2 네에네 2026-06-19 0
5761765 바보 월드컵 다들 어디서봐? 6 ㅇㅇ 2026-06-19 0
5761764 바보 제압타이름들임 18 미찌 2026-06-19 0
5761763 바보 요즘먼가참고있는느낌임 6 ㅇㅇ 2026-06-19 0
5761762 바보 아바타 이름 순서대로 27 리즈_ 2026-06-19 0
5761761 바보 중연) 이재성 프리킥 골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3 Jursey 2026-06-19 0
5761760 바보 고양이한테 장난치다가 쫘악 긁햤어 1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9 0
5761759 바보 맥시코는 축구를 아침에하네.... 14 이뀨립스 2026-06-19 0
5761758 바보 월드컵이 좋은 EU 2 ㅇㅇ 2026-06-19 0
5761757 바보 야한거 하고싶다 2 편하비_ 2026-06-19 0
5761756 바보 좋아하던 팀이 좆망의 길을 걸어서 4 녠니무 2026-06-19 0
5761755 바보 다들 아바타 업로드 할 때 이름 뭘로 해? 38 Khaki 2026-06-19 0
5761754 바보 전에 존나싸웠던 유동이 알고보니 과몰입이었음 7 ㅇㅇ 223.39 2026-06-19 2
5761753 바보 난 갈때마다 먼저 머리박고 인사하는데 4 아침햇살소녀 2026-06-19 0
5761752 바보 회사에서 월드컵본대 4 레인 2026-06-19 0
5761751 바보 아 곧 이사도해야하네 씨발 Jursey 2026-06-19 0
5761750 바보 월루 마렵다 스닉트 2026-06-19 0
5761749 바보 축구 져도 상관없음 5 옥수수콘하루 2026-06-19 0
5761748 바보 올림픽VS내림픽 ㅋㅋㅋㅋㅋㅋㅋ 6 최면어플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