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s 키넥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4
  • 2018-10-03 20:54:49
  • 175.210
							




오큘사용자임


지인분께 키넥에 대해서 듣고 개좋자너 하고 갤에 검색해봤는데 다들 키넥팔고 놀로로 바꾸고있더라고

근데 지인분께서 놀로보단 키넥을 추천해주셔서

둘다 써볼 방법도 없고 둘다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해ㅣ줄 착한형님 모심 ㅠㅠ


사는거 후회없이 사고싶어


참고로 난 베스2개커넥3개사서 혼종풀커돌릴 생각까지 하던 흑우임




예를들어 놀로는 단점은 허리유선이고 장점은 디비잘수있고

키넥은 뭐 프레임이 끊긴다던지 이런거좀 짚어주라 잽알



키넥은 해외중고로 구매해서 총 9만원 정도 들거같고 

한국에서 사면 30만원임 시발

놀로는 정가주고 정품살생각 18마넌

하루사메 키넥살꺼면내꺼사셈 ㅎ;; 2018.10.03 21:17:57
하루사메 근데나는 놀로가조아 키넥사다넘어왔는데 유선인건다 아는데 성능이 훨신 뛰어나니까, 키넥트는 일단 뚝뚝끊김 30 fps라 그리고 CPU도좋아야해 4690k 4.2오버로도 간당간당했어 2018.10.03 21:18:31
ㅇㅇ 헉 나 cpu 하나만 상태가 안조와서ㅓ.. 역시 그냥 놀로 사야겠ㄴ;ㅔ.. 고마웡ㅇ 175.210 2018.10.03 21:28:30
공배기 몸에 주렁주렁 다는거 별루라 놀로팔고 키넥걍쓰는중 - dc App 2018.10.03 22:14:29
Ƶᴇɴᴏɴ 키넥트 씨퓨 존나 쳐 먹으니 나는 놀로 추 - dc App 2018.10.04 02:31:22
레이 키넥v2 놀로 비교는 이건뭐 다이소 vr이랑 mr비교랑 똑같은건데.. 키넥이 좋다는건 nr보다 다이소 vr이 가성비 좋음 다이소 vr 추천 이거나 마찬가지수준... 키넥v2 4개월 썼지만 놀로랑 키넥이랑 비교대상이 아니예요. 닥 놀로추천. 키넥은 트래킹이라하기 창피한 수준으로 몸 전체가 붕붕거리고 눞거나 앉는거도 제대로 안됨. 다리꼬면 같이날아감 116.41 2018.10.04 03:51:36
레이 춤 춘다는거 생각도 못함 30프레임이라 인식도 지대로 안하고 애초에 몸 전체가 붕븅거리고 옆에서 보면 그냥 병신하나가 몸전체가 이상하게 허우적대는 그정도. 회전도안되고 정면만 봐야하고. 실제 움직이는 범위조차 완전 한걸음 단위로 좁아짐. 116.41 2018.10.04 03:52:35
레이 그냥 다리허리를 유사 트래킹 수준으로 그쪽 방향으로움직일 수 있다 정도이지 놀로나 바이브 트래커처럼 골반이 멋스럽게 움직인다던가 발이 내발처럼 방향 전체가 잘 틀어진다던가..그런 수준을 기대할 수 없음. 그나마 무브봉하면 발 회전정도. 116.41 2018.10.04 03:54:18
레이 어느정도 차이냐면 키넥인지 아닌지 움직임 딱 3초만 봐도 저사람 키넥인지 놀로인지 알 수 있음. 116.41 2018.10.04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622 일반 손가락 굽어질때 이상해지는데 본문제겟지 13444 211.219 2018-10-06 0
58621 일반 교류회 준완 2 반지사미 2018-10-06 0
58620 일반 이런 아바타가 찝적대면 어떰? 11 ㅇㅇ 121.140 2018-10-06 0
58619 일반 1060 아무거나 사도 vr댐?? 11 오뀰러스 61.81 2018-10-06 0
58618 질문 놀로 페어링 한번만 봐줘... 2 lCARUS 2018-10-06 0
