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또 개샴푸로 머리감앗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0316
- 2026-06-18 10:15:39
| 달나비 | 근데 개샴푸 냄새 좋은거같애 | 2026.06.18 10:16:01 |
| 레테 | 바보임?? - dc App | 2026.06.18 10:16:04 |
| 강보철지 | 강아지냄새나요 | 2026.06.18 10:16:06 |
| 청랑이 | 브분 ㅋㅋㅎ | 2026.06.18 10:16:14 |
| 별고리 | 개샴푸가 더 순해서 나쁠건업대 - dc App | 2026.06.18 10:16:29 |
| 백약지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멍이 브붕 | 2026.06.18 10:16:29 |
| 무무에용 | 야이 개야ㅋㅋㅋㅋ | 2026.06.18 10:16:51 |
| 깜콩 | 그거 나도 자주 당함... 공명의 함정임 | 2026.06.18 10:16:56 |
| ㅇㅇ | 나는별루... - dc App | 2026.06.18 10:17:37 |
| ㅇㅇ | 바부임 - dc App | 2026.06.18 10:17:42 |
| ㅇㅇ | 왜냐면요 - dc App | 2026.06.18 10:17:54 |
| ㅇㅇ | | 2026.06.18 10:18:01 |
| ㅇㅇ | 왈왈그르릉캉 - dc App | 2026.06.18 10:18:16 |
| ㅇㅇ | 멍멍 - dc App | 2026.06.18 10:18:21 |
| ㅇㅇ | 순하긴한듯???? - dc App | 2026.06.18 10:18:29 |
| 레레땅 | 개새끼 | 2026.06.18 10:18:40 |
| 별고리 | @ㅇㅇ 계면활성제가 없엉 - dc App | 2026.06.18 10:19:16 |
| 냐뮤 | 멈뭄미 | 2026.06.18 10:1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