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커미션은 보통 뭐맡기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001
  • 2026-06-18 15:53:09

79ea8077b58a6fff36ebe9e415d27464b909e2bbb635ddec29fe15c40cf44157206c1dd76ea85aa0c737beac52eda39028f254a057c93bfa00a2eb4153d329c93a

기본 아바타에 어거지로 옷장 추가하고 눈텍스쳐 바꾸기나 머리에 사이드포니 달기(?) 정도만 가능한 수준인데

캐릭터를 완전 다른 스타일로 개변하고 싶다거나 그런 경우에 요청하는건가

거미군주 헤어 조합, 텍스쳐, 쉐잎키, 본 조정, 매쉬 조정, 옷 조합, 최적화, 기믹 또는 옷장 등등 2026.06.18 15:54:44
ㅇㅇ 뭔가 엄청나네 2026.06.18 15:54:59
쥬에루 그것조차 할 줄 모르거나 힘들때 맡기거나 진짜 감도 안올때 하는거지 머 2026.06.18 15:55:15
ㅇㅇ 다른 사람들처럼 오리지널티하게 아바타 꾸미는건 엄두 안나긴함 2026.06.18 15:55:42
거미군주 @ㅇㅇ 는 대부분 딸각임 요즘은. 옛날에 에셋 하나도 없던 시대나 노가다지 이제는 그렇게 오래 안걸려 2026.06.18 15:55:55
ㅇㅇ @거미군주 달아줄 기믹이나 헤어 같은건 내가 다 사서 파일로 보내는거임? 2026.06.18 15:56:23
몰망 할줄 모르거나 그 사람이 만드는 느낌이 좋거나도 있는데 만들 시간이 없거나 아까운 사람들도 꽤 많음 2026.06.18 15:57:26
거미군주 @ㅇㅇ 뭐 헤어 조합 이쁜걸로 해주고 쓴거 너가 사거나 아니면 그쪽에서 필요한거 얘기해주던가 보통은 이미 가지고 있는걸로 해주는게 싸고 없는걸 하려하면 사줘야하니까 돈 많이 나감 2026.06.18 15:57:41
ㅇㅇ @거미군주 그렇군 2026.06.18 15:58:35
ㅇㅇ 그렇군 2026.06.18 15:58:43
랄라 근데 잘하는 사람은 진짜 텍스처 쉐이더 미감이 확실히 다름... 2026.06.18 16:00:01
ㅇㅇ 오호.. 2026.06.18 16:00:54
랄라 @ㅇㅇ 근데 내가 봤던 이런 사람들은 커미션 받아도 공장식 말고 적게 받았거나 하나하나에 진심이라 지쳐서 아예 그만뒀더라 2026.06.18 16:03:38
으애애 너가 하기 어렵다 생각 드는 부분들 있을거 아냐 그 어려운걸 잘하는 사람을 찾아바바 가령 모 코디라든가,,, 헤어조합,,, 등등 아니면 걍 포폴 보고 이사람이다 싶으면 맡겨 2026.06.18 16:04:16
ㅇㅇ 내 아바타 파일을 주는거임? 2026.06.18 16:05:14
ㅇㅇ @랄라 그렇군......... 2026.06.18 16:05:21
ㅇㅇ1 져스트H 기능추가, 야궁,보지 모양 리터치&병합 27.124 2026.06.18 16:05:37
으애애 @ㅇㅇ ㄴㄴㄴ 새로 만든다 가정햇을때 2026.06.18 16:05:40
ㅇㅇ 2026.06.18 16:06:11
ㅇㅇ @으애애 그게무슨 말이야 2026.06.18 16:06:36
ㅇㅇ1 @ㅇㅇ 별거아닌거같은데 실제로보면 제법 진짜 같고 사랑스럽?고 고추가 화날정도 27.124 2026.06.18 16:08: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059 바보 이제곧 만들던 겜월드 번개열수있겠다 11 붉은피안화 2026-06-19 0
5763058 바보 브야스 하지마라 4 네무이ii 2026-06-19 0
5763057 바보 요즘 화본에서 치는 장난 1 ㅇㅇ 2026-06-19 0
5763056 바보 음침 멘헤라는 전부 거유라는데 진짠가요 6 67 2026-06-19 0
5763055 바보 안하고다녔는데 수라고 평가받은애들은 8 ㅇㅇ 121.173 2026-06-19 1
