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갤XR 이 비싸서 그런지
글쓴이
천둥번개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242
  • 2026-06-16 19:40:22

7fec8777b5816ff33ce7e9e417857439d3d66627681ed6523dc58ebcceb30cd207dec462bcf024de2a8d24a1e6e690ac2ba8cc276e945812872512


중고 감가도 꽤 크네
중고나라에 올라온거 중에서 160도 있더라...
신품대비 이미 100이상 내린 가격이네

- dc official App
딸기쿠키프라페 20% 온누리로 페이백해줘서 그런거아님? 2026.06.16 19:40:46
두부과자 보통 반값은 기본이니깐 2026.06.16 19:42:35
글룸 감가+온누리+유튜브,제미나이 등 쿠폰 쌀먹 - dc App 2026.06.16 19:42:53
글룸 vr hmd는 절반보단 좀 더 비싼값으로 유지되긴 함 - dc App 2026.06.16 19:43:21
두부과자 @글룸 그건 퀘프로같은 특수성이고 다른 애들은 전부 반값임 2026.06.16 19:44:20
천둥번개 @글룸 1년마다 출시하는 스마트폰 처럼 막 떨어지진 않으니까 - dc App 2026.06.16 19:44:29
글룸 @두부과자 퀘3도 절반보다 비싸... - dc App 2026.06.16 19:44:41
두부과자 @글룸 그것도 반값정도 하잖아 ㅅㅂ 말장난 하지 말고 마이너 gxr을 예시전제로좀 보셈 2026.06.16 19:46:38
글룸 @두부과자 '보통' 반값은 기본이라고 해서 그런거 아니여; 바로 욕을 박네 - dc App 2026.06.16 19:47:43
글룸 @글룸 정가 인상 전 70만대 일때도 50만가량이었는데 반값정도는 아니지 - dc App 2026.06.16 19:48:03
두부과자 @두부과자 내가 팔땐 올해 1월에 45에 올려도 두달동안 안팔렸으니 하는 말이지 퀘프로도 가격인하는 중고가격 영향 안하는거 생각하면 평균적으로 기본은 하고 있거든? 게다가 반값‘은‘ 한다 라는 뜻은 기본적으로 그쯔음 한다 라는 뜻이지 더 비싼값으오 유지된다 퀘3도 절반보다 비싸다 굳이 그 조금을 자꾸 따지는 이유가 뭐임? 2026.06.16 19:55:19
두부과자 @글룸 참고로 38에 팔았다 그래 이것도 절반보다 비싸네 라고 따질꺼임? 아니면 반값은 못했다 라고 할거임? 2026.06.16 19:56:05
글룸 @두부과자 512기가 모델이 그가격에 팔렸으면 내가 잘못했네 미안타 - dc App 2026.06.16 19:59:46
천둥번개 @글룸 반값이라는 브붕이 주장요약 VR HMD는 대체로 감가가 커서 중고가가 반값 근처까지 내려가는 게 일반적이라고 주장. 갤럭시 XR도 신품 대비 100만 원 이상 떨어진 매물이 있으니 감가가 큰 사례라고 봄. 퀘스트 3도 결국 감가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신이 판매할 때도 정가 대비 많이 낮은 가격에 팔았다고 언급. "반값은 기본"이라는 표현은 정확히 50%가 아니라 그 정도로 크게 떨어진다는 의미라고 설명 반값X라는 브붕이 주장 요약 VR HMD가 항상 반값까지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반박. 퀘스트 3 같은 경우는 출시 후 시간이 지나도 중고가가 절반 이하로 내려가지는 않았다고 지적. 따라서 "보통 반값은 기본"이라는 표현은 과장이라고 주장. 출처 지피티 - dc App 2026.06.16 20:03:24
두부과자 @글룸 아니야 나도 같이 글을 오해한거 같아 내가 말한 반값은 한다 라는 뜻은 중고가 될 때 어떤 제품이든 절반에 근처한 값을 가진다 라는 뜻이였고 너는 절반정도는 아니고 훨신 높다 라는 뜻이였겠지 근데 나는 너의 말이 정확히 절반이 아니다 라고만 느껴져서 말장난 하는줄 알고 그랬어 미안 2026.06.16 20:13:32
천둥번개 @두부과자 모르겠고 감가 많이한 갤XR 중고 줏어먹고싶다 내년엔 100초반까지도 기대해봐도 되는 부분이냐 - dc App 2026.06.16 20:15:41
