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슬라임 8점에서 바이브 3점으로 가는게 옳은 선택일까
글쓴이
아이디뭐였더라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868
  • 2026-06-16 16:03:43

7be98977b28a6fff3de6e9e04283253b7589d6d8e802f3841faab73212d3848650f620fcd9662f6b3d0773f906c011b7cbb8d9e2f29f5da0

트래킹 성능보단 슬라임이 몇몇동작을 인식못해서 가는거깅해
저댄도 잘 안하고...
근데 이 돈을 쓰는게 맞을가...
졸커땡컨 바1이브 2026.06.16 16:03:58
무료로해줌 여유만있다면.. 2026.06.16 16:04:14
아이디뭐였더라 바일2브 2026.06.16 16:04:26
아이디뭐였더라 돈은 있는데 군대 갔다오면 중고가 박살날까봐 무셔 2026.06.16 16:04:55
ㅇㅇ 바이브 3점 = 한번 사두면 후회안함, 불만없음 슬라임 8점 = 매번 불편함 뭔가 꼬움.... 2026.06.16 16:05:22
무료로해줌 @아이디뭐였더라 근데 중고가박살날일이있나? 흠.. 2026.06.16 16:05:57
아이디뭐였더라 에이모르겟다헤헤헿헤헿헤헤헤 2026.06.16 16:06:18
SenYan 그래도 만족하고 8점이 너무 그립다면 결국 3.0 8개를 사게될거야 - dc App 2026.06.16 16:08:00
SenYan 2026.06.16 16:08:05
아이디뭐였더라 너 정말 핵심을 찔렀어 2026.06.16 16:08:38
아이디뭐였더라 갑자기 메타에서 회사의 사활을 건 투자를 진행해서~~~~같은 스토리...? 허허;;; 2026.06.16 16:09:21
무료로해줌 @아이디뭐였더라 뭐 2년정도면 중고가 그대로일지도 메타에서 뭐 역작을 만들어내는거 아닌이ㅣ상ㅋㅋ 2026.06.16 16:10:45
ㅇㅇ1 슬라임은 8점이 최소 인권 영역 아닌가 무릎 없는 바이브 3점이랑 무릎 빠진 슬라임류랑 차원이 달라서 비교 시작점이 무릎 포함임 61.81 2026.06.16 16:14:39
아이디뭐였더라 제 꿈은 오늘부터 거지에요 2026.06.16 16:16:04
꼬북칩 그냥 사 하나도 후회안해ㅋㅋㅋ 2026.06.16 16:26:02
아이디뭐였더라 2026.06.16 16:2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4534 바보 너 지금 나 유동이라고 무시하고 댓글 안다는거냐???? 4 ㅇㅇ 125.179 2026-06-16 0
5754533 바보 솔직히 아엔산거 후회됌 8 hikaru 2026-06-16 0
5754532 바보 차 두대인거머임?????? 8 나룻 2026-06-16 0
5754531 바보 술마시고 말타면 음주운전 아니래 Tanji 2026-06-16 0
5754530 바보 저는 포드타고 다님 편하비_ 2026-06-16 0
5754529 바보 쫀쫀아에요 여러분 5 호박고양이 2026-06-16 0
5754528 바보 야이변태년들아 10 이뀨립스 2026-06-16 0
5754527 바보 안녕?? 6 우이카 2026-06-16 0
5754526 바보 현기차가 자가수리 용이성은 ㄹㅇ 개쩔더라 ㅋㅋ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525 바보 난 베뉴 타고 다녀 4 파란색맛 2026-06-16 0
5754524 바보 제차 개빠름 9 lilToon 2026-06-16 0
5754523 바보 차 타지 말고 2 ㅇㅇ 125.179 2026-06-16 0
5754522 바보 아반떼n 살돈이면 더 보태서 그랜저 살 수 있잖아 7 Tanji 2026-06-16 0
5754521 바보 나도차바꾸고싶어 2 사랑해용 2026-06-16 0
5754520 바보 아반떼N 타면 ㅂㅅ이라 하는데 2 hikaru 2026-06-16 0
5754519 바보 자동차 보유자들 목록 4 ㅇㅇ 106.101 2026-06-16 1
5754518 바보 운전면허를 너무 많이 떨어져서 평생 운전대 안잡을거래 4 얏삐 2026-06-16 0
5754517 바보 차 큰거 필요없더라 4 찐빵단 2026-06-16 0
5754516 바보 브붕이들은 차에 임산부 마크 달았겠네 2 칸터 2026-06-16 0
5754515 바보 차는 suv가 좋은거 같아 4 Tanji 2026-06-16 0
5754514 바보 내 BMW임 7 왕거스 2026-06-16 0
5754513 바보 역시 차눈 아반떼N이지 ㅋㅋ 4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512 바보 제차 ㅈㄴ빠름 2 lilToon 2026-06-16 0
5754511 바보 저는 퀵나리에요!!!! 16 나룻 2026-06-16 0
5754510 바보 벤틀리,비엠 3,5,7 , 벤츠, 미니쿠페, 현기차,르노삼성등등 많은차를 4 토종오리 2026-06-16 0
5754509 바보 차떡밥머냐... 6 읭지수 2026-06-16 0
5754508 바보 미니쿱이랑 118d를 타본경험이 있음 2 hikaru 2026-06-16 0
5754507 바보 오빠 차에 탈 이쁜이 구함 4 무무에용 2026-06-16 0
5754506 바보 기변하고싶다 1 이노리 2026-06-16 0
5754505 바보 저 퇴근하겟삼,, 6 durab1e 2026-06-16 0
5754504 바보 같은 신발 11년째 신고있어 2 Tanji 2026-06-16 0
5754503 바보 비욘드 배대지와따 후후 우우웅 2026-06-16 0
5754502 바보 전기차 좋지 6 이응이응 2026-06-16 0
5754501 바보 므하항 보추 2026-06-16 0
5754500 바보 브붕이는 차사기전에 12 토종오리 2026-06-16 0
5754499 바보 마조 암컷 브랫년들은 바로 티가 나는 이유가 머임 3 ㅇㅇ 211.235 2026-06-16 0
5754498 바보 내껀 샐토스 2 레몬버블 2026-06-16 0
5754497 바보 전 카마로 몹니다 39 듀라니스 2026-06-16 0
5754496 바보 친구가 전기차 추천하던데 11 소아. 2026-06-16 0
5754495 바보 호아아앙~♡♡♡ ㅇㅇ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