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드림카 타고 다니고싶다
글쓴이
비엔이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9875
  • 2026-06-18 07:48:55

7fed8270b58469f551ee80e144857c735131b460e383c3d2cfab4b6827c340


그것은 중학생때부터 꿈에 그리던 기아자동차의 레이 밴!

사각사각하고 경차에 짐칸이 넓어서 좋아

통근버스 맨날 타고다니고 집밖에 잘 안나가서 차 사면 방전 나있을거같아 ㄷㄷ

중고차 천천히 알아보는데 차 사면 그래도 뽈뽈 돌아다니겠지?

언능 레이 밴 사고싶다 ㅎㅎ

9

- dc official App
아바라용 저길 왜 가르키구 있엉 2026.06.18 07:49:34
계섬월 드럼카 2026.06.18 07:49:39
드로시커 레이 밴 격자 때문에 불편하지 않겠어?? 그리고 전기 레이 밴 진짜 좋은데 어때?!?!?! - dc App 2026.06.18 07:49:57
비엔이 2026.06.18 07:50:12
비엔이 2026.06.18 07:50:26
백약지장 얘 뒷자석에 탐 2026.06.18 07:51:04
비엔이 전기차는 아직 생각이 없오... 차 끌고댕긴 적이 없어서 첫 차는 중고 래이 사려구 ㅎㅎ - dc App 2026.06.18 07:51:35
비엔이 방귀 뽕 - dc App 2026.06.18 07:51:46
드로시커 @비엔이 중고레이 연식 20이후 보는거랑 보조금 받고 신차 내리는거랑 비슷한데 아쉽네! 출력면에서 1.0가솔린보다 전기가 많이 좋거든…… 레이는 감가 방어 확실하고 부품값도 싸니까 신차도 추천할게! 밴 모델은 주문하기전에 격자(운전석/그외 구간 나누는 철골) 부분을 개조하기도 하니까 잘 알아보고! - dc App 2026.06.18 07:53:57
비엔이 @드로시커 아 진짜? 보조금 나온다면 군침 도는데?? - dc App 2026.06.18 07:54:19
드로시커 @비엔이 보조금 많이 나와! - dc App 2026.06.18 07:54:55
비엔이 @드로시커 와. 이제 이게 내 드림카다! 2~3년 뒤에 살 생각이긴 해서 이때도 나왔으면 좋겠네 ㅜ - dc App 2026.06.18 07:56:48
HakaseJin 동승하고 쿠크다스 와사삭 먹기 2026.06.18 07:57:21
비엔이 2026.06.18 07:58:47
ㅇㅇ 중고차갤러리인줄알앗내 2026.06.18 08:01:38
비엔이 2026.06.18 08:0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0054 바보 저 테스트 제일 중요한걸 빼먹었름 8 크림이 2026-06-18 0
5760053 바보 감정 죽이기는 진화일까 3 토쿵 2026-06-18 0
5760052 바보 사랑한다 해줘 7 ㅇㅇ 121.135 2026-06-18 0
5760051 바보 지하철역 기둥 근처에 짐 내려놓을때 조심하셈 보라지도댕이 2026-06-18 0
5760050 바보 갤 별로 안해서 잘 모르는데 파란색이 관리자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8 0
5760049 바보 주딱 개새캬 2 먕미냥 2026-06-18 0
5760048 바보 완장욕하지마라 6 사랑해용 2026-06-18 0
5760047 바보 아바타 이쁘게 꾸미는 애들 보면 부러워 6 ㅇㅇ 211.234 2026-06-18 0
5760046 바보 헐 저녁먹으라는 글 짤렸어 2 네무이ii 2026-06-18 0
5760045 바보 주딱시발련 글삭도 안하고 하는게 머임 5 ㅇㅇ 118.235 2026-06-18 0
5760044 바보 주딱 천재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18 0
5760043 바보 이런거왤케좋지 2 미찌 2026-06-18 0
5760042 바보 테스트에서 상위 몇% 이건 낮으면 좋은거임? 6 네에네 2026-06-18 0
5760041 바보 주딱 병신 2 ㅇㅇ 2026-06-18 0
5760040 바보 내가 회피형이라고? 2 샤뱌 2026-06-18 0
5760039 바보 브강간은 대체 어케 성립하는거임??? 10 와티 2026-06-18 0
5760038 바보 노트북팔고 컴업글할까 카호 2026-06-18 0
5760037 바보 중학생들이나보다키가크냐 6 ㅇㅇ 2026-06-18 0
5760036 바보 회피 썰있는 브붕이들 있니 19 무료로해줌 2026-06-18 0
5760035 바보 자짤골라줘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18 0
5760034 바보 기동성이 좋고 이동속도가 높음 15 ㅇㅔㄴ 2026-06-18 0
5760033 바보 분명 아침애도 회피떡밥이엇는데 1 강보철지 2026-06-18 0
5760032 바보 불안, 회피형이 안정형이 되기 힘든이유가.. 1 ㅇㅇ 121.173 2026-06-18 0
5760031 바보 브갤하는 새끼들 ㄹㅇ 좆병신들인가 1 ㅇㅇ 118.235 2026-06-18 0
5760030 바보 와 긍데 게이섹스만안하면 영차안당하는거임? 4 ㅇㅇ 2026-06-18 0
5760029 바보 마누카 몸통에 붙일 머리 추천해주실분 3 ㅇㅇ 59.19 2026-06-18 0
5760028 바보 배불러서울엇어 13 미찌 2026-06-18 0
5760027 바보 브붕아 저런 테스트로 우울해지지마라 4 ㅇㅇ 2026-06-18 0
5760026 바보 누가지하철에서오줌지렷나 6 보추 2026-06-18 0
5760025 바보 오운 2 졸커땡컨 2026-06-18 0
5760024 바보 카톡 이제 업무아니면 안쓰나 ㅇㄴ 2026-06-18 0
5760023 바보 저거테스트하고 뭔가 더 불안해진사람많아진거같은데 그냥 2 ㅇㅇ 2026-06-18 0
5760022 바보 주딱이랑 게이섹스도킹해본 용자없음? 1 ㅇㅇ 118.235 2026-06-18 0
5760021 바보 사무실에 누가 개 댈꼬왔는데 개기여워 ㅁㅊ 14 너가멀알어 2026-06-18 0
5760020 바보 오늘부터 불안회피형 할게요 2 토쿵 2026-06-18 0
5760019 바보 개비싼 ai스마트글래스샀는데 AgnesTachyon 2026-06-18 0
5760018 바보 진짜 엄청 간단하고 빠르고 맛있는 밥 없을까여,, 14 말랑홀 2026-06-18 0
5760017 바보 카카오톡 이거 왜 계속 바뀌는거임 6 ㅇㅇ 2026-06-18 0
5760016 바보 브붕아 일단 저녁부터 먹자꾸나 4 네무이ii 2026-06-18 0
5760015 바보 그럼 공포 회피형인사람은 절대안정형될수없는거야? 2 ㅇㅇ 121.148 2026-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