두부과자 @천둥번개 중고는 계속 보다보면 무조건 엄청 좋은 기회가 와 2026.06.16 20: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4696 바보 "3일 일하고 30만원? 이걸 받고 일하라는 거냐?" 8 네무이ii 2026-06-17 0
5754695 바보 님들 프로 자취생 한달 식량 보셈 20 제로콜라 2026-06-17 0
5754694 바보 키펠 자궁문신은 진짜 숭하다 3 ㅇㅇ 203.229 2026-06-17 0
5754693 바보 고귀하고 자애로우신 브갤의 적법한 지배자 본녀 기상 3 보라지도댕이 2026-06-17 0
5754692 바보 글쓸게 없어서 썼다 지우기만 반복중 10 라스콜 2026-06-17 0
5754691 바보 인생은 트루먼쇼인게 분명함 6 와일드번치 2026-06-17 0
5754690 바보 브붕 쫀아룽 18 고래토리7 2026-06-17 0
5754689 바보 브갤안녕하세요 8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17 0
5754688 바보 요즘은 무슨 옷이 브붕이들 사이에서 인기임? 9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7 0
5754687 바보 아침너무 더움 6 레인 2026-06-17 0
5754686 바보 지듣노 7 안경이쁨 2026-06-17 0
5754685 바보 . 3 레인 2026-06-17 0
5754684 바보 집나오자마자 똥마렵네 2 레레땅 2026-06-17 0
5754683 바보 오랜만에 아븜타 만들고잇슴.. 10 진달래 2026-06-17 0
5754682 바보 브붕아 업무시간에 갤질을 하면 안된단다! 2 시이나노 2026-06-17 0
5754681 바보 유튜브에서 원팬 파스타를 봤음 8 네무이ii 2026-06-17 0
5754680 바보 다들 왜케 여자유저를 혐오한담 3 ㅇㅇ 218.152 2026-06-17 0
5754679 바보 농이랍시고 만들고 시운전했는데 1 이름값 2026-06-17 0
5754678 바보 브갤 굿모닝이예요 9 토핑 2026-06-17 0
5754677 바보 브갤조용하넹 2 무무에용 2026-06-17 0
5754676 바보 떡밥복습하려고휠체어탭갔는데 ㅇㅇ 2026-06-17 0
5754675 바보 손목에 자꾸 환상진동오네 8 나_리 2026-06-17 0
5754674 바보 속안좋아 세이히나 2026-06-17 0
5754673 바보 진짜 존나 불쌍한 애들...txt 12 네무이ii 2026-06-17 0
5754672 바보 요즘 들러붙는거 왜이렇게 거부감들지 14 라스콜 2026-06-17 0
5754671 바보 언더붑은 껌젖이 입는게 은근미식임 1 ㅇㅇ 211.235 2026-06-17 0
5754670 바보 생활패턴을돌려야하는데 2 하나애요 2026-06-17 0
5754669 바보 속보) 브붕 저녁 파스타 ㅁㅌㅊ 8 일렌 2026-06-17 0
5754668 바보 브챗 들어가볼까나 ㅇㅇ 175.112 2026-06-17 0
5754667 바보 개인적으론 비율 안건드리는게 제일 이쁜거같음 ㅇㅇ 223.38 2026-06-17 1
5754666 바보 오늘 구내식당 좀 별루네 8 슘칼이 2026-06-17 0
5754665 바보 왜 매실제로는 찾을라니까 안보이는가 4 그루셋 2026-06-17 0
5754664 바보 다때려박아 범퍼카! 범퍼카!!ㅋㅋ 4 hikaru 2026-06-17 0
5754663 바보 9시 되자마자 다 일하러갓나봐 6 이뀨립스 2026-06-17 0
5754662 바보 유니티 개 시발 왜 꺼질때마다 알림쳐뜨지 논스톱딸딸이 2026-06-17 0
5754661 바보 쉬는날 할거 없어서 mmd 돌리기 5 ㅇㅇ 2026-06-17 0
5754660 바보 부르주아 브붕이들은 차 같은거 안 탄대... 2 네무이ii 2026-06-17 0
5754659 바보 나는 잡무시켜놓고 4 lilToon 2026-06-17 0
5754658 바보 브붕 필수품 구매 방법 3 ㅇㅇ 118.235 2026-06-17 0
5754657 바보 메이드번개 대기중인데 23시에 팅김 8 karib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