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발바닥에 침이나 맞으러다녀야겠다 ㅠㅠ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3927
- 2026-06-16 16:45:34
| 얼음박카스사이다 | 아프면 안돼~~ - dc App | 2026.06.16 16:47:48 |
| 꼬북칩 | 으약 발바닥엔 왜맞아 어디가아푼드 | 2026.06.16 16:48:27 |
| 기름참치 | 에구구... ㅠ | 2026.06.16 16:49:26 |
| 기름참치 | 근막염 재발 ㅠㅠ | 2026.06.16 16:49:34 |
| 샘플카린 | 내가 좋아하는게 다모엿네 | 2026.06.16 16:50:22 |
| 기름참치 | 그.. 침은 다른침이겠죠? | 2026.06.16 16:50: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