58617 일반 한강 첫번째 폭죽 이야 3 옵티머스 2018-10-06 0
58616 일반 근데 집착이 왜 나빠? 8 ㅇㅇ 220.74 2018-10-06 0
58615 일반 쩝쩝교류회 기대된다 3 ㅇㅇ 211.246 2018-10-06 0
58614 일반 그래픽카드 문제였네 11 오뀰러스 61.81 2018-10-06 0
58613 일반 여캐 아바타에서 남자목소리 나오는건 사실 좆같은게 아닐까? 7 ㅇㅇ 125.180 2018-10-06 0
58612 질문 VRCMOD에서 큐브드 쉐이더 다운 받는거 없었는데 kalashnikov 2018-10-06 0
58611 일반 무선킷 오디오스트랩필수임? 댕타 2018-10-06 0
58610 일반 오타쿠가 지방에 묻혀서 안 보이는거지 근육총량만 보면 은근 있다매 9 ㅇㅇ 222.108 2018-10-06 0
58609 일반 이어폰 선 걸리적거려서 동글이 샀는데 Eungyo 2018-10-06 0
58608 일반 근데 일본 사람들 진짜 돌려서 말해? 8 ㅇㅇ 180.81 2018-10-06 1
58605 일반 저기요 vr chat 에서 찾고 싶은 사람이 잇는데 어떡하나요? 9 미친개 2018-10-06 1
58604 일반 한강볼꽃시작한다 1 옵티머스 2018-10-06 0
58603 일반 오늘은 집착짓 그만하고 퍼블릭 신사나 가있어야겠다 9 ㅇㅇ 220.121 2018-10-06 0
58602 일반 컴퓨터 뒷몀 3 오뀰러스 121.154 2018-10-06 0
58599 일반 나는 이제 완벽해졌다. 3 설록차 116.41 2018-10-06 0
58596 일반 대체 무슨문제지 글카에꼽으면 잠깐댔다 마네 2 오뀰러스 61.81 2018-10-06 0
58595 질문 vr챗 마이크가 안되는데 뭐가 문제야 3 kalashnikov 2018-10-06 0
58594 일반 허리 트래커 사용할때 다들 뭘로 고정해? 8 ㅇㅇ 211.188 2018-10-06 0
58592 일반 교류회 참가 못해서 너무 슬프다.. 2 ㅇㅇ 175.212 2018-10-06 0
58590 일반 vr와서 3시간쨰 시름중 5 오뀰러스 61.81 2018-10-06 0
58589 일반 홍게왔어요(혐주의) 6 Dochi 2018-10-06 0
58588 질문 다이나믹본 커미션도 있어요? 1 ㅁㅁ 112.222 2018-10-06 0
58586 일반 다들 로또는 샀냐 2 ㅇㅇ 182.221 2018-10-06 0
58585 질문 제발 나좀 도와줘 3 kalashnikov 2018-10-06 0
58584 일반 친구가 선물을 보내줘서 나도 선물보내고싶은데.. 23 A.ms 2018-10-06 0
58582 일반 쩝쩝 후원어디다하면뎀 2 옵티머스 2018-10-06 0
58581 일반 등급 조건 대체 뭐냐 ㅇㅇ 222.108 2018-10-06 0
58580 일반 트래커도 팔까 트래커하기 귀찮다 이제 2 읭읭이 2018-10-06 0
58579 일반 트래커 이렇게 매달고싶은데 안됨? 5 아메히 2018-10-06 0
58578 일반 새로운 저댄 영상이 왓서요~! 10 Ku_Nyang 2018-10-06 1
58577 일반 무선킷 정발가격 얼마일까 1 울테 2018-10-06 0
58576 일반 와 유니티 블랜더 만지기 싫어진다 7 엘에르엘 2018-10-06 0
58574 일반 팬티에 트래커 매달면 내려감? 6 아메히 2018-10-06 0
58573 일반 난 아싸라 신사 자주 가는데 3 읭읭이 2018-10-06 0
58572 질문 한국말만 써야하는 월드는 없냐 5 도련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