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슬라임 8점에서 바이브 3점으로 가는게 옳은 선택일까
글쓴이
아이디뭐였더라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868
  • 2026-06-16 16:03:43

7be98977b28a6fff3de6e9e04283253b7589d6d8e802f3841faab73212d3848650f620fcd9662f6b3d0773f906c011b7cbb8d9e2f29f5da0

트래킹 성능보단 슬라임이 몇몇동작을 인식못해서 가는거깅해
저댄도 잘 안하고...
근데 이 돈을 쓰는게 맞을가...
졸커땡컨 바1이브 2026.06.16 16:03:58
무료로해줌 여유만있다면.. 2026.06.16 16:04:14
아이디뭐였더라 바일2브 2026.06.16 16:04:26
아이디뭐였더라 돈은 있는데 군대 갔다오면 중고가 박살날까봐 무셔 2026.06.16 16:04:55
ㅇㅇ 바이브 3점 = 한번 사두면 후회안함, 불만없음 슬라임 8점 = 매번 불편함 뭔가 꼬움.... 2026.06.16 16:05:22
무료로해줌 @아이디뭐였더라 근데 중고가박살날일이있나? 흠.. 2026.06.16 16:05:57
아이디뭐였더라 에이모르겟다헤헤헿헤헿헤헤헤 2026.06.16 16:06:18
SenYan 그래도 만족하고 8점이 너무 그립다면 결국 3.0 8개를 사게될거야 - dc App 2026.06.16 16:08:00
SenYan 2026.06.16 16:08:05
아이디뭐였더라 너 정말 핵심을 찔렀어 2026.06.16 16:08:38
아이디뭐였더라 갑자기 메타에서 회사의 사활을 건 투자를 진행해서~~~~같은 스토리...? 허허;;; 2026.06.16 16:09:21
무료로해줌 @아이디뭐였더라 뭐 2년정도면 중고가 그대로일지도 메타에서 뭐 역작을 만들어내는거 아닌이ㅣ상ㅋㅋ 2026.06.16 16:10:45
ㅇㅇ1 슬라임은 8점이 최소 인권 영역 아닌가 무릎 없는 바이브 3점이랑 무릎 빠진 슬라임류랑 차원이 달라서 비교 시작점이 무릎 포함임 61.81 2026.06.16 16:14:39
아이디뭐였더라 제 꿈은 오늘부터 거지에요 2026.06.16 16:16:04
꼬북칩 그냥 사 하나도 후회안해ㅋㅋㅋ 2026.06.16 16:26:02
아이디뭐였더라 2026.06.16 16:2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5949 바보 여자 싫어 여자 미워 2 67 2026-06-17 0
5755948 바보 유동쉴드는 과학인듯 6 에헤헤 2026-06-17 0
5755947 바보 아니네 또 탈거같네 5 평일 2026-06-17 0
5755946 바보 야부엉이래 2 OculusQuest 2026-06-17 0
5755945 바보 진자 참다참다 한마디 한다 8 유자소프트 2026-06-17 0
5755944 바보 논점 흐리지마라 2 ㅇㅇ 182.216 2026-06-17 1
5755943 바보 난 여미새 점수 7점이라네 뭔가 애매해서 재미없어 5 꽃과봄 2026-06-17 0
5755942 바보 아니 멋진 포켓몬 주지 11 왕거스 2026-06-17 0
5755941 바보 오늘 점심메뉴듣고 게이상남자 평가해드림 21 말랑홀 2026-06-17 0
5755940 바보 그래도 서로 싸울때 노괴년 창녀하면서 ㅇㅇ 2026-06-17 0
5755939 바보 프플에 여자오면 짜증나는점... 6 ㅇㅇ 2026-06-17 0
5755938 바보 여미새점수-5점이래... 13 미찌 2026-06-17 0
5755937 바보 주딱말은 디지게 안듣는 놈들ㅇㅇ.. 2 67 2026-06-17 0
5755936 바보 오예스 2 아바라용 2026-06-17 0
5755935 바보 저도 여미새인데요 풀잎숲 2026-06-17 0
5755934 바보 고닉평가 이거 다 같은 놈이 하는거임 20 koper 2026-06-17 0
5755933 바보 2의 브붕이 6 개물렁 2026-06-17 0
5755932 바보 soju 언급 유동 좆고수임 ㅇㅇ 61.80 2026-06-17 0
5755931 바보 ㅁㅊ 나 여미새 7점이나받앗어 10 이뀨립스 2026-06-17 0
5755930 바보 여미새점수 ±10점 받음ㅅㅂㅋㅋ 11 헤르만 2026-06-17 0
5755929 바보 고트 시작 2026-06-17 0
5755928 바보 짤녀는『50분 텔포 나서스』임. 2 말차라떼 2026-06-17 0
5755927 바보 이쁜니들아조은아침이야 2 OwO 2026-06-17 0
5755926 바보 soju 걔가 브챗을 갤 때매 접었다고??? 1 ㅇㅇ 220.71 2026-06-17 2
5755925 바보 여미새농도 2면 일반인 수준이겠지? 2 Arki 2026-06-17 0
5755924 바보 오후 일과 해야지.. 마마밍 2026-06-17 0
5755923 바보 갤정상화 됬겠지? 2 평일 2026-06-17 0
5755922 바보 나왜 -10점이냐 6 졸커땡컨 2026-06-17 0
5755921 바보 저 여미새 10점인데 클났삼 6 파란색귤 2026-06-17 0
5755920 바보 지 아는사람만 평가하는것도 좆목 아님? 12 ㅇㅇ 220.88 2026-06-17 2
5755919 바보 전 돈크로우 고닉임 7 모해자니 2026-06-17 0
5755918 바보 아빠가 소개팅 보게 해준다는데? 6 ㅇㅇ 2026-06-17 0
5755917 바보 저거뭔가 ai로쓰고 다듬은글같지않나요 4 반프르2 2026-06-17 0
5755916 바보 자다일어나띠 6 무무에용 2026-06-17 0
5755915 바보 념글 저거 템플런이잖아 1 ㅇㅇ 2026-06-17 0
5755914 바보 다필요없고 이거언제수리됨 후토 2026-06-17 0
5755913 바보 심심할때쯤 찾아온 유동평가 머지요 슈크림라때 2026-06-17 0
5755912 바보 아니점수어디갔냐고 9 레레땅 2026-06-17 0
5755911 바보 어제 일본인 친구에게 조인해서 있었던 일 rottedsousvide 2026-06-17 0
5755910 바보 념글 저거 헛소리같은데 5 ㅇㅇ 2026-06-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