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어? xx님 친구시네요" <-- 이거 대체 왜 하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281
- 2026-06-18 19:16:06
| 딸기쿠키프라페 | 그거 브챗홈피가서 가리셈 ㅋㅋ | 2026.06.18 19:16:30 |
| ㅇㅇ1 | ㅈㄴ꼬였노 115.138 | 2026.06.18 19:16:40 |
| 기름참치 | 이케맨친구 | 2026.06.18 19:17:00 |
| ㅇㅇ | 꼬이긴 ㅅㅂ 이러는 지가 말하고도 뭔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이 안드나? | 2026.06.18 19:18:36 |
| 읭지수 | 니브붕햄아나? | 2026.06.18 19:18:42 |
| ㅇㅇ | 브챗에서 여미새들이 제일 병신들임 진짜 | 2026.06.18 19:19:13 |
| 슈크림라때 | 그거 난 보여주시 싫어서 걍 껏음 괜히 겹친 있으면 신경쓰이고 불편함 | 2026.06.18 19:19:47 |
| ㅇㅇ | 그냥 가볍게 공통화제 찾으면서 말문 트려는걸수도 잇자나... | 2026.06.18 19:20:09 |
| ㅇㅇ | 무너 이유가 있어서 보이게 해놨었는데 얼마안가 저러는놈 나와서 어이가 없음 | 2026.06.18 19:21:02 |
| ㅇㅇ | 님은 퍼블릭에서 처음 보는 사람이 서로 친창에 있는 여자애 얘기로 말문 트려고 하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음? | 2026.06.18 19:25:40 |
| ㅇㅇ | 브붕햄은 인정이지 | 2026.06.18 19:26:17 |
| ㅇㅇ2 | 프플에서 이야기하다 나오는건 몰라도 퍼블릿에서 갑자기 저러는건 좆같지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223.39 | 2026.06.18 19:26:47 |
| ㅇㅇ | 진짜공통주제없을때마지막수단으로겹친누군지슥보고꺼내긴하는데 | 2026.06.18 19:26:55 |
| ㅇㅇ | 나도 저러는 애들때문에 꺼뒀었는데 잠시 켤일이 있어서 이렇게 됨 | 2026.06.18 19:26:57 |
| ㅇㅇ | 진짜 인사하고 바로 다음 나온게 저거였다는거임 | 2026.06.18 19:27:25 |
| ㅇㅇ | 프플에서라도 거기 있지도 않은 사람이고 프플에 있는 다른 사람은 전혀 모르는 사람을 갑자기 꺼내는게 이상하지 않음? | 2026.06.18 19:29:04 |
| 읏쇼 | 그래서머라함? - dc App | 2026.06.18 19:31:30 |
| ㅇㅇ | 어 네하고 대충 답만하고 상대하기를 그만했지 | 2026.06.18 19:3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