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계란넣을때 신라면 vs 안성탕면
- 글쓴이
- 서리냥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087
- 2026-06-18 03:12:13
| 녠니무 | 신 - dc App | 2026.06.18 03:12:28 |
| ㅇㅇ1 | 싱 - dc App 119.201 | 2026.06.18 03:12:35 |
| 슈크림라때 | 신 | 2026.06.18 03:12:44 |
| 소나모 | 싱 | 2026.06.18 03:12:58 |
| 여우유키 | 안 - dc App | 2026.06.18 03:13:02 |
| ㅇㅇ | 안성은 암것도안넣어야함 - dc App | 2026.06.18 03:13:19 |
| 혜쩌 | 안성탕면 - dc App | 2026.06.18 03:13:36 |
| 메멘토모리 | ㄷㅈ | 2026.06.18 03:14:17 |
| 서리냥 | 아니 계란은 안성탕면인뎁ㅜㅜ | 2026.06.18 03:1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