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코 스완 페이셜되나?
- 글쓴이
- 야나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146
- 2026-06-18 03:30:31
| 제로콜라 | 페이셜 지원 미지원 나눠둔다는데 - dc App | 2026.06.18 03:31:34 |
| 야나기 | 지원 미지원 나눈다는게 이게 무슨소리야 - dc App | 2026.06.18 03:32:07 |
| 제로콜라 | @야나기 기기를 2가지로 나눠둔다고 - dc App | 2026.06.18 03:32:43 |
| 야나기 | @제로콜라 그럴 이유가 있나??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 dc App | 2026.06.18 03:3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