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3에 페이펀지 뭔지 사면 100만원하겠네이거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3511
- 2026-06-16 12:21:17
| 푸너 | 중고로 사면 60 정도 하긴 할텐데 난 그냥 퀘프로 중고 살려고 | 2026.06.16 12:21:49 |
| ㅇㅇ1 | 퀘프는 단종이라 수리를 못할텐데 27.124 | 2026.06.16 12:21:55 |
| 졸커땡컨 | ㄹㅇ이냐 | 2026.06.16 12:22:08 |
| 졸커땡컨 | 이런 | 2026.06.16 12:22:10 |
| 푸너 | @졸커땡컨 웅.. 난 종강하면 잠깐 쓸거 사는거라 AS 안돼도 퀘프로 살려구 | 2026.06.16 12:23:21 |
| 졸커땡컨 | @푸너 헐 | 2026.06.16 12:23:53 |
| ㅇㅇ2 | 갤xr ㄱㄱ 222.121 | 2026.06.16 12:32:52 |
| 졸커땡컨 | 사줘 | 2026.06.16 12:33:33 |
| ㅇㅇ2 | @졸커땡컨 내껀샀어 222.121 | 2026.06.16 12:36: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