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가 이상한건가...????나진짜당황스럽
- 글쓴이
- 나룻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8247
- 2026-06-17 18:45:26
| 기름참치 | ㄹㅇ 이상하긴함 햄버거나 샌드위치 20초정도 데워서 거따 비비고 버리면 증거도 안남는데 | 2026.06.17 18:46:03 |
| ㅇㅇ | 2026.06.17 18:46:11 | |
| 슈크림라때 | 그냥 거기서 한다는거 자체가 이상해요... | 2026.06.17 18:46:18 |
| 나룻 | 아니 그건 너무끈적거리잖음 저가님보단정상인듯 휴 | 2026.06.17 18:46:40 |
| 달달밤 | 2026.06.17 18:46:54 | |
| 나룻 | 2026.06.17 18:46:57 | |
| 나룻 | 그치만..... | 2026.06.17 18:47:13 |
| 나룻 | 2026.06.17 18:47:25 | |
| 어저라고맞장깔까 | 씨씨티비 무조건잇지안어? - dc App | 2026.06.17 18:48:25 |
| 백넘버 | ㅁㅊ | 2026.06.17 18:49:01 |
| 나룻 | 창고에안보이던데? | 2026.06.17 18:49:13 |
| 나룻 | 2026.06.17 18:49:21 |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푸슛푸슛푸슛 - dc App | 2026.06.17 18:49:56 |
| 강보철지 | 2026.06.17 18:50:18 | |
| 나룻 | 마저 븃븃이야 키킼 | 2026.06.17 18:50:18 |
| 먀먀나나 | 이런 | 2026.06.17 18:53:10 |
| 나룻 | 2026.06.17 18:53:59 | |
| 눈바로 | | 2026.06.17 18:56:40 |
| 나룻 | 2026.06.17 18:57:14 | |
| 왕거스 | 2026.06.17 19:02:12 | |
| 나룻 | | 2026.06.17 19:0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