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살아서 꼭 좋은 모습 보이겠습니다..
글쓴이
해피유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5711
  • 2026-06-17 03:59:33
														

부디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지 말아주시고 욕하셔도 되지만 저희 형 욕은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일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라 갑갑합니다..

저는 지체 장애가 있는 형이랑 둘이 살고
있습니다...저희는 부모님 없이 자라왔고
성인이 된 후에는 저희 형 절대로 힘들지 않게
해주고 싶어서 온갖 궃은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몇년전에 전세사기 피해를 당해
그저 한순간에 감당하기 힘든 빚이 생겼습니다...
임차인의 대항력 상실로 인해서 아무런
보상도 받지 못하였고 그 뒤로는 빚 갚으며 쉬는 날도 없이 일만 하면서 버텨왔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에 일하다가 크게 사고가 발생하여 입원 후에 수술을 마치고 안정을 취하다가 오늘
오전에 퇴원하긴 했지만 그래도 거동하는
자체가 많이 어려워서 당장 일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동안은 제가 벌어야 형이랑 생활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수입이 완전히 끊겨서 너무나도 막막합니다..

방금 주민센터에 연락하고 지원관련 상담은
받았습니다.. 주말도 껴있고 즉시 이루어지진 않으나 시간이 어느정도 소요됩니다..

지금까지는 병원에서 나오는 밥으로 어렵게 버텨 형이랑 나눠 먹으며 버텨왔지만 이제는 끼니조차 어떻게 해결할수가 없습니다..

생계비는 물론이고 당장 먹을것도 부족한
상황이라 밀린 방세도 있어서 이대로면 곧 방을 빼야 될 거 같습니다..

매달 30일이 급여날인데 사고가 나기전까지
근무했던 급여가 그때 들어옵니다..

그래서 늦어도 그때는 꼭 보답드릴 수 있고
조금의 도움만 주셔도 더 보답드리겠습니다..
반드시 그 이상으로요..
그냥 도움 받을생각 절대로 없습니다..

잊으시면 안됩니다...소중한 도움이 저희 형제
사람2명 살리시는겁니다..

지금은 저희 형 밥 한번 챙겨주는 것조차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밀린 방세가 아주 조금이라도 당장 해결되야
최악의 사태를 막을 수 있습니다..

혹시 방을 비우게 되더라도 저는 어떻게든 버틸 수 있지만 불쌍한 저희 형 어떡합니까...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그리고 인증이 반드시 필요하시다면
영상 통화도 가능하고 근방에 계시다면 직접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인증같은거 필요하시면 가능한 부분들은 최대한
얼마든지 해드리겠습니다..
카톡 아이디나 번호 드리겠습니다..

부디 너무 부정적인 시선으로만 안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리은행 2018 62334 18410 유 O O
나라에서 지원해준 생계비 계좌입니다..

지금 당장 방세도 방세지만 식사 한끼가 급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6141 바보 뭔가 안 질리고 할 만한 게임 없나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17 0
5756140 바보 나 파딱 시키면 갤좆된다는데 6 새벽바람 2026-06-17 0
5756139 바보 재밋는 평가가 많았군 2 백야ㅿ 2026-06-17 0
5756138 바보 브갤 안녕? 달달밤 2026-06-17 0
5756137 바보 저 루카리오 고닉임 13 물탄커피 2026-06-17 0
5756136 바보 플러시고닉 구함 3 세이히나 2026-06-17 0
5756135 바보 진짜 존나 천박한 말 들었어 17 두부과자 2026-06-17 0
5756134 바보 ㅁㅊ 천둥친다 우르르쾅쾅 13 이뀨립스 2026-06-17 0
5756133 바보 후후후 오늘 투썸 반값 행사한대 14 소나모 2026-06-17 0
5756132 바보 브붕 인싸 빨리 와보셈 물어볼께 있음 4 파란색맛 2026-06-17 0
5756131 바보 뭔가 초기엔 야한 얘기가 호감 잘쌓이는거같음 14 공기역학 2026-06-17 0
5756130 바보 사진 찍었어 2 트리에 2026-06-17 0
5756129 바보 나는 님피아고닉 6 마샬아츠 2026-06-17 0
5756128 바보 흐흐 ㅇㅇ 2026-06-17 0
5756127 바보 수컷가디안vs여장엘레이드 4 새벽바람 2026-06-17 0
5756126 바보 누가 수컷 가디안 고닉임 6 OculusQuest 2026-06-17 0
5756125 바보 노말타입 마후유 4 깃털맛 2026-06-17 0
5756124 바보 아차모 좋아하세요? 18 롯체 2026-06-17 0
5756123 바보 거근 토게틱 브붕이래 6 간편조회 2026-06-17 0
5756122 바보 같이 메이플할 친구가없데 4 OculusQuest 2026-06-17 0
5756121 바보 마이크로비키니란도셀주세요 4 소아. 2026-06-17 0
5756120 바보 내일 메이플시작해야됨?? 20 새벽바람 2026-06-17 0
5756119 바보 가끔 나 스스로 겁쟁이같다고 느껴 23 안경이쁨 2026-06-17 0
5756118 바보 로파파ㅋㅋㅋㅋ 12 유진_ 2026-06-17 0
5756117 바보 포켓몬 이거나옴 7 Ch5 2026-06-17 0
5756116 바보 파딱 적합도 측정해줌 70 ㅇㅇ 2026-06-17 0
5756115 바보 ㄴ암캐임 제로콜라 2026-06-17 0
5756114 바보 저 메타몽이래용 19 비엔이 2026-06-17 0
5756113 바보 그래서 누가 풀타입 고닉임? 12 잔물결 2026-06-17 0
5756112 바보 짤녀는 포켓몬으로 치면 어느정도로 강함 14 삐랑 2026-06-17 0
5756111 바보 케이꾸 조아하는애두라 투썸가자 10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17 0
5756110 바보 저는 왕구리 고닉임 13 koper 2026-06-17 0
5756109 바보 이제 떡밥도 다 봤고 평가도 받았다...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7 0
5756108 바보 전 박훈 좋아함 16 OculusQuest 2026-06-17 0
5756107 바보 브갤여러분들원래고닉평가할때는유동이원칙인데 20 말랑눈꽃 2026-06-17 0
5756106 바보 몰라 나 씻으러간다 8 쥬에루 2026-06-17 0
5756105 바보 면간좋아하는애들은감각차단함정빠뜨리고싶음 6 ㅇㄴ 2026-06-17 0
5756104 바보 나도 포켓몬 나왔다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7 0
5756103 바보 ㅆㅂ억울해서나말고여미새-10받은애들이유보는데나만이유가이래 8 졸커땡컨 2026-06-17 0
5756102 바보 보스로라 고닉임 으하하 6 슈플렝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