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리고보니 새로 나온다는 트래커는 소식 없나?
- 글쓴이
- 여우유키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042
- 2026-06-18 02:53:53
| 착한말 | 2026.06.18 02:54:41 | |
| 여우유키 | 왜 울어 - dc App | 2026.06.18 02:54:56 |
| ㅇㅇ1 | 현재 부품 현황 및 IMU 부족 현상 또한 현재 부품 수급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모든 FluxPose 트래커에 사용되는 IMU의 공급 문제입니다. 이 칩들은 현재 긴 리드 타임의 영향을 받고 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전자 산업 전반에 걸쳐 수요가 높은 다른 많은 부품에도 사용되는 TSMC 제조 공정에서 생산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현재 이러한 IMU의 표준 납기는 약 1년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제조업체와 직접 협력하여 킥스타터 주문을 정상적인 납기보다 빨리 충족할 수 있도록 충분한 IMU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 승인을 기다리고 있지만, 모든 것이 예상대로 승인된다면 9월경 대규모 생산이 시작될 수 있을 것입니다. 106.101 | 2026.06.18 02:55:15 |
| 착한말 | 트래커 기기가 더 많아졌으면.. - dc App | 2026.06.18 02:55:24 |
| 여우유키 | 이번년도 말쯤에 나오겠네 내년 초나 - dc App | 2026.06.18 02:5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