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잘 때 디코통화 왤케 끊기지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134
- 2026-06-18 03:27:43
| 쥬에루 | 엥 뭐 잘못 누른거 아니야? 난 안 끊기던데 | 2026.06.18 03:28:07 |
| 최유은 | ㄹㅇㅠㅠ | 2026.06.18 03:28:22 |
| mov3 | 상대가끊었네... | 2026.06.18 03:29:03 |
| ㅇㅇ | 혼자있으몈 알아서 끊김 상대방이 나갔던거임 - dc App | 2026.06.18 03:29:04 |
| 기타 | 요즘 끊기더라 | 2026.06.18 03:29:30 |
| 기타 | 그게 아니라 진짜 어쩌다 내가 나가짐 | 2026.06.18 03:29:43 |
| 기타 | 슬프다 | 2026.06.18 03:29:46 |
| 기타 | 그러면 차라리 다행인데 걍 끊길때 잦아서 | 2026.06.18 03:29:56 |
| ㅇㅇ | @기타 아니 자구 일나면 끊겨있다매.. - dc App | 2026.06.18 03:31:48 |
| 슈크림라때 | 혼자있었거나 뭐 잘못눌렸거나 앱이 꺼지거나 아니면 개인 문제인듯.. | 2026.06.18 03:32:00 |
| 기타 | @ㅇㅇ 상대도 자다 튕겨서 3분정도 혼자있단 알람 자주떠서 방 터지거나 아님 나도 몇분정도 있다가 통화방 알아서 튕겨서 방 터지거나 그러더라 소리가 전혀 안나면 디코통화 알아서 끊긴단 말도 있고 그럼 그래서 사람들이 서버 둘이서 파서 거기서 같이 자거나 그러는 것 같애 ㅇㅇ | 2026.06.18 03:34:09 |
| 기타 | @ㅇㅇ 설명이 됐을까 | 2026.06.18 03:34:16 |
| 휘핑크림 | 그거 통화 연결하구 둘다 마이크에 아무것도 감지 안된상태로 몇시간정도 지나면 아예 끊기더라 - dc App | 2026.06.18 03:35:30 |
| 기타 | 그치 마이크 감지 자체가 안되면 통화 터지는거지? | 2026.06.18 03:37:02 |
| 기타 |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 자주 이러던데 어카지 | 2026.06.18 03:37:27 |
| 기타 | 2026.06.18 03:37:34 | |
| 휘핑크림 | @기타 엉 그래서 모바일은 모르겟는데 컴디코 연결해두고 자는거면 눌러서 말하기로 바꾸고 버튼 위에 뭐 올리고 잠 나는.. - dc App | 2026.06.18 03:37:42 |
| 기타 | @휘핑크림 나도 모바일로 자는거라 해결법이 마땅히 없을려나 ㅠㅠ | 2026.06.18 03:3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