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치겠네
글쓴이
무코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109
  • 2026-06-16 18:08:19


78ec8476b18a6df53ae8e9b345d57669b2ad07150aa4ee677a8ee82a7510e295627ebe436ee88fd9397bd6d4425cc2d390f66d83b8b565deb4bef8cb00eb3955c64734b3dc3f20db96824f7a9384dcb303034fafa066c150e96b1ee38e0f2e90a2e5c3d774e2a595ce26bf174d164f94666f90179422da

제스쳐 표정이랑 페이셜 안 겹치게 하는거 때문에 지금 몇 시간 쨰 싸우고있음

얼음박카스사이다 헐 둘 다 쓰는구나 - dc App 2026.06.16 18:08:59
무코우 나는 안쓰는데 커미션 땜에 사람들이 필요할까봐ㅠㅜ 2026.06.16 18:09:21
공기역학 왼손컨이랑 오른손컨 표정 안겹치게하는건 어케하는지 알아? 2026.06.16 18:09:24
푸르름 나도 이쁘니랑 침대에서 싸숭ㅅ - dc App 2026.06.16 18:09:42
먀먀나나 페이셜 쓰면 제스쳐 포기하게 되던데 대단하네 2026.06.16 18:09:47
얼음박카스사이다 @무코우 헐 ㅁㅊ 머리 뜨거워지겠는데 - dc App 2026.06.16 18:09:58
무코우 노가다로 애니메이션 넣으면 되는걸로 아는데 2026.06.16 18:09:58
생귤차 이론 2026.06.16 18:10:36
무코우 2026.06.16 18:10:40
무코우 제스쳐 페이셜 고수들이 있을까바... 2026.06.16 18:11:00
무코우 살려저 2026.06.16 18:11:04
초코맛새우튀김 표정을 녹화로 만들 때 쉐이프키 여닫는거에 우클릭하면 애드 키였나 하는 녀석을 누르면 모든 쉪키가 녹화되는데 이걸 기본표정으로 쓰고 복사하면서 다른표정을 만들면 왼손보다 오른손이 우선이라서 왼손으로 뭘하든 오른손표정이 덮어써서 다른게 안나옴 주의사항으로는 맨 윗줄 립싱크나 깜빡임 관련 쉪키는 지워야댐 2026.06.16 18:18:54
초코맛새우튀김 @초코맛새우튀김 이론적으로는 왼손에서 조이1 쓰고 오른손에서 조이2를 쓴다면 오른손표정에 조이1을 끄는 쉪키가 녹화돼있으면 오른손이 우선이니까 덮는건데 쉪키 몇백개를 일일이 끄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는 기본을 만들어두고 복사해서 수정하는게 쉬움.. 2026.06.16 18:20: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4496 바보 친구가 전기차 추천하던데 11 소아. 2026-06-16 0
5754495 바보 호아아앙~♡♡♡ ㅇㅇ 2026-06-16 0
5754494 바보 자동차 보유자들 목록 5 ㅇㅇ 118.235 2026-06-16 0
5754493 바보 저 아반떼에 3천태움 4 lilToon 2026-06-16 0
5754492 바보 차는 역시 ㅇㅇ 116.45 2026-06-16 0
5754491 바보 난 바이크사고시퍼 참칭자 2026-06-16 0
5754490 바보 차는 걍 현대 타삼 4 마샬아츠 2026-06-16 0
5754489 바보 독3사 어쩌구 하는건 4 이응이응 2026-06-16 0
5754488 바보 차박이 소아. 2026-06-16 0
5754487 바보 내 새차도 봐줘 14 Tanji 2026-06-16 3
5754486 바보 므헤헤헤헤헿헤헤헤헤헤헤헿ㅎㅎㅎ 2 레몬버블 2026-06-16 0
5754485 바보 아니 근데 왜 아침부터 차떡밥임? 3 무무에용 2026-06-16 0
5754484 바보 쫀아입니다 6 이노리 2026-06-16 0
5754483 바보 다 운전브붕이네 6 사랑해용 2026-06-16 0
5754482 바보 면허언제따지 보추 2026-06-16 0
5754481 바보 이쁜이들 잘자 1 달달밤 2026-06-16 0
5754480 바보 아반테N 타보고싶다 ㅇㅇ 2026-06-16 0
5754479 바보 저어는 산타페 몰구다녀요 20 ㅇㅔㄴ 2026-06-16 0
5754478 바보 저 1.5만타고 미션바꿈 8 lilToon 2026-06-16 0
5754477 바보 키펠보면 힐링되던데 2 ㅇㅇ 2026-06-16 0
5754476 바보 차떡밥 굴리지마라 3 ㅇㅇ 211.234 2026-06-16 0
5754475 바보 브붕 아룡하시와요. 5 롯체 2026-06-16 0
5754474 바보 브붕아 나 돈없어... 네무이ii 2026-06-16 0
5754473 바보 회사에서 나한테거는기대가너무크다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16 0
5754472 바보 하이요... 5 우주이 2026-06-16 0
5754471 바보 념글 머임.ㅈ. 엞엞 2026-06-16 0
5754470 사진/영상 총먹을때 조심해라 2 삐꾹이 2026-06-16 0
5754469 바보 차떡밥이야? 이노리 2026-06-16 0
5754468 바보 브붕이들 차는 이거타야지 5 기름참치 2026-06-16 0
5754467 바보 출근해서 앉으니까 8 아바라용 2026-06-16 0
5754466 바보 브붕쓰들 쫀아핑이에요 14 치요치 2026-06-16 0
5754465 바보 요샌 차키도 핸드폰으로 대체할수있어서 좋은거같애 4 찐빵단 2026-06-16 0
5754464 바보 1년에 2400키로 탄거면 버려도되지않을까 4 볼빨기 2026-06-16 0
5754463 바보 솔직히 진짜 존나 꿀잼인차가 테라칸임 4 hikaru 2026-06-16 0
5754462 바보 전 소소하게 아반떼md 몰아요 8 레인 2026-06-16 0
5754461 바보 내 차는 1억 4천만원짜리임 4 토종오리 2026-06-16 0
5754460 바보 르노사지마셈 17 lilToon 2026-06-16 0
5754459 바보 브붕이들 차는 현기가 딱이야 ㅋㅋ 16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458 바보 난 자동차기능사 따고있느데 2 아이디뭐였더라 2026-06-16 0
5754457 바보 짤녀차는 소나타LF임 4 마샬아츠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