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진짜 그랜져 2.5로 사길 다행임
글쓴이
hikaru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439
  • 2026-06-16 22:43:51
														

3.3인지 파워업 버젼 샀으면ㅅㅂㅋㅋㄱㅋㅋ

이거 하나로 한큐에 80씩 돈냈을듯

걍 팔고 경차 할까 싶기도한데

가끔 거래처 사람태워올때는

유일하게 내차가 젤..좋아서ㅠ

레이실 샀우면 더 비싼거 안사고 이거 사길 잘했다고 했을걸~ 2026.06.16 22:44:53
Anzai 3.3이였으면 기름도 야무지게 더 먹었겠노 2026.06.16 22:45:17
ㅇㅇ 굿초이스인거지 2026.06.16 22:45:34
hikaru ㅋㄱㅋㅋㅋㄱㅋ아엔도 엔모드켜고 지랄맞게 밟으면 연비 좆창나는데 ㄹㅇ임 2026.06.16 22:45:51
hikaru 솔직히 좀 비싸다 사치다 싶어서 낮은거로 사긴했음 딱 옵션도 다박혀있고 중고로 2800줬었는데 2026.06.16 22:46:34
hikaru 솔직히 그때 아..3.3이라ㅋㅋ 역시 남자는 대배기량이지 ㅇㅈㄹ 하고 그거 샀으면 좀 후회하지 싶음 2026.06.16 22:47:18
무무에용 거 그냥 시원하게 80내지ㅋㅋ 2026.06.16 22:48:04
hikaru 그러기에는 최근에 아엔을 뽑아버렷우... 2026.06.16 22:51:15
무무에용 @hikaru ㅁㅊ 그랜저랑 아엔 둘 다 가지고있노 2026.06.16 22:51:26
hikaru @무무에용 오돌이도 한대 잇슴 ㅋㅋ 2026.06.16 22:5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4560 바보 오늘도 꼴리는 년들 있나 볼까 3 ㅇㅇ 2026-06-16 0
5754559 바보 아 저 병신 인생 업적이 차두대인 새끼 또지랄 4 ㅇㅇ 211.234 2026-06-16 0
5754558 바보 생각해보니 브붕이들 알파메일 아냐? 2 Tanji 2026-06-16 0
5754557 바보 저 오늘 점심으로 나주곰탕 먹을거읾... 4 별빛한스쿱 2026-06-16 0
5754556 바보 제네시스 차주 긁는법 hikaru 2026-06-16 0
5754555 바보 커피훔쳐마셧으니 4 우주이 2026-06-16 0
5754554 바보 담에 이런 컨셉으로 아바타 꾸며봐야지 18 Tanji 2026-06-16 0
5754553 바보 스티커개기엽네 2 ㅇㅇ 2026-06-16 0
5754552 바보 다들 일 힘내 6 최유은 2026-06-16 0
5754551 바보 제 운전 점수임 14 파란색맛 2026-06-16 0
5754550 바보 소소하게 현대 에어로시티 타고 다님ㅎㅎ 4 파란색귤 2026-06-16 0
5754549 바보 그래도 승차감은 10 시나노 2026-06-16 0
5754548 바보 . ㅇㅇ 2026-06-16 0
5754547 바보 미국차<미제 앞잡이 4 hikaru 2026-06-16 0
5754546 바보 ev포터르기니 오너 없나요 3 메멘토모리 2026-06-16 0
5754545 바보 차 달리지말고 야짤 함 달려주면 안되냐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6 0
5754544 바보 진짜 차 타다가 산길 절벽에서 관성드리프트 해봤는데 4 레몬버블 2026-06-16 0
5754543 바보 미국차 타는놈들이 찐부자임 10 마샬아츠 2026-06-16 0
5754542 바보 브챗 하면 여목하는 사람 많음? 3 ㅇㅇ 211.184 2026-06-16 0
5754541 바보 겉으론 암캐니 뭐니 해도 2 hikaru 2026-06-16 0
5754540 바보 저지금워터밤개땡기는데어캄 ㅠ 6 와샤넴 2026-06-16 0
5754539 바보 아엔이랑 밸엔 인식차이가 좀잇음 11 마샬아츠 2026-06-16 0
5754538 바보 브붕이들 왜이리 차잘알이야? Tanji 2026-06-16 0
5754537 바보 부자브붕이들 다 메모햇음 mov3 2026-06-16 0
5754536 바보 질식사 하고싶다 3 냉채 2026-06-16 0
5754535 바보 습박 뭔아침부터 음주단속이여 ㅇㅇ 2026-06-16 0
5754534 바보 너 지금 나 유동이라고 무시하고 댓글 안다는거냐???? 4 ㅇㅇ 125.179 2026-06-16 0
5754533 바보 솔직히 아엔산거 후회됌 8 hikaru 2026-06-16 0
5754532 바보 차 두대인거머임?????? 8 나룻 2026-06-16 0
5754531 바보 술마시고 말타면 음주운전 아니래 Tanji 2026-06-16 0
5754530 바보 저는 포드타고 다님 편하비_ 2026-06-16 0
5754529 바보 쫀쫀아에요 여러분 5 호박고양이 2026-06-16 0
5754528 바보 야이변태년들아 10 이뀨립스 2026-06-16 0
5754527 바보 안녕?? 6 우이카 2026-06-16 0
5754526 바보 현기차가 자가수리 용이성은 ㄹㅇ 개쩔더라 ㅋㅋ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525 바보 난 베뉴 타고 다녀 4 파란색맛 2026-06-16 0
5754524 바보 제차 개빠름 9 lilToon 2026-06-16 0
5754523 바보 차 타지 말고 2 ㅇㅇ 125.179 2026-06-16 0
5754522 바보 아반떼n 살돈이면 더 보태서 그랜저 살 수 있잖아 7 Tanji 2026-06-16 0
5754521 바보 나도차바꾸고싶어 2 사랑해용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