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타르코프진짜개쳐못만든듯
글쓴이
나루미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7579
  • 2026-06-17 13:10:10

79ee8072b28b69fe3aeee9b31786706c5447dd8fc272296cc2a8b1458ec30ccb8954d3a73d371a1fb804f3faea84

983d 5080이 dlss까지 켜서 60프레임 나오고 그마저 조준하면 30프레임댐 ㅅㅂ장난하냥

ㅇㅇ 조준이 ㄹㅇ 얼탱업는게 배율있는거 고증맞추겠다고 두번렌더링해서 프레임 박살내버리는게 웃음벨임.. 125.180 2026.06.17 13:11:54
ㅇㅇ1 칭얼거리지마라 지건맞고싶냐 211.36 2026.06.17 13:12:00
ㅇㅇ 2026.06.17 13:12:08
ㅇㅇ 나온지 1~2년된거라 사양이 못따라가는것도 아니고 10년된게임 ㅋㅋ 125.180 2026.06.17 13:12:25
나루미 쇄빙선가면 멀미나 슈밤 2026.06.17 13:12:39
나루미 니키타한테지건존나꽂아줘 2026.06.17 13:12:55
나루미 2026.06.17 13:13:02
겨울에핀벚꽃 정확하게 이해했어 이건 쓰레기게임이아니였던적이없어 2026.06.17 13:13:54
나루미 게임을 그냥 개 ! 쳐! 못맠들엇어 ㅠㅠㅠㅠ 사람아니야 게임사운영하지마 ㅠㅜ 2026.06.17 13:14:51
겨울에핀벚꽃 일단 그래픽 설정좀 만져봐 이겜 찰흙 그래픽되면 프레임 더안나옴 옛날부터이랫으 2026.06.17 13:19:34
나루미 @겨울에핀벚꽃 고려해서잘해놧어 2026.06.17 13:23:52
나루미 @겨울에핀벚꽃 근데그냥게임을어떻게만들어먹엇으면최적화가이렇지정말 2026.06.17 13:24:20
겨울에핀벚꽃 유니티로 만들어서그럴걸..???? 부품하나하나 다 구현한것도잇고 걍 겜자체가 무겁더라 2026.06.17 13:26:24
나루미 @겨울에핀벚꽃 이번에 탈갤 념글 보니까 유니티는 죄가없고 순수 코딩실력문제더라.. 2026.06.17 13:27:30
겨울에핀벚꽃 ㄹ이가 근데 ㅈㄴ 신기함 기관총같은거 버그걸려서 내부 보일때있는데 한발한발 들어가고 장전되고 탄두 탄알 분리되면서 발사하고 빠지고 그거 다 구현되어잇더라 2026.06.17 13:29:20
나루미 @겨울에핀벚꽃 ㅁㅊ 그정도까지 대잇구나 2026.06.17 13:3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8592 바보 챗gpt가 알려주는 영포티 인사 6 아바라용 2026-06-18 0
5758591 바보 폰에 아이리 사진이 단 한장 있었어 바다야 2026-06-18 0
5758590 바보 최면조차 필요없는 맛간보지 9 계섬월 2026-06-18 0
5758589 바보 어제좁은굴에20명모여잇엇어 13 미찌 2026-06-18 0
5758588 바보 쟤 어디서 자만추 해야대지 16 마샬아츠 2026-06-18 0
5758587 바보 나같은경우현실집착협박유경험자라 집착당해도 미동도안함 1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18 0
5758586 바보 어찍사 11 잘못 2026-06-18 0
5758585 바보 헐 대박 님들 저 짱귀여운거 발견함 7 먕이가 2026-06-18 0
5758584 바보 오늘 마트갈까??? 6 참칭자 2026-06-18 0
5758583 바보 쪼나이쁘니들잘잤니사랑해츄츄 25 멜구 2026-06-18 0
5758582 바보 역시 농은 귀여워야해 4 파란색맛 2026-06-18 0
5758581 바보 wwe 집착은 재미로라도 받아주는데 21 안경이쁨 2026-06-18 0
5758580 바보 어느정도 귀찮아해주는게 좋던데 2 최면어플 2026-06-18 0
5758579 바보 쫀아야 10 외노예 2026-06-18 0
5758578 바보 자짤용으론 어떤 포즈와 표정이 좋을까요 6 바다야 2026-06-18 0
5758577 바보 와 너무 졸린데.. 21 ㅇㅇ 2026-06-18 0
5758576 바보 쫀아에요 14 리버린 2026-06-18 0
5758575 바보 집착이 좆집에 착정 당하기임? 2 편하비_ 2026-06-18 0
5758574 바보 오늘은 기부니 조와요 6 꼬북칩 2026-06-18 0
5758573 바보 이쁘니 기요미들 앙뇽? 9 유자소프트 2026-06-18 0
5758572 바보 님들 친구님들한테 아침인사 하나요 메멘토모리 2026-06-18 0
5758571 바보 오늘 컨디션이 좋다면 꼭 사진을 찍을거야 바다야 2026-06-18 0
5758570 바보 치토스 치즈맛<<애매하네.. 7 노랑치즈카레 2026-06-18 0
5758569 바보 집착해주길 바라는게 제일피곤함.. 마샬아츠 2026-06-18 0
5758568 바보 집착개좋은데집착해줘 20 치요치 2026-06-18 0
5758567 바보 너 후회해? 2 강보철지 2026-06-18 0
5758566 바보 집착은 나쁜거야~~ 편하비_ 2026-06-18 0
5758565 바보 집착 당한적도 해본적도 없음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8 0
5758564 바보 왜 해장엔 매운물냉면이야? 참칭자 2026-06-18 0
5758563 바보 젊었을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4 네무이ii 2026-06-18 0
5758562 바보 렌 캡틴 레테 셋 중에 뭐할지 고민대네 10 눈바로 2026-06-18 0
5758561 바보 부드러운 그 입술로 내게 다가와 9 안경이쁨 2026-06-18 0
5758560 바보 저도예전엔집착당하고싶어햇는데요 7 마샬아츠 2026-06-18 0
5758559 바보 념글 이캐맨 실제로 아는형인데.. 1 ㅇㅇ 211.235 2026-06-18 0
5758558 바보 쪼나브븐 8 모해자니 2026-06-17 0
5758557 바보 올해 새로 사고 꾸민 아바타도 꽤 있는데 밀피만 쓰네.. 15 바다야 2026-06-17 0
5758556 바보 벌써 목요일이삼~ 11 아바라용 2026-06-17 0
5758555 바보 일어나서 세스 양치 햇어 4 참칭자 2026-06-17 0
5758554 바보 발다듬 받고 싶어요 8 에이풀 2026-06-17 0
5758553 바보 카~앍 12 시나노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