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gxr마이크구려서 마이크삿는데
- 글쓴이
- 카호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285
- 2026-06-18 04:18:46
| 우에하라라 | 스탠드마이크같은거면 오히려 안좋지않나 ㄷㄷㄷ | 2026.06.18 04:20:51 |
| 카호 | 무선 핀마이크삿오 조금비쌋지만 - dc App | 2026.06.18 04:21:10 |
| 먀먀나나 | 안들려주면 안믿음 | 2026.06.18 04:21:55 |
| 카호 | 번개참가각이다 - dc App | 2026.06.18 04:2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