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s 키넥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4
  • 2018-10-03 20:54:49
  • 175.210
							




오큘사용자임


지인분께 키넥에 대해서 듣고 개좋자너 하고 갤에 검색해봤는데 다들 키넥팔고 놀로로 바꾸고있더라고

근데 지인분께서 놀로보단 키넥을 추천해주셔서

둘다 써볼 방법도 없고 둘다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해ㅣ줄 착한형님 모심 ㅠㅠ


사는거 후회없이 사고싶어


참고로 난 베스2개커넥3개사서 혼종풀커돌릴 생각까지 하던 흑우임




예를들어 놀로는 단점은 허리유선이고 장점은 디비잘수있고

키넥은 뭐 프레임이 끊긴다던지 이런거좀 짚어주라 잽알



키넥은 해외중고로 구매해서 총 9만원 정도 들거같고 

한국에서 사면 30만원임 시발

놀로는 정가주고 정품살생각 18마넌

하루사메 키넥살꺼면내꺼사셈 ㅎ;; 2018.10.03 21:17:57
하루사메 근데나는 놀로가조아 키넥사다넘어왔는데 유선인건다 아는데 성능이 훨신 뛰어나니까, 키넥트는 일단 뚝뚝끊김 30 fps라 그리고 CPU도좋아야해 4690k 4.2오버로도 간당간당했어 2018.10.03 21:18:31
ㅇㅇ 헉 나 cpu 하나만 상태가 안조와서ㅓ.. 역시 그냥 놀로 사야겠ㄴ;ㅔ.. 고마웡ㅇ 175.210 2018.10.03 21:28:30
공배기 몸에 주렁주렁 다는거 별루라 놀로팔고 키넥걍쓰는중 - dc App 2018.10.03 22:14:29
Ƶᴇɴᴏɴ 키넥트 씨퓨 존나 쳐 먹으니 나는 놀로 추 - dc App 2018.10.04 02:31:22
레이 키넥v2 놀로 비교는 이건뭐 다이소 vr이랑 mr비교랑 똑같은건데.. 키넥이 좋다는건 nr보다 다이소 vr이 가성비 좋음 다이소 vr 추천 이거나 마찬가지수준... 키넥v2 4개월 썼지만 놀로랑 키넥이랑 비교대상이 아니예요. 닥 놀로추천. 키넥은 트래킹이라하기 창피한 수준으로 몸 전체가 붕붕거리고 눞거나 앉는거도 제대로 안됨. 다리꼬면 같이날아감 116.41 2018.10.04 03:51:36
레이 춤 춘다는거 생각도 못함 30프레임이라 인식도 지대로 안하고 애초에 몸 전체가 붕븅거리고 옆에서 보면 그냥 병신하나가 몸전체가 이상하게 허우적대는 그정도. 회전도안되고 정면만 봐야하고. 실제 움직이는 범위조차 완전 한걸음 단위로 좁아짐. 116.41 2018.10.04 03:52:35
레이 그냥 다리허리를 유사 트래킹 수준으로 그쪽 방향으로움직일 수 있다 정도이지 놀로나 바이브 트래커처럼 골반이 멋스럽게 움직인다던가 발이 내발처럼 방향 전체가 잘 틀어진다던가..그런 수준을 기대할 수 없음. 그나마 무브봉하면 발 회전정도. 116.41 2018.10.04 03:54:18
레이 어느정도 차이냐면 키넥인지 아닌지 움직임 딱 3초만 봐도 저사람 키넥인지 놀로인지 알 수 있음. 116.41 2018.10.04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812 일반 바이브 설치중인데 컨트롤러가 파란불이야.. 4 ㅇㅇ 223.62 2018-10-18 0
63811 일반 브열챗 재밌는데 할게 없어 1 ㅇㅇ 14.37 2018-10-18 0
63810 일반 땀냄새 오지게 나는데 누가 냄새 맡는다고 킁킁대니깐 살짝 7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809 일반 내가 내 압탈 다키마쿠라로 만들어야 겠다 6 검은연 2018-10-18 0
63808 일반 어케 한국인분들을 만낫는데... 7 ㅇㅇ 223.39 2018-10-18 0
63807 일반 요즘 갤 진짜 개판인거같아 5 ㅇㅇ 59.12 2018-10-18 2
