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치겠네
글쓴이
무코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4109
  • 2026-06-16 18:08:19


78ec8476b18a6df53ae8e9b345d57669b2ad07150aa4ee677a8ee82a7510e295627ebe436ee88fd9397bd6d4425cc2d390f66d83b8b565deb4bef8cb00eb3955c64734b3dc3f20db96824f7a9384dcb303034fafa066c150e96b1ee38e0f2e90a2e5c3d774e2a595ce26bf174d164f94666f90179422da

제스쳐 표정이랑 페이셜 안 겹치게 하는거 때문에 지금 몇 시간 쨰 싸우고있음

얼음박카스사이다 헐 둘 다 쓰는구나 - dc App 2026.06.16 18:08:59
무코우 나는 안쓰는데 커미션 땜에 사람들이 필요할까봐ㅠㅜ 2026.06.16 18:09:21
공기역학 왼손컨이랑 오른손컨 표정 안겹치게하는건 어케하는지 알아? 2026.06.16 18:09:24
푸르름 나도 이쁘니랑 침대에서 싸숭ㅅ - dc App 2026.06.16 18:09:42
먀먀나나 페이셜 쓰면 제스쳐 포기하게 되던데 대단하네 2026.06.16 18:09:47
얼음박카스사이다 @무코우 헐 ㅁㅊ 머리 뜨거워지겠는데 - dc App 2026.06.16 18:09:58
무코우 노가다로 애니메이션 넣으면 되는걸로 아는데 2026.06.16 18:09:58
생귤차 이론 2026.06.16 18:10:36
무코우 2026.06.16 18:10:40
무코우 제스쳐 페이셜 고수들이 있을까바... 2026.06.16 18:11:00
무코우 살려저 2026.06.16 18:11:04
초코맛새우튀김 표정을 녹화로 만들 때 쉐이프키 여닫는거에 우클릭하면 애드 키였나 하는 녀석을 누르면 모든 쉪키가 녹화되는데 이걸 기본표정으로 쓰고 복사하면서 다른표정을 만들면 왼손보다 오른손이 우선이라서 왼손으로 뭘하든 오른손표정이 덮어써서 다른게 안나옴 주의사항으로는 맨 윗줄 립싱크나 깜빡임 관련 쉪키는 지워야댐 2026.06.16 18:18:54
초코맛새우튀김 @초코맛새우튀김 이론적으로는 왼손에서 조이1 쓰고 오른손에서 조이2를 쓴다면 오른손표정에 조이1을 끄는 쉪키가 녹화돼있으면 오른손이 우선이니까 덮는건데 쉪키 몇백개를 일일이 끄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는 기본을 만들어두고 복사해서 수정하는게 쉬움.. 2026.06.16 18:20: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5738 바보 슬슬 질린다 1 먀먀나나 2026-06-17 0
5755737 바보 . 5 ㅇㅇ 211.251 2026-06-17 10
5755736 바보 고닉까고 한마디 한다 29 햄말랑 2026-06-17 0
5755735 바보 어차피 너희 뒷방 디코에서도 뒷담 깔거잖아 1 ㅇㅇ 119.201 2026-06-17 0
5755734 바보 여자이긴할텐데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7 0
5755733 바보 스프라이트제로 개맛엄네 4 koper 2026-06-17 0
5755732 바보 음교회 가보고 싶긴 함 3 ㅇㅇ 2026-06-17 0
5755731 바보 요즘 갤 한번터지면 와바박터지네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17 0
5755730 바보 불태워도 좋은데 고닉으로 태워주셈 5 라스콜 2026-06-17 0
5755729 바보 전에 술취해서 뻗은 애보고 코코이했다던 4 새벽바람 2026-06-17 0
5755728 바보 아니지금 두가지사건 동시에 불타는거맞지??? 13 이뀨립스 2026-06-17 0
5755727 바보 브갤좀 웃긴 이유 4 hikaru 2026-06-17 1
5755726 바보 근데 저거 갤에서 글싸는거하고 겜에서 행동하는거 너무다르네 2 ㅇㅇ 2026-06-17 0
5755725 바보 기사단이 아니라 그냥 용병단이던데 25 호박고양이 2026-06-17 12
5755724 바보 여자란 무엇일까... 13 67 2026-06-17 0
5755723 바보 리빙포인트)미리미리 영차박아놨으면 안불탔음 4 ㅇㅇ 2026-06-17 1
5755722 바보 어제오늘 떡밥 둘 다 술이 문제아님? 2 ㅇㅇ 2026-06-17 0
5755721 바보 브챗 장점: 어지러워서 물 많이 먹게됨 2 ㅇㅇ 2026-06-17 0
5755720 바보 번개도아니고 지들끼리 프플에서 생긴일을 왜케 끌고옴 ㅇㅇ 2026-06-17 0
5755719 바보 저랑 노는 친구들은 대단한듯 2 새벽바람 2026-06-17 0
5755718 바보 혹시자짤ai돌리는거받아보실분 22 ㅇㅇ 2026-06-17 0
5755717 바보 2개월 알바하는데 출근거리가 11 ㅇㅇ 2026-06-17 0
5755716 바보 오늘시발 비온댔는데 2 세이히나 2026-06-17 0
5755715 바보 여목 찐게이새끼vs남왕벌 질투하는 아줌마 1 ㅇㅇ 211.235 2026-06-17 0
5755714 바보 가끔 평가있나 댓30필터 끼고보면 12 스트로크 2026-06-17 1
5755713 바보 여기가 암컷들이 즐비한 갤인가요 6 ㅇㅇ 2026-06-17 0
5755712 바보 난 남자던여자던 상관없으니 6 샤람고양이 2026-06-17 0
5755711 바보 살아서 꼭 좋은 모습 보이겠습니다.. 해피유 2026-06-17 0
5755710 바보 념글많길래싱글벙글햇는데 2 ㅇㄴ 2026-06-17 0
5755709 바보 내가 브챗을 안하는 이유 7 두부과자 2026-06-17 0
5755708 바보 근데 기사단 좀 멋없는 듯 15 달나비 2026-06-17 0
5755707 바보 이거나 보고 진정해라 이기 8 hikaru 2026-06-17 0
5755706 바보 갤또불낫어 타코야끼 2026-06-17 0
5755705 바보 브걸레와 브애미도살자 4 브갤용계정 2026-06-17 0
5755704 바보 닉넴부터 ㅈ같은련이 술쳐먹엇다고 ㅇㅇ 115.90 2026-06-17 0
5755703 바보 여잔줄 알면 대우가 좀 달라질 수 있지 ㅇㅇ... 3 67 2026-06-17 0
5755702 바보 3일째 불타네 녠니무 2026-06-17 0
5755701 바보 a창녀 여자라고 올려치기 ㄴㄴ 5 ㅇㅇ 2026-06-17 12
5755700 바보 근데 드래곤볼 7개 모으면 소원빌 수 있잖아 ㅇㅇ 2026-06-17 0
5755699 바보 왜 꼬추새끼들이 꼬추라고 말을 못해 4 ㅇㅇ 218.39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