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다음 페이셜 기기 기다리는 브붕이들은 아쉽지만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441
  • 2026-06-18 22:41:10
														

한 2년가까이는 퀘프로같이 100만원대 페이셜 새 기기는 없을 것같음

지금 예정된 페이셜로 추정되는 기기가
메타 피닉스
피코 스완

이렇게 2개 정도인데

일단 피코 스완 같은경우엔 ppi 4000에 oled라고 공식적으로 못박은 이상 아무리 못해도 갤xr이랑 같은가격이라고 해도 환율이랑 관부가세 생각하면 350~400만원

메타 피닉스 같은 경우엔 유출상으로 2.5k oled인데 뭐 시야각이든 그런 유출 내용 다빼고 패널 말한대로면 얘도 230,250 만원은 넘을 가능성이 높음


결론은 200이상 vr에 지르기 힘든 경우엔 아마 퀘프로 2년가량 더 써야할거임

- dc official App
레이실 2026.06.18 22:41:50
뱅오수 바이브 포커스 비전 붐은 오는가 2026.06.18 22:42:06
백약지장 결국 퀘프로인거야? ㅠㅠ 2026.06.18 22:42:30
야나기 내가 포커스 비전,바이브 xr 엘리트랑 갤럭시xr 둘다 있는 개씹흑우인데 진심 100만원 더주더라도 갤xr 가는게 맞다 - dc App 2026.06.18 22:42:50
야나기 피닉스가 유출상 시야각이 좁을 것 같은 이상 돈 있다면 갤xr로 업글하는 것도 괜찮다곤 봄 200만원 이상 쓰기 힘들면... 계속 애껴써야징 - dc App 2026.06.18 22:43:55
천둥번개 포커스비전 유저인데 얼트쓸거면 그나마 메리트는 있음 - dc App 2026.06.18 22:51:03
야나기 @천둥번개 xre 처분하면서 얼트도 팔아서 지금은 바이브긴한데 포커스 비전에선 메리트 있는 것 같긴함 xre에선 진짜 얼트같이 쓰면 애가 막 갈려고함 뭐 근데 포커스 비전도 골때리긴한게 프레넬렌즈야 그렇다쳐도 무선환경이 참 그렇더라 유선 직결하니까 좀 나은데 무선은... - dc App 2026.06.18 22:53:11
달타낭 퀘프로도 출시 가격 생각하면.. 2026.06.18 22:57:34
야나기 맞아 그래서 갠적으론 250은 가볍게 넘지않을까 생각중 - dc App 2026.06.18 22:5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4653 바보 평가용 13 멜구 2026-06-20 0
5764652 바보 아 파딱있네 4 ㅇㅇ 2026-06-20 0
5764651 바보 친구들만나니까재밋네... 읭지수 2026-06-20 0
5764650 바보 엄준식연속5번도성공할수잇겟네 5 미찌 2026-06-20 0
5764649 바보 아바타 한줄 평가 해드립니다 15자 내외로 57 ㅇㅇ 49.171 2026-06-20 0
5764648 바보 너 T야? hikaru 2026-06-20 0
5764647 바보 오늘 역대급으로 할 일이 없네 5 녠니무 2026-06-20 0
5764646 바보 . 2 ㅇㅇ 116.125 2026-06-20 3
5764645 바보 밤새고 잠 안와서 쇼콜라 만드는데 조언점.. 14 평일 2026-06-20 0
5764644 바보 밀티나는로우앵글찍으면안이쁜거아시나요 6 ㅇㅇ 2026-06-20 0
5764643 바보 이거 고로시도 포함이면 재밋겠네 3 hikaru 2026-06-20 0
5764642 바보 팬티를 입는다는건 보여주겠다는거지 1 ㅇㅇ 2026-06-20 0
5764641 바보 치킨난반이 먹고싶어요 2 ㅇㅇ 2026-06-20 0
5764640 바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녠니무 2026-06-20 0
5764639 바보 치마류는 다 좋은데 8 리즈_ 2026-06-20 0
5764638 바보 농담으로 야짤달라했는데 줬음.. 16 토템 2026-06-20 0
5764637 바보 읏읏하고 같이잔다음 뻗어잇는애 일어나자마자 읏읏,,, 15 파레토 2026-06-20 0
5764636 바보 모닝브챗 혼자 사진 찍으면서 놀기 6 멈블 2026-06-20 0
5764635 바보 파딱있음? 7 ㅇㅇ 2026-06-20 0
5764634 바보 잘참고잘살고잇엇는데요 2 롯체 2026-06-20 0
5764633 바보 좋은 아침 4 백약지장 2026-06-20 0
5764632 바보 갤죽엇군..엄준식 이다!!! hikaru 2026-06-20 0
5764631 바보 놀러가는데비오네... 3 졸커땡컨 2026-06-20 0
5764630 바보 금요일 담이니 갤 죽는건 당연 7 잔물결 2026-06-20 0
5764629 바보 할게없네 세이히나 2026-06-20 0
5764628 바보 갤 죽은? 이유 녠니무 2026-06-20 0
5764627 바보 겨드랑이 14 녠니무 2026-06-20 0
5764626 바보 갤 죽었네 21 멜구 2026-06-20 0
5764625 바보 쫀아야 6 외노예 2026-06-20 0
5764624 바보 님들이거보삼 8 슘칼이 2026-06-20 0
5764623 바보 사진 잘찍는 애들 부럽네 2 캬루또너야? 2026-06-20 0
5764622 바보 아니 갤에 여태 몇개뿌렸나 세봤더니 24 ㅇㅇ 116.125 2026-06-20 0
5764621 바보 걔 보고 싶네에 7 잔물결 2026-06-20 0
5764620 바보 으흐이불부드러워 2 미찌 2026-06-20 0
5764619 바보 죽는다.! 죽고 말거다 쿄-쥬로~!! 4 hikaru 2026-06-20 0
5764618 바보 햄버거님? 쉬맛식혜하십시오? 1 이초연 2026-06-20 0
5764617 바보 존나 비비길래 뽀뽀하려니까 정색하네 4 ㅇㅇ 218.150 2026-06-20 0
5764616 바보 새벽 2시에 오늘 출근하라고 하는 회사가잇다고??!?! 14 무키 2026-06-20 0
5764615 바보 야호 오늘은 쉬는 날 8 참크레커 2026-06-20 0
5764614 바보 에어팟프로있는데 맥스사는거 사치임? 19 ㅇㅇ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