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감자는 감자칩임 감자스틱임?
- 글쓴이
- 히에루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0273
- 2026-06-18 10:04:07
| ㅇㅇ | 스틱이지 - dc App | 2026.06.18 10:04:51 |
| 히에루 | 생각하니까 먹고싶넹 | 2026.06.18 10:05:09 |
| 소나모 | 오감자 꿀맛이지 | 2026.06.18 10:05:59 |
| 히에루 | 맞아맞아 찍어먹는것도 그라탕도 좋아 | 2026.06.18 10:06:19 |
| 별고리 | 감자스틱이라는 단어 처음들어봣어 - dc App | 2026.06.18 10:06:24 |
| 히에루 | 약간약간 감자튀김이 감자스틱 느낌 아닐까? | 2026.06.18 10: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