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서울 놈들은 뭐하는 놈들이냐 ㄹㅇ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7135
- 2026-06-17 09:55:32
| 새하양 | 따흐흑 너무 추어요 - dc App | 2026.06.17 09:56:02 |
| ㅇㅇ | -20억도 까지는 살만한가봄 | 2026.06.17 09:56:29 |
| 먀먀나나 | 살만해 | 2026.06.17 09:56:29 |
| ㅇㅇ | 절대영도조차서울의상대가되진못했다 - dc App | 2026.06.17 09:56:36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분당은 경기도야 - dc App | 2026.06.17 09:56:51 |
| ㅇㅇ | | 2026.06.17 09:56:57 |
| ㅇㅇ | 헐 | 2026.06.17 09:57:09 |
| 슈크림라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17 09:57:11 |
| ㅇㅇ | | 2026.06.17 09:57:14 |
| ㅇㅇ | | 2026.06.17 09:57:38 |
| 네에네 | @ㅇㅇ 외국인이 기겁한다더라 | 2026.06.17 09:58:07 |
| 네에네 | 외국인이 기겁한다더라 | 2026.06.17 09:58:24 |
| 백약지장 | 서울 살기 진짜 팍팍하네 | 2026.06.17 09:58:29 |
| ㅇㅇ | 기겁하기도 전에 얼어붙음 | 2026.06.17 09:59:14 |
| ㅇㅇ | ㄹㅇ -20억도 까지는 괜찮았을텐데 | 2026.06.17 09:59:39 |
| lia | 절대영도보다 몇배나 강한거야 ㅁㅊ | 2026.06.17 10:01:24 |
| 엔들레스 | | 2026.06.17 10:01:38 |
| ㅇㅇ | 오늘빡세네... | 2026.06.17 10:0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