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키보드 샀당
- 글쓴이
- 생귤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8836
- 2026-06-18 01:27:10
| 스트로크 | 부러버 | 2026.06.18 01:27:58 |
| 사시소 | 머삿성 | 2026.06.18 01:28:07 |
| ㅇㅇ | 짤녀 배 위에 키보드 올려두기 | 2026.06.18 01:28:11 |
| 생귤차 | 택타일축 첨써본대 | 2026.06.18 01:28:28 |
| 생귤차 | 몬스타기어에서 커스텀키보드로 샀음 | 2026.06.18 01:29:12 |
| 생귤차 | 무거울듯 | 2026.06.18 01:29:24 |
| ㅇㅇ | 키보드 내려놓고 짤녀 말랑배 만져야지 | 2026.06.18 01:2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