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롯데택배 파업함?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454
- 2026-06-18 22:49:40
| 레이실 | | 2026.06.18 22:49:54 |
| 듀라니스 | 과장점이였으면 나왔다 | 2026.06.18 22:50:44 |
| 토종오리 | 로젠도 2일만에 도착했는데 롯데는 대리점 들어가선 꼼짝을 안함.. 17일 접수->18일 대리점 입고 이게 끝임.. - dc App | 2026.06.18 22:50:57 |
| 토종오리 | | 2026.06.18 22:5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