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상한 오해가 있는거 같아서요
글쓴이
내일이_오면
추천
11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5132
  • 2026-06-17 02:27:2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5a1cbee7488a394aa6120ffb38a34c92af26183d42a81207019af8d3f2b538ede

어제 진짜 재밌게 놀았고 그방에서 저한테 재밌다고 친추 거신분도 있었고
너무 이미지로 몰아가지 말아주세요

차단 먹었다고 한달동안 지랄한적도 업구
여목 안내구요 안대주고 진짜 이상한말 그만해

갤 알람은 꺼둘게요 먼가 의도치않게 이틀 연속 소란스럽게 해서 미안해요
ㅇㅇ 2026.06.17 02:27:59
닝닝즈 니들끼리나오지말고노셈ㅇㅇ 2026.06.17 02:28:40
달나비 역시오해일줄알앗다니깐~?? 2026.06.17 02:28:54
샘플카린 오해였나!?! 2026.06.17 02:29:14
ㅇㅇ1 니 친구 생긴거 안궁금해 ㅋㅋㅋㅋㅋㅋ - dc App 223.38 2026.06.17 02:29:19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22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25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27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30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33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35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38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40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45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55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29:58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30:01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30:04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30:06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30:10
먹이ㄴ ㅋㅋ - dc App 2026.06.17 02:30:13
히냥_ 2026.06.17 02:32:36
얼음박카스사이다 오해맞냐? 걍 지들끼리 돌리능걸로 보이는디 - dc App 2026.06.17 02:32: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6474 바보 싫어하는 사람 있으면 대신 제거해드립니다 의뢰 넣어주세요. 8 67 2026-06-17 0
5756473 바보 이거 소세지 닮았자 3 엞엞 2026-06-17 0
5756472 바보 브붕아좋아해 8 머퓨 2026-06-17 0
5756471 바보 내일챌섭을하기위해저녁7시부터자겠습니다 15 타코야끼 2026-06-17 0
5756470 바보 블리치 칼 만드려면 블렌더 해야하나 6 스트로크 2026-06-17 1
5756469 바보 브붕이들은 가슴아픈 사랑을 하고 있구나 2 시이나노 2026-06-17 0
5756468 바보 26 울트라로 바꿀까 싶어서 알아보는중 21 백야ㅿ 2026-06-17 0
5756467 바보 비처녀는 싫어. 5 67 2026-06-17 0
5756466 바보 댓글10개넘어가면아찔하긴함 10 ㅇㅇ 2026-06-17 0
5756465 바보 폰 바꾸니까 디시 설정 다 날아갔었네 10 거미군주 2026-06-17 0
5756464 바보 메이플 챌섭 하루전에 접기.. 14 푸너 2026-06-17 0
5756463 바보 난 걍 눈치안보러고 반고닉쓰는데 11 ㅇㅇ 2026-06-17 0
5756462 바보 답댓글 잘 안 달아주는데 나도 19 울댕별 2026-06-17 0
5756461 바보 블리치 칼 부스에 없나 4 스트로크 2026-06-17 1
5756460 바보 초록불 테라포밍 고닉은 아니고 6 풀잎숲 2026-06-17 0
5756459 바보 스2에선하이템플러를고기라고부른다고함 16 미찌 2026-06-17 0
5756458 바보 제 호감고닉 기준은 이건데 14 마샬아츠 2026-06-17 0
5756457 바보 지하철 중앙 도어 다 열려있어서 맨 뒷칸에서 보고있는데 8 백야ㅿ 2026-06-17 0
5756456 바보 스위치 눌리는 사람이 있음… 13 Khaki 2026-06-17 0
5756455 바보 글싸튀충은 어떻가요 14 롯체 2026-06-17 0
5756454 바보 공짜 한우불고기 부거 6 거미군주 2026-06-17 0
5756453 바보 회식싫어집보내줘퇴근할래누울래쉴래 4 나_리 2026-06-17 0
5756452 바보 저한테 댓글 달아주는 애들은 맞댓글 잘 달아주는데 14 먀먀나나 2026-06-17 0
5756451 바보 테라포밍기준이 대체머임 6 새벽바람 2026-06-17 0
5756450 바보 저는외국인스턴스가느라주황불켬 6 ㅇㄴ 2026-06-17 0
5756449 바보 호감고닉도 도파민도 이제는 없어 12 리버린 2026-06-17 0
5756448 바보 너넨 친구 어케만들음????? 18 아침햇살소녀 2026-06-17 0
5756447 바보 호감고닉은 그냥 "친구하고싶다" 까지 오케이지 6 네무이ii 2026-06-17 0
5756446 바보 짤녀랑 싸워서 이길 자신 있나요 27 스트로크 2026-06-17 1
5756445 바보 오늘도 걍 브챗 켜두기만해야지 4 또르미르 2026-06-17 0
5756444 바보 네놈들 갤러리는 망했어! ㅇㅇ 106.248 2026-06-17 0
5756443 바보 인스 다뺏고다니는 제국주의 열강고닉 2 계섬월 2026-06-17 0
5756442 바보 거의 상시 초록인데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7 0
5756441 바보 인스테라포밍이라는거 어케보면 억울함... 4 리즈_ 2026-06-17 0
5756440 바보 근데 예의차리는건 어쩔수없어 3 ㅇㅇ 2026-06-17 0
5756439 바보 모르겠다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10 67 2026-06-17 0
5756438 바보 애들 가슴큰거 좋아하는구나.. 나도 키웠어 11 타르트 2026-06-17 0
5756437 바보 유니티는 많이하면 느는거야? 5 ㅇㅇ 2026-06-17 0
5756436 바보 콤보먹고싶네 또르미르 2026-06-17 0
5756435 바보 날 돌아봐주지 않는 호감고닉 20 ㅇㅇ 121.173 2026-06-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