5763054 바보 씹알파브붕이에겐 1 녠니무 2026-06-19 0
5763053 바보 왜 브야스 인원수 자랑 떡밥임…. AVI 2026-06-19 0
5763052 바보 요즘 퍼블릭에서 걔 자주 마주치는데 말을 못걸겟삼 2 쫄깃_ 2026-06-19 0
5763051 바보 섹스그만해요 2 계섬월 2026-06-19 0
5763050 바보 유동이 데이터없음이래 야호 5 삐약순 2026-06-19 0
5763049 바보 쓰담번개 가려면 쓰담에셋정도는 넣어야겠지? 18 쫄깃_ 2026-06-19 0
5763048 바보 평가 대부분 점수 잘받아서 기분이 좋다 4 레테 2026-06-19 0
5763047 바보 과몰입 있는사람이랑도 해봤고 없는사람이랑도 해봤는데 8 ㅇㅇ 211.234 2026-06-19 1
5763046 바보 엉덩이때리는기믹넣고 사진찍어야지 7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19 0
5763045 바보 ㅅㅂ 오늘도 3만보 걸었어 12 제로콜라 2026-06-19 0
5763044 바보 브야스 할거면 영상이라도 녹화해서 뿌리라고 3 ㅇㅇ 2026-06-19 0
5763043 바보 아바타에 넣을만한 기믹 없나 8 깜콩 2026-06-19 0
5763042 바보 갤에서 펠라 거릴때마다 키펠인줄 알고 흠칫함.. 6 ㅇㅇ 2026-06-19 0
5763041 바보 야호 집이다 3 고래토리7 2026-06-19 0
5763040 바보 오 나 데이터 없데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9 0
5763039 바보 요즘 ai활용 머해봣냐고도물어보네 4 새벽바람 2026-06-19 0
5763038 바보 모바일 디코 알림 맨날 씹혀서 ㅈ같았는데 2 쥬에루 2026-06-19 0
5763037 바보 세상이미워브분 1 우유맛까까 2026-06-19 0
5763036 바보 그러고보니 이번에 피본에 빨아들이는 기능 나왔던데 8 기름참치 2026-06-19 0
5763035 바보 야 브빙 일루 와봐 8 rottedsousvide 2026-06-19 0
5763034 바보 슬라임녀로 압타 꾸미고있어 8 ㅇㅇ 2026-06-19 0
5763033 바보 유동이 수비래 10 스트로크 2026-06-19 1
5763032 바보 근몰입은 1번만 해봐시네 2 lia 2026-06-19 0
5763031 바보 요즘은 생각보다 공수밸런스 맞음 ㅇㅇ 116.34 2026-06-19 0
5763030 바보 왜 뉴비가 느는지 알겠군 4 메론소당 2026-06-19 0
5763029 바보 참나... 이런 평범한 월드에 뭐 볼게 있다고... 20 소나모 2026-06-19 1
5763028 바보 특정고닉끼리 사이가 안좋다면 그새끼들 공격인지 잘봐라 5 ㅇㅇ 218.152 2026-06-19 0
5763027 바보 과몰입이 지금까지 몇 명이랑 했냐고 물어봐서 5 ㅇㅇ 119.194 2026-06-19 0
5763026 바보 설마 데이터 없음이 이건아니겟지 2 레인 2026-06-19 0
5763025 바보 오늘 평가로 얘가 평균은 한다는걸 알게됨 19 멜구 2026-06-19 0
5763024 바보 평가할때 한줄평가도 있는게 좋음? 8 ㅇㅇ 2026-06-19 0
5763023 바보 소나기도 아니고 폭풍이 몰아치노 2 ㅇㅇ 2026-06-19 0
5763022 바보 그건데 제가 듣기론 브야스의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공수가 정해진게 5 기름참치 2026-06-19 0
5763021 바보 어제는 본메 오늘은 메렌 1 칸터 2026-06-19 0
5763020 바보 저 판별기 뭐 집단지성같은거임? 2 ㅇㅇ 121.173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