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빵 한개를 공짜로 주셨어
글쓴이
존나나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7554
  • 2026-06-17 12:53:08

3fb8c32fffd711ab6fb8d38a4683746f79cb92c48b5f5bc47dfe53022f76074cec8b256dcaae08645744533e0e

28b9d932da836ffe3fec83e54680766b55b824233186f9f1578e8a852e61edf89c6c1c

스콘 먹고싶어서 무작정 나갔다가 동네빵집 열었길래 들어가보니

플레인 스콘 2500이랑 크렌베리 스콘 3000원 있길래 2개 얼른 집었는데

심지어 플레인스콘 값만 받고 크렌베리 스콘 그냥 주셨슴.. 뭐지?

암튼 기분조아

- dc official App
나루미 내꺼네하나 흐흐ㅡㅎ흐흐 2026.06.17 12:53:51
백약지장 2026.06.17 12:54:03
뱅오수 얼마나 예쁘면 2026.06.17 12:54:11
존나나 최음제랑 미약 얼른 뿌려둬야겠다 - dc App 2026.06.17 12:54:58
존나나 엉덩이 벌려라잇! - dc App 2026.06.17 12:55:05
존나나 흠 마감세일이라기에도 파격적인데 진짜뭘까 - dc App 2026.06.17 12:55:18
칸터 엊그제 만든거 2026.06.17 12:55:49
ㅇㅇ 어차피 곧있으면 버려야하거든 2026.06.17 12:56:30
존나나 그래두좋아 ㅎㅎ - dc App 2026.06.17 12:56:56
존나나 에 혼또..? - dc App 2026.06.17 12:57:13
HakaseJin 짱이잖아 2026.06.17 12:58:06
존나나 단골 확정 - dc App 2026.06.17 12:58:30
ㅇㅇ @존나나 빵집은 '원래'는 당일생산 당일판매가 원칙인데 스콘은 생각보다 잘나가는것도 아니고 베리류 얹어있으면 플레인보다 빨리 쉼 먹어도 괜찮긴한데 단골도 잡을겸해서 준거임 2026.06.17 12:59:31
존나나 너 T지 ㅠㅠㅠㅠㅠㅠ - dc App 2026.06.17 13:00:39
ㅇㅇ @존나나 IS'T'P 2026.06.17 13:01:00
ㅇㅇ 우울해서 빵 공짜로 받았어 2026.06.17 13:02:07
존나나 우우 우울함이 좀 사라졌어 - dc App 2026.06.17 13:0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553 바보 순대 뭐 찍어먹음? 39 천둥번개 2026-06-20 0
5765552 바보 뭔놈의 동네가 노래방 하나 없냐 2 화무요 2026-06-20 0
5765551 교류/번개 6/20 밤 10시30분! 22:30~24:00 음교회 구디클 4 드로시커 2026-06-20 0
5765550 바보 앵기고싶어 8 미로 2026-06-20 0
5765549 바보 오랜만에 예전 시폰 꺼내봤는데 16 소나모 2026-06-20 0
5765548 바보 제가 진짜 엄청난 고민이 있는데요 6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5765547 바보 아이고 섹스하고싶다 16 꼬북칩 2026-06-20 0
5765546 바보 번개 눈치보여서 마이크 못켜겠음 ㅇㅇ 125.240 2026-06-20 0
5765545 바보 ㄴ영차고닉 부계정임 ㅇㅇ 211.234 2026-06-20 0
5765544 바보 공포맵 데려가주실분 4 ㅇㅇ 2026-06-20 0
5765543 바보 아 배고프다 6 레테 2026-06-20 0
5765542 바보 아 맨날 일할때 포터일렉트릭만 엄청 타다가 6 마샬아츠 2026-06-20 0
5765541 바보 뷰우웃... 13 눈바로 2026-06-20 0
5765540 바보 라이트설정 통일안해두공 레테 2026-06-20 0
5765539 바보 ai 한번 더 할까말까 고민중임 3 네무이ii 2026-06-20 0
5765538 바보 ㄴ 교복이 아니라 성교복이겠지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537 바보 술마시고싶다 4 미로 2026-06-20 0
5765536 바보 냉면 무글까 8 눈바로 2026-06-20 0
5765535 바보 괴담공포맵 번개 오늘 각인가? 2 존나나 2026-06-20 0
5765534 바보 니애미가용ㅇㅇ ㅇㅇ 211.234 2026-06-20 0
5765533 바보 ㄴ 얘임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532 바보 ㄴ 진짜 오나홀임? ㅇㅇ 211.36 2026-06-20 0
5765531 바보 근데 진짜 에어컨은 행복한거임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5765530 바보 어제 회식 때문에 하루종일 머리가 아프네... 2 얏삐 2026-06-20 0
5765529 바보 브생지원금은 성공한 정책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528 바보 왜 너희만행복해 5 유리달빛 2026-06-20 0
5765527 바보 공포맵번개 열때까지 숨참음 4 laynz 2026-06-20 0
5765526 바보 에어컨 전기세는 일일로 계산해야댐 9 올뷔심 2026-06-20 0
5765525 바보 하루 3~5천원 쓴다 생각하고 에어컨 풀가동 17 햄말랑 2026-06-20 0
5765524 바보 인겜 들어가서 자꾸 부족한게 보여 10 너가멀알어 2026-06-20 0
5765523 바보 안은 안돼... 10 눈바로 2026-06-20 0
5765522 바보 아랫배살작튀어나오게만들기 5 보추 2026-06-20 0
5765521 바보 "아싸~ 자는 사이에 브붕이 아이스크림 다먹어버려야지~" 13 네무이ii 2026-06-20 0
5765520 바보 브얄할 때랑 겜할 때만 에어컨 켜야겠다 8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5765519 바보 친구가나보고안정형같다는데 8 ㅇㅇ 2026-06-20 0
5765518 바보 브붕이들 중에 해줘 마인드 존나 심한 피싸개같은 자집아년들 왤케 많음 5 ㅇㅇ 211.234 2026-06-20 0
5765517 바보 비욘드 헤일로마운트 드디어 오나봐 3 헨델 2026-06-20 0
5765516 바보 에어컨 일부러 거의 안틀음 7 천둥번개 2026-06-20 0
5765515 바보 집에 방치중인 3디프린터가잇는데 8 댕댕충 2026-06-20 0
5765514 바보 주술회전 4기 pv 미쳣내 8 포캉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