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갤XR 이 비싸서 그런지
글쓴이
천둥번개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242
  • 2026-06-16 19:40:22

7fec8777b5816ff33ce7e9e417857439d3d66627681ed6523dc58ebcceb30cd207dec462bcf024de2a8d24a1e6e690ac2ba8cc276e945812872512


중고 감가도 꽤 크네
중고나라에 올라온거 중에서 160도 있더라...
신품대비 이미 100이상 내린 가격이네

- dc official App
딸기쿠키프라페 20% 온누리로 페이백해줘서 그런거아님? 2026.06.16 19:40:46
두부과자 보통 반값은 기본이니깐 2026.06.16 19:42:35
글룸 감가+온누리+유튜브,제미나이 등 쿠폰 쌀먹 - dc App 2026.06.16 19:42:53
글룸 vr hmd는 절반보단 좀 더 비싼값으로 유지되긴 함 - dc App 2026.06.16 19:43:21
두부과자 @글룸 그건 퀘프로같은 특수성이고 다른 애들은 전부 반값임 2026.06.16 19:44:20
천둥번개 @글룸 1년마다 출시하는 스마트폰 처럼 막 떨어지진 않으니까 - dc App 2026.06.16 19:44:29
글룸 @두부과자 퀘3도 절반보다 비싸... - dc App 2026.06.16 19:44:41
두부과자 @글룸 그것도 반값정도 하잖아 ㅅㅂ 말장난 하지 말고 마이너 gxr을 예시전제로좀 보셈 2026.06.16 19:46:38
글룸 @두부과자 '보통' 반값은 기본이라고 해서 그런거 아니여; 바로 욕을 박네 - dc App 2026.06.16 19:47:43
글룸 @글룸 정가 인상 전 70만대 일때도 50만가량이었는데 반값정도는 아니지 - dc App 2026.06.16 19:48:03
두부과자 @두부과자 내가 팔땐 올해 1월에 45에 올려도 두달동안 안팔렸으니 하는 말이지 퀘프로도 가격인하는 중고가격 영향 안하는거 생각하면 평균적으로 기본은 하고 있거든? 게다가 반값‘은‘ 한다 라는 뜻은 기본적으로 그쯔음 한다 라는 뜻이지 더 비싼값으오 유지된다 퀘3도 절반보다 비싸다 굳이 그 조금을 자꾸 따지는 이유가 뭐임? 2026.06.16 19:55:19
두부과자 @글룸 참고로 38에 팔았다 그래 이것도 절반보다 비싸네 라고 따질꺼임? 아니면 반값은 못했다 라고 할거임? 2026.06.16 19:56:05
글룸 @두부과자 512기가 모델이 그가격에 팔렸으면 내가 잘못했네 미안타 - dc App 2026.06.16 19:59:46
천둥번개 @글룸 반값이라는 브붕이 주장요약 VR HMD는 대체로 감가가 커서 중고가가 반값 근처까지 내려가는 게 일반적이라고 주장. 갤럭시 XR도 신품 대비 100만 원 이상 떨어진 매물이 있으니 감가가 큰 사례라고 봄. 퀘스트 3도 결국 감가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신이 판매할 때도 정가 대비 많이 낮은 가격에 팔았다고 언급. "반값은 기본"이라는 표현은 정확히 50%가 아니라 그 정도로 크게 떨어진다는 의미라고 설명 반값X라는 브붕이 주장 요약 VR HMD가 항상 반값까지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반박. 퀘스트 3 같은 경우는 출시 후 시간이 지나도 중고가가 절반 이하로 내려가지는 않았다고 지적. 따라서 "보통 반값은 기본"이라는 표현은 과장이라고 주장. 출처 지피티 - dc App 2026.06.16 20:03:24
두부과자 @글룸 아니야 나도 같이 글을 오해한거 같아 내가 말한 반값은 한다 라는 뜻은 중고가 될 때 어떤 제품이든 절반에 근처한 값을 가진다 라는 뜻이였고 너는 절반정도는 아니고 훨신 높다 라는 뜻이였겠지 근데 나는 너의 말이 정확히 절반이 아니다 라고만 느껴져서 말장난 하는줄 알고 그랬어 미안 2026.06.16 20:13:32
