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하ㅏ 게이민 헤드셋이 항상 고민이다
글쓴이
녠니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597
  • 2026-06-18 23:53:22

74ec8072b6856bf73beee9b644d2766d31bc4eb6573073cc9b4233dfe558a4f968f8806678

레이저
로지텍
젠하이저
JBL
소니
하이퍼엑스

써왔는데
진짜 100퍼센트 만족시켜주는걸 못 찾았음 아직

- dc official App
ㅇㅇ 이어폰 - dc App 2026.06.18 23:53:41
옥수수콘하루 그냥 눈 감고 최상급 모델 하나 사는게 편하더라.. 2026.06.18 23:54:43
녠니무 선수들 보면 이어폰에 헤드폰 쓰던데 그게 진짜 좋은건가 - dc App 2026.06.18 23:54:51
녠니무 여태 사온거 전부 다 최상급 모델들임 - dc App 2026.06.18 23:55:11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wh1000 시리즈 써본 적 있어? 아니면 튜닝해봐 2026.06.18 23:55:46
녠니무 @옥수수콘하루 지금 쓰는 소니 인존 H9 모델이 wh1000xm6랑 같은 드라이버야 - dc App 2026.06.18 23:58:25
Jursey rme fireface ufx 최신시리즈에 포칼헤드폰 ㄱㄱ 이거는 만족못할수가없음. ㄱㄱㄱㄱㄱㄱㄱ - dc App 2026.06.18 23:58:40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그러면 이어폰 가자.. 2026.06.18 23:58:41
녠니무 @Jursey 넘 비싼데? - dc App 2026.06.18 23:59:36
녠니무 @옥수수콘하루 후우 - dc App 2026.06.18 23:59:40
달타낭 T+a. 두누 아라시 2026.06.18 23:59:56
Jursey 진짜 최상급이라 후회절대안함 눈딱감고지르면됨 - dc App 2026.06.18 23:59:59
녠니무 @Jursey 어어어어 - dc App 2026.06.19 00:00:11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이어폰에 헤드폰 쓰는 이유가 관중 소리 차단이 큰 이유긴 해.. 2026.06.19 00:00:12
녠니무 이거도 살벌하네 - dc App 2026.06.19 00:0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654 바보 이 년 뭐 어떻게 바꿔볼지 추천 좀 10 잔물결 2026-06-19 0
5763653 바보 따흑... 인덱컨 v2 샀어... 9 제로콜라 2026-06-19 0
5763652 바보 제 메애기 어때여 2 최면어플 2026-06-19 0
5763651 바보 오늘 묵을술 6병 사왔다 3 _테레사_ 2026-06-19 0
5763650 바보 주식으로 1500잃고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1 포유콘 2026-06-19 0
5763649 바보 SSRT 퀄리티 1만 넣어도 렉걸림? 2 토쿵 2026-06-19 0
5763648 바보 한겹씩 벗기 14 햄말랑 2026-06-19 0
5763647 바보 브갤에서 받은 ai짤 10 sisters 2026-06-19 0
5763646 바보 퇴근하거피자에와인마셔야디 3 사디스트 2026-06-19 0
5763645 바보 아 유니티해야하는데 쉪키 첨부터 다시하려느 엄두가안남 2 레테 2026-06-19 0
5763644 바보 아비타 꾸미려는데 내뇌망상으료꾸미면 모생김 카호 2026-06-19 0
5763643 바보 우우 평가 스킵당했어.... 8 마찌 2026-06-19 0
5763642 바보 월드 댕꼴 브붕 대회해주삼 6 잔물결 2026-06-19 0
5763641 바보 선물받앗당 6 포유콘 2026-06-19 0
5763640 바보 아이리 mk1 봐주셈 12 토쿵 2026-06-19 0
5763639 바보 밀티나꾸밀라햇는데 바로 폐기함 6 두글자_ 2026-06-19 0
5763638 바보 메이플한테 친구 다 뺏겻음.. 2 김다첼 2026-06-19 0
5763637 바보 졸려 으애애 2026-06-19 0
5763636 바보 아바타 평가듣구 머리/눈 색 바꿔봣는데 어땡 12 냉각수 2026-06-19 0
5763635 바보 보지는 아무한테나 대줄수있지만 자지는 꼴러야만 발기함 1 lia 2026-06-19 0
5763634 바보 걔한테 유니티 훈지 해달라 할까 4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3633 바보 또 배달 잘못왔네 4 스닉트 2026-06-19 0
5763632 바보 유동햄이 나보고 안타깝데 8 무무에용 2026-06-19 0
5763631 바보 오늘도 성공적인 퍼블릭 산책이엇다 10 햄말랑 2026-06-19 0
5763630 바보 밀티나랑 안맞나 내가 10 잔물결 2026-06-19 0
5763629 바보 ㅈ금 듣는 노래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9 0
5763628 바보 저하고 메이플 해여 12 기타 2026-06-19 0
5763627 바보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건 발기다 3 ㅇㅇ 121.158 2026-06-19 0
5763626 바보 평가유동한테 좀 좋은 평가를 받은거 같아요 16 개물렁 2026-06-19 0
5763625 바보 아 만화보다가 울었음 16 바바나 2026-06-19 0
5763624 바보 눈 크기 줄이니까 좀 더 나은거 같네여 2 리즈_ 2026-06-19 0
5763623 바보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2 소아. 2026-06-19 0
5763622 바보 우에하라아이 고닉 개꼴류ㅠㅠ 5 ㅇㅇ 121.158 2026-06-19 0
5763621 바보 옷살려고 사진좀 보고잇엇는데 12 우사뿅 2026-06-19 0
5763620 바보 걔 너무 좋은데 어떻게함 18  ̄ ̄ 2026-06-19 0
5763619 바보 웹피 용량 미쳣네 13 햄말랑 2026-06-19 0
5763618 바보 아니 의상 색상바리에이션 색별로 프리팹 안만들어준거 화나내 5 두글자_ 2026-06-19 0
5763617 바보 얜 저댄말고 하는게 뭐임 고닉 4 사람이잇서요 2026-06-19 0
5763616 바보 버터 비싼 식재료였구나 2 소아. 2026-06-19 0
5763615 바보 퇴근 아직 2시간이나 남았는데 눈꺼풀이 무거워... 4 쫄깃_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