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하ㅏ 게이민 헤드셋이 항상 고민이다
글쓴이
녠니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597
  • 2026-06-18 23:53:22

74ec8072b6856bf73beee9b644d2766d31bc4eb6573073cc9b4233dfe558a4f968f8806678

레이저
로지텍
젠하이저
JBL
소니
하이퍼엑스

써왔는데
진짜 100퍼센트 만족시켜주는걸 못 찾았음 아직

- dc official App
ㅇㅇ 이어폰 - dc App 2026.06.18 23:53:41
옥수수콘하루 그냥 눈 감고 최상급 모델 하나 사는게 편하더라.. 2026.06.18 23:54:43
녠니무 선수들 보면 이어폰에 헤드폰 쓰던데 그게 진짜 좋은건가 - dc App 2026.06.18 23:54:51
녠니무 여태 사온거 전부 다 최상급 모델들임 - dc App 2026.06.18 23:55:11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wh1000 시리즈 써본 적 있어? 아니면 튜닝해봐 2026.06.18 23:55:46
녠니무 @옥수수콘하루 지금 쓰는 소니 인존 H9 모델이 wh1000xm6랑 같은 드라이버야 - dc App 2026.06.18 23:58:25
Jursey rme fireface ufx 최신시리즈에 포칼헤드폰 ㄱㄱ 이거는 만족못할수가없음. ㄱㄱㄱㄱㄱㄱㄱ - dc App 2026.06.18 23:58:40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그러면 이어폰 가자.. 2026.06.18 23:58:41
녠니무 @Jursey 넘 비싼데? - dc App 2026.06.18 23:59:36
녠니무 @옥수수콘하루 후우 - dc App 2026.06.18 23:59:40
달타낭 T+a. 두누 아라시 2026.06.18 23:59:56
Jursey 진짜 최상급이라 후회절대안함 눈딱감고지르면됨 - dc App 2026.06.18 23:59:59
녠니무 @Jursey 어어어어 - dc App 2026.06.19 00:00:11
옥수수콘하루 @녠니무 이어폰에 헤드폰 쓰는 이유가 관중 소리 차단이 큰 이유긴 해.. 2026.06.19 00:00:12
녠니무 이거도 살벌하네 - dc App 2026.06.19 00:0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213 바보 내취향 한가득 1 멈블 2026-06-19 0
5763212 바보 술 먹는 날 14 Khaki 2026-06-19 0
5763211 바보 일을가 일을가 4 히에루 2026-06-19 0
5763210 바보 기습유니티 5 계섬월 2026-06-19 0
5763209 바보 농빵 브붕이들 이번이 마지막 경고요. 2 유리달빛 2026-06-19 0
5763208 바보 오늘도 갈곳없어서 금방 끄려나 7 리버린 2026-06-19 0
5763207 바보 오늘...야...스 할 사람...구함.... 10 이노리 2026-06-19 0
5763206 바보 우리 코마도 압타 쓸까요? 4 제로콜라 2026-06-19 0
5763205 바보 나 좀있으면 댓글 10만개야 20 멜구 2026-06-19 0
5763204 바보 난 풀팩만삼 맨날 쓰고싶은거 바뀌어서 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19 0
5763203 바보 난시인데 렌즈껴본 사람있음?? 9 백절불굴 2026-06-19 0
5763202 바보 나는 풀세트살고민안해도됨 4 ㅇㅇ 2026-06-19 0
5763201 바보 댓글수 20만이 넘는건 사람이냐 10 냉채 2026-06-19 0
5763200 바보 기분이태도가되지않기 9 반프르2 2026-06-19 0
5763199 바보 다들 갤질을 얼마나 한거야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9 0
5763198 바보 얘는 글댓합이 10만이넘네 32 이뀨립스 2026-06-19 0
5763197 바보 사실 옷은 풀팩으로 사는게 제일 가성비긴 한데 2 rottedsousvide 2026-06-19 0
5763196 바보 내가 개이뻐지면 친구들이 와주겟지 8 토쿵 2026-06-19 0
5763195 바보 오프숄더 차이나 드래스를 찾아다오 제로콜라 2026-06-19 0
5763194 바보 친창 죄다 프빗인거에댜한 복수법울 알아냄 8 유리달빛 2026-06-19 0
5763193 바보 글댓합 몇개인지 봤는데 5 ㅇㅇ 2026-06-19 0
5763192 바보 대놓고야한거말고유사야한거필요함 ㅇㄴ 2026-06-19 0
5763191 바보 나만 시험 안끝났지 6 _유우코 2026-06-19 0
5763190 바보 아잇 멤버십데이 다음주일 줄 알았는데 다음주엔 다른 할인하네 글룸 2026-06-19 0
5763189 바보 절반은 프빗이다 <= 타율 좋은 날임 6 잔물결 2026-06-19 0
5763188 바보 차빼라고 전화왔는데 빼줘야됨? 5 보라지도댕이 2026-06-19 0
5763187 바보 헤어 여러개를 풀셋으로 살수있는 재력을 2 ㅇㅇ 2026-06-19 0
5763186 바보 스타킹 뭐 쓸까 6 공담 2026-06-19 0
5763185 바보 지금 자면 쓰담 절대 못가겠지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9 0
5763184 바보 어제 자오 압타끼고 백룸 퍼블릭에서 4 ㅇㅇ 182.227 2026-06-19 0
5763183 바보 저년이랑포지션겹치네 5 ㅇㅇ 2026-06-19 4
5763182 바보 6시까지 추첨2 31 냉채 2026-06-19 1
5763181 바보 자야1지 13 무키 2026-06-19 0
5763180 바보 어제 이거끼고 있으니까 32 멜구 2026-06-19 1
5763179 바보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하는거같음 3 제로콜라 2026-06-19 0
5763178 바보 초코 젤라또 한박스 사왔어 36 존나나 2026-06-19 0
5763177 바보 아이리로 농빵이 가능할까? 10 유리달빛 2026-06-19 0
5763176 바보 글댓한 5000이하가 깡계라니.. 10 아침햇살소녀 2026-06-19 0
5763175 바보 쟤는 자짤이 AI 돌려져서 임신하는 사진이있네... 8 lia 2026-06-19 0
5763174 바보 너무힘들어요죽을거같아요 15 롯체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