63806 일반 10시반 뱅할뱅 하루사메 2018-10-18 0
63805 일반 ㅅㅂ 공지글 다른 갤에서온 힛념글인줄 알앗엇는데 ㅇㅇ 5.46 2018-10-18 0
63804 VRC일기 확실히 신사에는 흰명찰밖에 없더라.. 1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802 일반 공지 뭐임 지금 불타도 되는거야? 1 ㅇㅇ 5.46 2018-10-18 0
63800 일반 브랄챗에 인생이 잠식되어간다 4 alskdj 183.104 2018-10-18 4
63799 질문 캐릭터 아바타 바꾸는법 너무 어렵다.. 5 클루 2018-10-18 0
63798 질문 바이브 헤드셋 잭 꽂는거 마이크랑 사운드 일체형임? ㅇㅇ 117.111 2018-10-18 0
63797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망했으면좋겠다 몰래온손님 2018-10-18 0
63795 일반 누가 한번 저런글 또써봐 NAME_HORANG 2018-10-18 0
63794 일반 공지 뭐임? magicatz 2018-10-18 0
63793 질문 그.. 마이크 설정어케하나요..? 6 ㅇㅇ 223.39 2018-10-18 0
63792 일반 바이브프로가 비싼값할만하게 나왔으면 샀을텐데 1 dd 61.105 2018-10-18 0
63790 일반 Vrc 망해가는거 같음 8 려료려 221.142 2018-10-18 4
63789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어쩌고 저 글이 왜 공지임? 7 ㅇㅇ 122.45 2018-10-18 0
63788 일반 혹시 MR 전면 스티커 안떼신분 떼고 하세요 2 寒秋雨 2018-10-18 0
63787 일반 고민엄청되네 5 BEll 2018-10-18 0
63786 일반 하.. 한국인 하는분들 찾앗는데.. 8 ㅇㅇ 223.39 2018-10-18 0
63785 일반 놀로 vr 삼 2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782 일반 그.. 신사랑 벛꽃잇는맵들어가도 다들 일본어만하는데.. 7 ㅇㅇ 223.39 2018-10-18 0
63781 일반 킷슈 할로윈아바타 친구가 만들어줌 6 ㅇㅇ 221.165 2018-10-18 0
63780 일반 오큘 센서 전면에만 깔아도 트래킹잘되네 1 울테 2018-10-18 0
63779 일반 오늘도 하루종일 앉아서 2 빠쓰 2018-10-18 0
63778 일반 놀로 vr 사기전에 신중히 결정해.. 6 나냠 2018-10-18 0
63777 일반 아 시발 병신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125.180 2018-10-18 0
63776 질문 옷 뚜따 초보자 도와주라.. 6 끄루 59.31 2018-10-18 0
63775 일반 ㅅㅂ 나 친구한테 배신당한거같음 10 ㅇㅇ 211.187 2018-10-18 2
63773 일반 놀로를 6만원에 판다구? 2 寒秋雨 2018-10-18 0
63770 일반 신청했던 커미션 모델 옆짤 8 00 115.41 2018-10-18 0
63769 일반 가입하는거 생각보다힘드네여... 2 ㅇㅇ 223.39 2018-10-18 0
63768 일반 디시하냐고 물어보면 차단함 ㅇㅇ 125.180 2018-10-18 0
63767 일반 어제새벽에 갤럼보이길래 읭읭이 2018-10-18 0
63766 일반 놀로사따 히히힣히리ㅅ 11 쎾쓔!!! 223.33 2018-10-18 0
63765 일반 찐다랑 같이 놀아줄사람 5 SenKaZe 2018-10-18 0
63763 일반 디시앱 시불것;; 3 츄르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