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s살라는데 너무비싸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539
- 2026-06-18 23:32:31
- 220.74
| 레이실 | | 2026.06.18 23:33:15 |
| ㅇㅇ1 | ㅠ 세일좀 220.74 | 2026.06.18 23:33:53 |
| ㅇㅇ | 피코고고 | 2026.06.18 23:34:23 |
| ㅇㅇ1 | 그거는 몇사면됨? 220.74 | 2026.06.18 23:35:51 |
| ㅇㅇ | @ㅇㅇ1(220.74) 피코4 중고로30아래로업어올수있을걸 | 2026.06.18 23:37:56 |
| ㅇㅇ1 | @ㅇㅇ ㅠ 매물더없고 가격은 비슷한거같네 ㄱㅅ 220.74 | 2026.06.18 23:4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