천둥번개 @두부과자 모르겠고 감가 많이한 갤XR 중고 줏어먹고싶다 내년엔 100초반까지도 기대해봐도 되는 부분이냐 - dc App 2026.06.16 20:15:41
두부과자 @천둥번개 중고는 계속 보다보면 무조건 엄청 좋은 기회가 와 2026.06.16 20: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4402 바보 적당한 그게 왜 본좌의 잘못이느냐? 마인드 장착하기 8 꽃무니벽지감성 2026-06-16 0
5754401 바보 안녕 여자아이들아 14 네무이ii 2026-06-16 0
5754400 바보 아쁜년들이 유독 얶까가 많네... 4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399 바보 집가서씻고코낸내하기 6 실고밍 2026-06-16 0
5754398 바보 회사 앞에 도착했어 10 뤂탑 2026-06-16 0
5754397 바보 나좋다는애들은 일단 존나도망가야함 7 ㅇㅇ 2026-06-16 0
5754396 바보 다들 쪼나야 19 백약지장 2026-06-16 0
5754395 바보 브챗하면서 나 좋다는 사람 거의 못본듯 4 토쿵 2026-06-16 0
5754394 바보 쫀아침이야! 8 레인 2026-06-16 0
5754393 바보 와 벌써 수요일이야 3일만 힘내면대 6 꽃무니벽지감성 2026-06-16 0
5754392 바보 다 제가 문제인거같아요 30 청랑이 2026-06-16 0
5754391 바보 쫀아야 이쁜이덜 18 냉각수 2026-06-16 0
5754390 바보 출근싫러출근실어출근싱ㅎ어츌근시렁 12 레테 2026-06-16 0
5754389 바보 그나저나 사람들이 왜 바디 길게쓰는지 알겠더라 8 ㅇㅇ 2026-06-16 0
5754388 바보 나 좋다는사람은 부담되고 4 하기 2026-06-16 0
5754387 바보 . 11 파란색맛 2026-06-16 1
5754386 바보 쫀아에여 16 Tanji 2026-06-16 0
5754385 바보 글 지워졌엉.. 9 파란색맛 2026-06-16 1
5754384 바보 브챗에는 남남과몰입 현게섹 넷카마도 있던데 3 ㅇㅇ 116.125 2026-06-16 1
5754383 바보 글 지워졌엉.. 파란색맛 2026-06-16 0
5754382 바보 어제 메이드번개 어땠어? 12 이응이응 2026-06-16 1
5754381 바보 좋아 36시간 무수면 달릴께요 10 ㅇㅇ 2026-06-16 0
5754379 바보 덥다 또르미르 2026-06-16 0
5754378 바보 술더먹고닢어 2 lilToon 2026-06-16 0
5754377 바보 자면안대는디 넘졸리 1 겨울에핀벚꽃 2026-06-16 0
5754376 바보 출근시간이야 뤂탑 2026-06-16 0
5754375 바보 어느정도 우울한건 안고 가야하나봐 8 토쿵 2026-06-16 0
5754374 바보 다람쥐가 되고싶구나... 3 그래도살아간다 2026-06-16 0
5754373 바보 아 우울해졌어 12 안경이쁨 2026-06-16 0
5754372 바보 쫀아 에요 4 연후양 2026-06-16 0
5754371 바보 일찍 죽을거라던 브붕이들 지금쯤 뭐할려나 6 토쿵 2026-06-16 0
5754370 바보 호감 브붕이 보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6 0
5754369 바보 아프지않게 죽고싶다 4 토쿵 2026-06-16 0
5754368 바보 브챗이 놀라운건 여자니 어쩌구해도 씹악질은 다 남성유저라는거임 11 ㅇㅇ 218.39 2026-06-16 12
5754367 바보 아시바 3 이응이응 2026-06-16 0
5754366 바보 오구오구받으면서 안겨서자고싶어 8 lilToon 2026-06-16 0
5754365 바보 나는 오사카전통타코야끼보다 긴다코가좋더라 1 브푸어 2026-06-16 0
5754364 바보 제 고민 들어주실분 13 ㅇㅇ 2026-06-16 0
5754363 바보 타코야끼맛있는데 1 hikaru 2026-06-16 0
5754362 바보 종강까지 10시간 4 편하비_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