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클립스튜디오 할인은 언제 해주는것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6229
  • 2026-06-17 05:43:18




6월 요맘때쯤 했던거같은데!!


클튜 1년권 새로 사야하는데 큰일이야



브붕이들은 포토샵이랑 클튜랑 뭐쓰니





13


또르미르 슬슬 하겟지 - dc App 2026.06.17 05:43:38
ㅇㅇ 만료일이 코앞이라 아슬아슬해! 2026.06.17 05:43:55
백약지장 난 클튜 몇년전에 산거 있어서 그거 계속 쓰고 있어 2026.06.17 05:43:58
ㅇㅇ 클튜 60%할인때 샀는데 보통 6월11월할인이 메인할인인거갑네 2026.06.17 05:44:22
ㅇㅇ 나두 2.0까지 영구판 있긴한데 버전업이 너무 잦아서 1년권으로 바꿨어ㅠ 2026.06.17 05:44:23
dldy 나는 포토샵 사용중인데 잘안써 2026.06.17 05:44:26
ㅇㅇ1 난 그냥 클튜 1.X인가 하는거 사서 계속 쓰는중 구독 싫어 121.173 2026.06.17 05:44:29
ㅇㅇ 그래도 자주 할인해줘서 다행이다 2026.06.17 05:44:40
별빛한스쿱 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로 씀.. 비싸서 끊을까 생각중 - dc App 2026.06.17 05:44:51
ㅇㅇ 나도나도 포토샵 있어 근데 가끔써ㅋㅋㅋ 2026.06.17 05:45:04
ㅇㅇ 나도 1.0 영구판에서 2.0까지 올려주긴했는데 요새 버전업이 심해졌더라구,, 2026.06.17 05:45:28
ㅇㅇ 맞아 어도비 비싸지 할인 많이해줬으면 좋겠어!! 2026.06.17 05:45:48
ㅇㅇ1 @ㅇㅇ 도구의 문제가 아니라 내 실력이 문제라고 생각해서 난 그냥 쓰는중.. 121.173 2026.06.17 05:46:06
ㅇㅇ 클튜 할인할때 못사서 프로크리에이트씀 요즘은 가끔 포토샵도씀 2026.06.17 05:46:15
ㅇㅇ 같이 요번 할인을 노려보자!! 2026.06.17 05:47:15
ㅇㅇ 고수브붕...!! 나도 솔직히 최신판 필요없긴해 그림그리는것도 아니라서ㅋㅋㅋㅋ 2026.06.17 05:47:50
장비레시피 예전에 산 내가 승리네!! 2026.06.17 05:47:55
ㅇㅇ 브붕이의 라이센스를 내가 인수하겠어 얍 2026.06.17 05:48:23
사시소 이정도이뻐지려면 클튜해야하는구나 2026.06.17 05:5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7390 바보 이번 평가유동은 빵빵단인가 토쿵 2026-06-17 0
5757389 바보 평가드래곤 2 ㅇㅇ 2026-06-17 0
5757388 바보 에쿠 수집가가 되고 싶음.. 8 우이카 2026-06-17 0
5757387 바보 월드컵 응원 모임은없나요 2 ㅇㅇ 2026-06-17 0
5757386 바보 자기가 댓 달았는데 평가 못받았다 혹은 다른 아바타로 하고싶다 거수 22 ㅇㅇ 223.39 2026-06-17 0
5757385 바보 나갔다왔는데개덥네 2 ㅇㅇ 2026-06-17 0
5757384 바보 ㅋㅋㅋ 갤 오자마자 보이는 제목들이 다 평가용이네 2 별빛한스쿱 2026-06-17 0
5757383 바보 단체로 같은 제목의 글을 올리고있는거 좀 무서움 6 ㅇㅇ 2026-06-17 0
5757382 바보 유통기한 2년 지난 미역으로 미역국 끓여먹기 2 츤타 2026-06-17 0
5757381 바보 평가용은 무슨 용이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6 레테 2026-06-17 0
5757380 바보 평가용 9 59.8Hz 2026-06-17 0
5757379 바보 sns 프로필에 키 몸무게랑 다른 하나 적는 거 좀 통일했으면 좋겠음 2 보라지도댕이 2026-06-17 0
5757378 바보 평가용111 2 토쿵 2026-06-17 0
5757377 바보 평가용 pepcorn 2026-06-17 1
5757376 바보 응애 링크귀찮아..... 2 유리달빛 2026-06-17 0
5757375 바보 호감 브붕이 보고 싶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7 0
5757374 바보 평가용 Khaki 2026-06-17 0
5757373 바보 난 늦어서 평가 안받을레 5 이은하_ 2026-06-17 0
5757372 바보 저런 왕 큰 거미는 어디서 나오는거지 2 ㅇㅇ 2026-06-17 0
5757371 바보 저년은 이쁘다 하니까 진짜 이쁜줄 아네 2 슈크림라때 2026-06-17 0
5757370 바보 족제비인간이될거야 ㅇㅇ 2026-06-17 0
5757369 바보 요리 ㅁㅌㅊ 5 후에엥 2026-06-17 0
5757368 바보 반고닉은 내가 쓴 글 찾기도 힘드네 2 ㅇㅇ 2026-06-17 0
5757367 바보 평가용 4 다채 2026-06-17 0
5757366 바보 평가유동 점수 후하네 달달밤 2026-06-17 0
5757365 바보 난 너무 늦어서 안받을레 이은하_ 2026-06-17 0
5757364 바보 일 이제끝났어 OculusQuest 2026-06-17 0
5757363 바보 윾동아 2 노그 2026-06-17 0
5757362 바보 평가용 3 최유은 2026-06-17 0
5757361 바보 더운데습해지기까지해서이젠못버티겟다 2 또또비 2026-06-17 0
5757360 바보 3시간 음교회라 2 칸터 2026-06-17 0
5757359 도와줘 표정컨 컨트롤러에서 손아예 뗀 상태에서 눈 감기는데 손안대도 안감기게어케 3 기름참치 2026-06-17 0
5757358 바보 뿅가용 2 백약지장 2026-06-17 0
5757357 바보 나도 평가 받을래 6 푸너 2026-06-17 0
5757356 사진/영상 평가용 9 햄말랑 2026-06-17 0
5757355 바보 나 3점이래!! 쥬니어네이버 2026-06-17 0
5757354 바보 왜 나는 평가안해줌 9 댕댕충 2026-06-17 0
5757353 바보 평가용 Cozy_Candy 2026-06-17 0
5757352 바보 "참교육" <<< 빡통판별기 6 보라지도댕이 2026-06-17 0
5757351 바보 졸려요 2 기타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