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등급제 등급조건 좀 강제성 짙은거 같음
글쓴이
으ㅡ음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54
  • 2018-10-03 22:22:58
							

사람들마다 VR챗 즐기는 방식이 다 다른데 오직 제작이랑 친구,월드 가지고만 평가하는거 보면 좀 색안경 끼는거 같음 아바타를 따로 안만들거나 하나만 고집해서 쓰는 사람도 있을거고 구지 맵 탐방 안다니고 좋아하는 맵 몇몇개만 찝어서 다니는 사람도 있을거고 대화만 하든지 춤만 추든지 하는사람도 있고 즐기는 방식이 매우 다양할텐데 구지 저렇게 기준을 세워야 했나 하고 생각하게됨

괵스챤 제작이랑 친구만들어가는고아님 월드들낙한수도 포함임 - dc App 175.223 2018.10.03 22:31:42
츄르 본 의도는 그게 아닌것 같았지만... 2018.10.03 22:32:52
으ㅡ음 위에 월드만 적은거에 그것도 포함하는 의미였는데... - dc App 2018.10.03 22:33:02
ㅇㅇ 단점이 많긴한데 핵쟁이 방지는 되는듯 블락 많이 당한사람 해골? 표시 되있고 아바타 기본블락되있더라 근데 단점이 너무많긴함 175.211 2018.10.03 22:38:15
꼬마키` 모두를 완벽하게 만족시킬순없는것이지 2018.10.03 22:47:04
꼬마키` 큰 불이익이 있는것도 아니잖어 어차피 대부분은 커스텀으로 재설정하고 쓰고 그게 아니라도 친구하면 어차피 제한 다 풀리는데 2018.10.03 22:48:04
으ㅡ음 개인적으론 쉐이더 문제가 제일 싫은데 분명 기본 설정으로 다니는 사람은 많을것이고 모두와 친구가 될수도 없는데 내 아바타가 다른 사람들에게 제대로 보이는지 확인할수도 없으니 갑갑하고 짜증이남 - dc App 2018.10.03 22:55:20
꼬마키` 그건 차차 알려져가면서 커스텀설정이 정착되거나 디폴트가 전부on으로 바뀌고 겜 시작할때나 월드옮길때 팁으로 나오는 방식으로 바꾸던가 하겠지 2018.10.03 22:59:48
꼬마키` 아직 도입초기인데 벌써 전부 알았다는 듯이 등급제 조건따지면서 부정하긴 좀 이른것같다 2018.10.03 23:01:00
으ㅡ음 그점이 마음에 안듬 베타에도 뜬지 몇달도 안지난걸 베타에서 잠깐열고는 베타딱지 붙여놓고서 본서버에 그대로 패치해버리는게 맘에 너무 안듬 - dc App 2018.10.03 23:07:05
춤만춰 패치직후의 혼란기도 있으니 조금은 기다려볼 필요가 있는듯함//은 무슨 버그투성이구만 !!!!!!!! 실상 등급이란거 별로 신경안쓰던데 주변사람들이 죄다 고여서 그런가=_=;;; 모여서 안전모드 기능별 테스트하고 누구 아바타가 이렇게 하면 이렇게 보인다 잡담하면서 나름 최적의 방안을 모색하는거같음 2018.10.03 23:09:06
반지사미 브이아이피 돈벌 구조를 잡기위해 한거라면 욕한사바리.하고 꼬워도 하는데 그게 어난 다른이유로 한거면 그냥 팍대가리 - dc App 2018.10.03 23:15: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48 일반 파티클마커 질문좀 3 카디아. 2018-10-19 0
64246 일반 물건 월드에 고정 어케시킴?? 4 샤르티 2018-10-19 0
64243 질문 본으로 클로즈작업질문 G군 2018-10-19 0
64242 일반 동물귀캐릭 조아 1 아스테리 2018-10-19 0
64241 일반 갖고싶은 아바타는 다 자기가만든거네 1 ㅇㅇ 27.1 2018-10-19 0
64239 일반 뚜따즐거워 3 G군 2018-10-19 2
64238 일반 님들 입모양 설정하려는데 이거어케함? 4 ㅇㅇ 121.173 2018-10-19 0
64237 일반 하 부럽다 1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6 일반 (제발도움) 피라미드 나이트메어 2시간째 클리어를 못함 9 ㅇㅇ 110.47 2018-10-19 0
64234 일반 이거방뭔가이상한데 5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2 일반 원래 블락 많이 당하면 사람들한테서 소리 자동 차단됨???? 8 ㅇㅇㅇ 218.51 2018-10-19 1
64231 질문 어디부터 잘못된거죠 곤돌라스 2018-10-19 0
64230 일반 우콘은 정말 귀엽다. 3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9 일반 틀딱컨셉 해보고 싶다 tntnt 2018-10-19 0
64228 일반 MR 념글에있는스틱이동 설치식 파일쓰는데 2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7 일반 뭔가 좋아하는 그룹에서는 좀 붕떠있는 느낌.. 1 ulchas 2018-10-19 0
64226 일반 우유니맵 이름 뭐야?? 1 ㅇㅇ 211.179 2018-10-19 0
64225 일반 오늘 무선킷 소감 14 Luche 2018-10-19 0
64222 일반 놀로 팔아줄사람 3 ㅇㅇ 211.36 2018-10-19 0
6422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000 121.145 2018-10-19 0
64220 일반 목상태도 안좋은데 노래불러재끼니 쥬글맛이네 하벤하이드 2018-10-19 0
64218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16 Red.Coco 2018-10-19 0
64217 일반 esc누르면 빨간선 나오는 아바타 뭐임?.jpg 2 무른 2018-10-19 0
64214 일반 바이브가 존나 신기한게 1 울테 2018-10-19 0
64213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불러온거 자세 못바꾸나요? ㅇㅇ 123.214 2018-10-19 0
64212 일반 진짜 놀랬음 alskdj 183.104 2018-10-19 0
64211 일반 "인싸"들에 꼽사리껴서 머더 해봤다 ㅜㅜ 2 tntnt 2018-10-19 0
64210 일반 오늘뱅꿀잼 16 하루사메 2018-10-19 0
64208 일반 형냐들 놀아줘 2 SenKaZe 2018-10-19 0
64207 질문 오큘러스로 스크린샷 찍는 기능 있음? 2 Nheitarahten 2018-10-19 0
64204 일반 나도 내 친구썰 풀까했는데 10 읭읭이 2018-10-19 3
64203 일반 킷슈머리랑 추가바디랑 으케합쳐? 차렷충아닌사람 2018-10-19 0
64202 일반 3강 웨이트 강좌 빨리 보고싶다 하피핏 2018-10-19 0
64201 일반 음 교복 모델을 찾아야해 이쁜 교복을 5 하피핏 2018-10-19 0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64199 일반 오늘부터 신사잠복근무한다 13 읭읭이 2018-10-19 0
64198 일반 웨이트 0인데 왜같이 움직임? 2 아메히 2018-10-19 0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