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각자 잘 살다가 보고싶을때 연락하면 안대나요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957
- 2026-06-18 08:18:55
| 새벽바람 | ㄹㅇ | 2026.06.18 08:19:12 |
| mov3 | 계속보고싶은데? | 2026.06.18 08:19:15 |
| ㅇㄴ | 난계속보기는싫은데 | 2026.06.18 08:19:24 |
| ㅇㄴ | 일본이 이런스타일인거같던데 | 2026.06.18 08:19:44 |
| mov3 | @ㅇㄴ | 2026.06.18 08:20:34 |
| 슘칼이 | ㄹㅇ | 2026.06.18 08:20:49 |
| ㅇㄴ | 울나라 정서에 안맞나바 | 2026.06.18 08:22:57 |
| KOZ39 | 한국에서 그러면 정 없다 그럼 | 2026.06.18 08:23:02 |
| ㅇㄴ | 정없다하는놈들이 누구보다정없는걸 많이 목격했는게 | 2026.06.18 08:23:41 |
| ㅇㄴ | 정없다하는 사람들이 누구보다 정없는걸 많이 봐서 좀 | 2026.06.18 08:2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