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통기한 4개월 지난 초콜릿 먹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9000
- 2026-06-18 02:35:54
- 121.173
| 얼음박카스사이다 | 괜찮을거 같은데 뭔가 - dc App | 2026.06.18 02:36:13 |
| 카모초 | 나도 그런거 있는데 고민중.. | 2026.06.18 02:36:40 |
| 밤과자 | 혹시 실온에다 뒀음? | 2026.06.18 02:36:56 |
| ㅇㅇ | 아 자 자 잣 !! 121.173 | 2026.06.18 02:37:25 |
| ㅇㅇ | 먹고 나랑 같이 아 자 자 자 ㅅ 하자 121.173 | 2026.06.18 02:37:34 |
| ㅇㅇ | 그렇습니다 121.173 | 2026.06.18 02:37:40 |
| 밤과자 | 안대 그럼 ㅃㄹ 버리셈..... | 2026.06.18 02:38:02 |
| ㅇㅇ | @밤과자 반쯤 먹었는데.. 121.173 | 2026.06.18 02:38:41 |
| 백약지장 | 괜찮겠지? | 2026.06.18 02:43:36 |
| ㅇㅇ | 반나절뒤에 아자잣 올라오면 나일거야 121.173 | 2026.06.18 02:5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