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에서 젤 이해 안됐던 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168
  • 2026-06-16 18:53:18


0490f719b5856bf520afd8b236ef203e7c5135a6d43e8dd025


퍼블릭 토일렛 r18그룹 인스였음


어떤 한국인 여자애가 잠수한애 붙잡고


”나 아푸단 마리야 ㅠㅠ 흐허헝 나 아퍼 나 아퍼“


이러면서 막 울부짖움


여자인지도 잘 모르겠음 보챈이거나 여목이거나 그런거같기도함 어쨋든


붙잡힌 애가 잠수풀린뒤 나가가자마자 다른 애 다시 붙잡음


영미권 플레이어였던 것 같은데 걔한테도


“어허어억 나 아퍼 괜찮아? 으허헝” 


이러면서 앵김 이상한말 존나 했는데 다 기억은 안 남


걔는 좀 쓰다듬어줫는데 그러니까 좀 잠잠해짐


옷은 진짜 걸창옷이였는데 좀 부조화스러운 걸창이였음..



나룻 진짜오나홀이네 2026.06.16 18:53: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4400 바보 아쁜년들이 유독 얶까가 많네... 4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399 바보 집가서씻고코낸내하기 6 실고밍 2026-06-16 0
5754398 바보 회사 앞에 도착했어 10 뤂탑 2026-06-16 0
5754397 바보 나좋다는애들은 일단 존나도망가야함 7 ㅇㅇ 2026-06-16 0
5754396 바보 다들 쪼나야 19 백약지장 2026-06-16 0
5754395 바보 브챗하면서 나 좋다는 사람 거의 못본듯 4 토쿵 2026-06-16 0
5754394 바보 쫀아침이야! 8 레인 2026-06-16 0
5754393 바보 와 벌써 수요일이야 3일만 힘내면대 6 꽃무니벽지감성 2026-06-16 0
5754392 바보 다 제가 문제인거같아요 30 청랑이 2026-06-16 0
5754391 바보 쫀아야 이쁜이덜 18 냉각수 2026-06-16 0
5754390 바보 출근싫러출근실어출근싱ㅎ어츌근시렁 12 레테 2026-06-16 0
5754389 바보 그나저나 사람들이 왜 바디 길게쓰는지 알겠더라 8 ㅇㅇ 2026-06-16 0
5754388 바보 나 좋다는사람은 부담되고 4 하기 2026-06-16 0
5754387 바보 . 11 파란색맛 2026-06-16 1
5754386 바보 쫀아에여 16 Tanji 2026-06-16 0
5754385 바보 글 지워졌엉.. 9 파란색맛 2026-06-16 1
5754384 바보 브챗에는 남남과몰입 현게섹 넷카마도 있던데 3 ㅇㅇ 116.125 2026-06-16 1
5754383 바보 글 지워졌엉.. 파란색맛 2026-06-16 0
5754382 바보 어제 메이드번개 어땠어? 12 이응이응 2026-06-16 1
5754381 바보 좋아 36시간 무수면 달릴께요 10 ㅇㅇ 2026-06-16 0
5754379 바보 덥다 또르미르 2026-06-16 0
5754378 바보 술더먹고닢어 2 lilToon 2026-06-16 0
5754377 바보 자면안대는디 넘졸리 1 겨울에핀벚꽃 2026-06-16 0
5754376 바보 출근시간이야 뤂탑 2026-06-16 0
5754375 바보 어느정도 우울한건 안고 가야하나봐 8 토쿵 2026-06-16 0
5754374 바보 다람쥐가 되고싶구나... 3 그래도살아간다 2026-06-16 0
5754373 바보 아 우울해졌어 12 안경이쁨 2026-06-16 0
5754372 바보 쫀아 에요 4 연후양 2026-06-16 0
5754371 바보 일찍 죽을거라던 브붕이들 지금쯤 뭐할려나 6 토쿵 2026-06-16 0
5754370 바보 호감 브붕이 보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6 0
5754369 바보 아프지않게 죽고싶다 4 토쿵 2026-06-16 0
5754368 바보 브챗이 놀라운건 여자니 어쩌구해도 씹악질은 다 남성유저라는거임 11 ㅇㅇ 218.39 2026-06-16 12
5754367 바보 아시바 3 이응이응 2026-06-16 0
5754366 바보 오구오구받으면서 안겨서자고싶어 8 lilToon 2026-06-16 0
5754365 바보 나는 오사카전통타코야끼보다 긴다코가좋더라 1 브푸어 2026-06-16 0
5754364 바보 제 고민 들어주실분 13 ㅇㅇ 2026-06-16 0
5754363 바보 타코야끼맛있는데 1 hikaru 2026-06-16 0
5754362 바보 종강까지 10시간 4 편하비_ 2026-06-16 0
5754361 바보 쫀아에요 브붕~ 16 찐빵단 2026-06-16 0
5754360 바보 트래커도 아직 바이브3.0이 제일임? 6 ㅇㅇ 211.184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