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다음 페이셜 기기 기다리는 브붕이들은 아쉽지만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441
  • 2026-06-18 22:41:10
														

한 2년가까이는 퀘프로같이 100만원대 페이셜 새 기기는 없을 것같음

지금 예정된 페이셜로 추정되는 기기가
메타 피닉스
피코 스완

이렇게 2개 정도인데

일단 피코 스완 같은경우엔 ppi 4000에 oled라고 공식적으로 못박은 이상 아무리 못해도 갤xr이랑 같은가격이라고 해도 환율이랑 관부가세 생각하면 350~400만원

메타 피닉스 같은 경우엔 유출상으로 2.5k oled인데 뭐 시야각이든 그런 유출 내용 다빼고 패널 말한대로면 얘도 230,250 만원은 넘을 가능성이 높음


결론은 200이상 vr에 지르기 힘든 경우엔 아마 퀘프로 2년가량 더 써야할거임

- dc official App
레이실 2026.06.18 22:41:50
뱅오수 바이브 포커스 비전 붐은 오는가 2026.06.18 22:42:06
백약지장 결국 퀘프로인거야? ㅠㅠ 2026.06.18 22:42:30
야나기 내가 포커스 비전,바이브 xr 엘리트랑 갤럭시xr 둘다 있는 개씹흑우인데 진심 100만원 더주더라도 갤xr 가는게 맞다 - dc App 2026.06.18 22:42:50
야나기 피닉스가 유출상 시야각이 좁을 것 같은 이상 돈 있다면 갤xr로 업글하는 것도 괜찮다곤 봄 200만원 이상 쓰기 힘들면... 계속 애껴써야징 - dc App 2026.06.18 22:43:55
천둥번개 포커스비전 유저인데 얼트쓸거면 그나마 메리트는 있음 - dc App 2026.06.18 22:51:03
야나기 @천둥번개 xre 처분하면서 얼트도 팔아서 지금은 바이브긴한데 포커스 비전에선 메리트 있는 것 같긴함 xre에선 진짜 얼트같이 쓰면 애가 막 갈려고함 뭐 근데 포커스 비전도 골때리긴한게 프레넬렌즈야 그렇다쳐도 무선환경이 참 그렇더라 유선 직결하니까 좀 나은데 무선은... - dc App 2026.06.18 22:53:11
달타낭 퀘프로도 출시 가격 생각하면.. 2026.06.18 22:57:34
야나기 맞아 그래서 갠적으론 250은 가볍게 넘지않을까 생각중 - dc App 2026.06.18 22:5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2352 사진/영상 평가용 18 유저 2026-06-19 0
5762351 바보 에이 강등당했네 녠니무 2026-06-19 0
5762350 바보 배빤빵브분 9 ㅇㅇ 2026-06-19 0
5762349 바보 아바타 내취향기준 꼴리는지 평가해줌 38 ㅇㅇ 106.101 2026-06-19 0
5762348 바보 AA급 고닉입니다. 1 OculusQuest 2026-06-19 0
5762347 바보 형아 안녕 11 기타 2026-06-19 0
5762346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6-06-19 0
5762345 바보 짤녀의 점심휴식 지듣노 2 녠니무 2026-06-19 0
5762344 바보 로청 ㅈㄴ 좋네 11 울댕별 2026-06-19 0
5762343 바보 사람들이 맨날 ㅋㅋㅎㅋㅋㅎㅋ 일케 웃으니까 21 리즈_ 2026-06-19 0
5762342 바보 야하진 않고 귀엽대 10 머퓨 2026-06-19 0
5762341 바보 B급이래 2 한낮 2026-06-19 0
5762340 바보 사실 평가는 별 의미 없는거 같기도 4 스트로크 2026-06-19 1
5762339 바보 오 평가다평가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19 0
5762338 바보 미감으로 욕먹던 사람이 평가하면 2 호박고양이 2026-06-19 0
5762337 바보 나도 메이플 한섭할걸 왜 글로벌로 가가지고 네에네 2026-06-19 0
5762336 바보 누가 c등급 3.3임 2 슈크림라때 2026-06-19 0
5762335 바보 평가 무서워서 어케받음 2 이름값 2026-06-19 0
5762334 바보 과몰입 몇번 해봤는지 평가해줌 브챗한 기간이랑같이 링크 ㄱㄱㄱ 42 ㅇㅇ 2026-06-19 0
5762333 바보 난 념글 아이리어쩌고 저거에 포함안됨 4 으애애 2026-06-19 0
5762332 바보 오늘 걔없으면 액티비티 조져야겠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19 0
5762331 바보 남들의 평가는 박해도 난 내 아바타가 좋다 4 뱅오수 2026-06-19 0
5762330 바보 누가 딜도고 누가 오나홀인지 평가해주는 건 없음? ㅇㅇ 223.38 2026-06-19 0
5762329 바보 브갤에처녀가어딨음 7 에헤헤 2026-06-19 0
5762328 바보 뭐든 5점만 넘으면 만족 4 햄말랑 2026-06-19 0
5762327 바보 S티어 받았우 4 녠니무 2026-06-19 0
5762326 바보 코마도압은 카린까지는 특유의 맛이 있었는데 2 잔물결 2026-06-19 0
5762325 바보 방구가왜캐나오지 2 한낮 2026-06-19 0
5762324 바보 한 일주일만 풀로 쉬고 싶다 1 개물렁 2026-06-19 0
5762323 바보 아 일하러가야지 레테 2026-06-19 0
5762322 바보 ㅇ ㅏ 쎾쓰하고싶다 이름값 2026-06-19 0
5762321 바보 종강브붕 1 ㅇㅇ 2026-06-19 0
5762320 바보 뭔대 방 온도가 32도냐 6 햄말랑 2026-06-19 0
5762319 바보 6.4 고닉이빈다 6 너가멀알어 2026-06-19 0
5762318 바보 저는 현실 13-14센치 고닉임 6 ㅇㅇ 211.235 2026-06-19 0
5762317 바보 이렇게 사용감이 많은데 처녀라고? 레레땅 2026-06-19 0
5762316 바보 저 과몰입 0회임 2 에헤헤 2026-06-19 0
5762315 바보 눈치빠른놈은 싫다니까.. 9 ㅇㅇ 2026-06-19 2
5762314 바보 미감 좃박은 브붕이가 평가하는거면 용서할슈없음 5 ㅇㅇ 2026-06-19 0
5762313 바보 앙 1시간만 더 자구 싶은 2 아바라용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