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몇년째 백수인애들이 븜채는 어케하는가 싶음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553
- 2026-06-18 06:09:28
| 양념게장 | | 2026.06.18 06:10:03 |
| 꼬북칩 | 집에 돈이많겠지 | 2026.06.18 06:10:08 |
| ㅇㅇ | 등꼴 빨아먹으면서 하는 애들도 있고..일주일에 하루이틀 알바 하면서 진짜 최소한으로 생계만 유지하면서 하는애들도 있고 좀 다양한거같우.. | 2026.06.18 06:11:35 |
| ㅇㅇ | 기기만 있으면 물에 밥 말아먹으면서 버티기 ㄱㄴ | 2026.06.18 06:11:58 |
| ㅇㅇ | 한국에 부자 개많음 ㄹㅇ - dc App | 2026.06.18 06:13:03 |
| 마샬아츠 | 2026.06.18 06:17:41 | |
| 마샬아츠 | 그렇긴하더라 | 2026.06.18 06:17:47 |
| 마샬아츠 | 둘다어지럽노 | 2026.06.18 06:17:55 |
| 마샬아츠 | 불가능 | 2026.06.18 06:18:12 |
| 마샬아츠 | ㄹㅇ개만은듯 | 2026.06.18 06:1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