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이먹고 생각해보니까
글쓴이
네무이ii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740
  • 2026-06-17 00:54:50

7ee8857fb38269f73aece9e047d42165542eb1f5f5fffcda13f1b6790d374569480540d9a3535780a2d1e9542fc591b59ae97a47067c66db82ce8d6e6c233affcc33c0a8552d6ac58bac520ebf

고딩때 야자하고 뭐하고 공부 아니면 니 인생 앞날 어둡다 이런거 다 개소리더라

그냥 교사 실적 불리기용 마루타에 희생된거였음

걍 9시 10시까지 공부하지 말고 기술 배우는게 더 나은 공부머리 없는 놈들도 많았음

왜 걔네들이 실업계 안 가고 인문계 갔냐면 즈그 부모들이 대학은 가야하지 않겠냐며 보냈기 때문이래...

34

- dc official App
hikaru 선생말대로 해서 다들 인생 어두워짐ㅋㅋ 2026.06.17 00:56:01
ㅇㅇ1 범국가적폰지사기 118.42 2026.06.17 00:56:41
Byanka 4년제 대학은 졸업해두는 편이 좋긴해. 근데 취직먼저하고 주말이나 야간으로 해도 좋아 - dc App 2026.06.17 00:56:41
네무이ii 걍 선생도 애들 위하는 척 하면서 자기 실적 챙긴거임 ㅋㅋ 줏대없이 부모랑 선생 말하는대로 한 놈들 죄다 좆망 - dc App 2026.06.17 00:56:44
네무이ii 부모와 선생이 한마음 한뜻으로 자식 조진 환장의 사기극 - dc App 2026.06.17 00:57:09
네무이ii 어중간하게 공부해서 어중간한 대학 나와 시간은 버렸는데 눈은 눈대로 높여 놨으니 공장이나 노가다를 가고 싶을까. 차라리 넌 공부 안 하고 기술 배우는게 낫다고 고딩 때부터 그렇게 꺾는게 나앗을듯 - dc App 2026.06.17 00:58:08
아바라용 나이뱉엉 해결. - dc App 2026.06.17 00:58:34
네무이ii 내 나이 다 가져가 - dc App 2026.06.17 00:58:54
Byanka @네무이ii 공장이나 노가다를 간 뒤에 배우는게 좋다는 말이지 - dc App 2026.06.17 00:58:59
아바라용 @네무이ii 2026.06.17 00:59: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5953 바보 아바타그림판버전... 6 ㅇㅇ 2026-06-17 0
5755952 바보 어미새 점수 평가해드림 28 달나비 2026-06-17 0
5755951 바보 나는 나를 잘암 2 마샬아츠 2026-06-17 0
5755950 바보 여미새 +10이래 4 제로콜라 2026-06-17 0
5755949 바보 여자 싫어 여자 미워 2 67 2026-06-17 0
5755948 바보 유동쉴드는 과학인듯 6 에헤헤 2026-06-17 0
5755947 바보 아니네 또 탈거같네 5 평일 2026-06-17 0
5755946 바보 야부엉이래 2 OculusQuest 2026-06-17 0
5755945 바보 진자 참다참다 한마디 한다 8 유자소프트 2026-06-17 0
5755944 바보 논점 흐리지마라 2 ㅇㅇ 182.216 2026-06-17 1
5755943 바보 난 여미새 점수 7점이라네 뭔가 애매해서 재미없어 5 꽃과봄 2026-06-17 0
5755942 바보 아니 멋진 포켓몬 주지 11 왕거스 2026-06-17 0
5755941 바보 오늘 점심메뉴듣고 게이상남자 평가해드림 21 말랑홀 2026-06-17 0
5755940 바보 그래도 서로 싸울때 노괴년 창녀하면서 ㅇㅇ 2026-06-17 0
5755939 바보 프플에 여자오면 짜증나는점... 6 ㅇㅇ 2026-06-17 0
5755938 바보 여미새점수-5점이래... 13 미찌 2026-06-17 0
5755937 바보 주딱말은 디지게 안듣는 놈들ㅇㅇ.. 2 67 2026-06-17 0
5755936 바보 오예스 2 아바라용 2026-06-17 0
5755935 바보 저도 여미새인데요 풀잎숲 2026-06-17 0
5755934 바보 고닉평가 이거 다 같은 놈이 하는거임 20 koper 2026-06-17 0
5755933 바보 2의 브붕이 6 개물렁 2026-06-17 0
5755932 바보 soju 언급 유동 좆고수임 ㅇㅇ 61.80 2026-06-17 0
5755931 바보 ㅁㅊ 나 여미새 7점이나받앗어 10 이뀨립스 2026-06-17 0
5755930 바보 여미새점수 ±10점 받음ㅅㅂㅋㅋ 11 헤르만 2026-06-17 0
5755929 바보 고트 시작 2026-06-17 0
5755928 바보 짤녀는『50분 텔포 나서스』임. 2 말차라떼 2026-06-17 0
5755927 바보 이쁜니들아조은아침이야 2 OwO 2026-06-17 0
5755926 바보 soju 걔가 브챗을 갤 때매 접었다고??? 1 ㅇㅇ 220.71 2026-06-17 2
5755925 바보 여미새농도 2면 일반인 수준이겠지? 2 Arki 2026-06-17 0
5755924 바보 오후 일과 해야지.. 마마밍 2026-06-17 0
5755923 바보 갤정상화 됬겠지? 2 평일 2026-06-17 0
5755922 바보 나왜 -10점이냐 6 졸커땡컨 2026-06-17 0
5755921 바보 저 여미새 10점인데 클났삼 6 파란색귤 2026-06-17 0
5755920 바보 지 아는사람만 평가하는것도 좆목 아님? 12 ㅇㅇ 220.88 2026-06-17 2
5755919 바보 전 돈크로우 고닉임 7 모해자니 2026-06-17 0
5755918 바보 아빠가 소개팅 보게 해준다는데? 6 ㅇㅇ 2026-06-17 0
5755917 바보 저거뭔가 ai로쓰고 다듬은글같지않나요 4 반프르2 2026-06-17 0
5755916 바보 자다일어나띠 6 무무에용 2026-06-17 0
5755915 바보 념글 저거 템플런이잖아 1 ㅇㅇ 2026-06-17 0
5755914 바보 다필요없고 이거언제수리됨 후토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