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s 키넥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4
  • 2018-10-03 20:54:49
  • 175.210
							




오큘사용자임


지인분께 키넥에 대해서 듣고 개좋자너 하고 갤에 검색해봤는데 다들 키넥팔고 놀로로 바꾸고있더라고

근데 지인분께서 놀로보단 키넥을 추천해주셔서

둘다 써볼 방법도 없고 둘다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해ㅣ줄 착한형님 모심 ㅠㅠ


사는거 후회없이 사고싶어


참고로 난 베스2개커넥3개사서 혼종풀커돌릴 생각까지 하던 흑우임




예를들어 놀로는 단점은 허리유선이고 장점은 디비잘수있고

키넥은 뭐 프레임이 끊긴다던지 이런거좀 짚어주라 잽알



키넥은 해외중고로 구매해서 총 9만원 정도 들거같고 

한국에서 사면 30만원임 시발

놀로는 정가주고 정품살생각 18마넌

하루사메 키넥살꺼면내꺼사셈 ㅎ;; 2018.10.03 21:17:57
하루사메 근데나는 놀로가조아 키넥사다넘어왔는데 유선인건다 아는데 성능이 훨신 뛰어나니까, 키넥트는 일단 뚝뚝끊김 30 fps라 그리고 CPU도좋아야해 4690k 4.2오버로도 간당간당했어 2018.10.03 21:18:31
ㅇㅇ 헉 나 cpu 하나만 상태가 안조와서ㅓ.. 역시 그냥 놀로 사야겠ㄴ;ㅔ.. 고마웡ㅇ 175.210 2018.10.03 21:28:30
공배기 몸에 주렁주렁 다는거 별루라 놀로팔고 키넥걍쓰는중 - dc App 2018.10.03 22:14:29
Ƶᴇɴᴏɴ 키넥트 씨퓨 존나 쳐 먹으니 나는 놀로 추 - dc App 2018.10.04 02:31:22
레이 키넥v2 놀로 비교는 이건뭐 다이소 vr이랑 mr비교랑 똑같은건데.. 키넥이 좋다는건 nr보다 다이소 vr이 가성비 좋음 다이소 vr 추천 이거나 마찬가지수준... 키넥v2 4개월 썼지만 놀로랑 키넥이랑 비교대상이 아니예요. 닥 놀로추천. 키넥은 트래킹이라하기 창피한 수준으로 몸 전체가 붕붕거리고 눞거나 앉는거도 제대로 안됨. 다리꼬면 같이날아감 116.41 2018.10.04 03:51:36
레이 춤 춘다는거 생각도 못함 30프레임이라 인식도 지대로 안하고 애초에 몸 전체가 붕븅거리고 옆에서 보면 그냥 병신하나가 몸전체가 이상하게 허우적대는 그정도. 회전도안되고 정면만 봐야하고. 실제 움직이는 범위조차 완전 한걸음 단위로 좁아짐. 116.41 2018.10.04 03:52:35
레이 그냥 다리허리를 유사 트래킹 수준으로 그쪽 방향으로움직일 수 있다 정도이지 놀로나 바이브 트래커처럼 골반이 멋스럽게 움직인다던가 발이 내발처럼 방향 전체가 잘 틀어진다던가..그런 수준을 기대할 수 없음. 그나마 무브봉하면 발 회전정도. 116.41 2018.10.04 03:54:18
레이 어느정도 차이냐면 키넥인지 아닌지 움직임 딱 3초만 봐도 저사람 키넥인지 놀로인지 알 수 있음. 116.41 2018.10.04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77 일반 오늘 얌냠냠 교류회 경품 기부함 11 기무대띠 2018-10-06 2
58476 일반 아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개쩌네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75 일반 Vr사기전 인천 주안 남구에 vr체험하는데 있나? 7 ㅇㅇ 211.226 2018-10-06 0
58474 일반 어제 acer mr 처음 써본 후기 3 aa 175.223 2018-10-06 1
58473 일반 왜 내가 체조 못갈때만 뭔가 일이 터지냐 8 으ㅡ음 2018-10-06 0
58471 일반 풀트래킹유저는 자취하냐? 5 ㅇㅇ 182.226 2018-10-06 0
58470 일반 뭐야, 부스 외국인이라도 그냥 등록 가능하네? 1 MANKALO 2018-10-06 0
58469 일반 이거 구하느라고 '시'단위가 다른곳으로 왔다 4 JinSilly 2018-10-06 0
58468 일반 차렷탈출 14 모닥불 121.154 2018-10-06 0
58467 일반 킷슈바디 사자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66 일반 아 좆됐다 6 ㅇㅇ 121.176 2018-10-06 1
58465 일반 오늘 처음으로 아침체조를 갔는데 3 느긋 2018-10-06 1
58464 일반 나도.. 나도 브알할거야.. 10 눈농 2018-10-06 0
58463 일반 킷슈는 뭘 입혀도 귀여움 9 루히 2018-10-06 0
58461 일반 SCP 아쉬웠음 6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60 일반 얼마만큼 벗겨야 밴임? 5 아메히 2018-10-06 0
58459 일반 쩝쩝 교류회에서 이거 먹을려하는데... 13 JinSilly 2018-10-06 0
58458 일반 결국 어제 소파 치워버림 ㅋㅋㅋ 9 MANKALO 2018-10-06 0
58457 일반 방들어갈려고하면인원은많은데 1 ㅇㅇ 182.231 2018-10-06 0
58456 일반 킷슈 어떤옷 입힐지 고민된다 6 아루라테 2018-10-06 0
58454 일반 옵티머스 네덕관종새기야 21 ㅇㅇ 223.38 2018-10-06 31
58453 일반 2시까지차막으면 경찰이 애들 움직이면 조진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452 일반 야한아바타 어디서 구함 9 차캐여 175.223 2018-10-06 0
58451 일반 태풍 싯알 쩝쩝교류회.. 5 FGDss 2018-10-06 0
58450 질문 캐릭터에 옷넣을려고 하는데... Nyx 183.99 2018-10-06 0
58449 일반 뭔데 체조영상에 한글자막이 생겼지 5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58443 일반 머야 지금 태풍이야??? 3 Cimomo 2018-10-06 0
58442 일반 텐트월드 퍼블릭인 난 꿈나라로 떠나겟다 6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41 일반 태풍 왜 서울은 안옴 아메히 2018-10-06 0
58439 일반 저색히 대단한거네 앞으로 9시간을 시즈박고 노숙해야함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8 일반 이 케릭 이름머임 3 아메히 2018-10-06 0
58437 일반 주최측 통보받음 진행한데 4 옵티머스 2018-10-06 0
58435 일반 갤럼 습격/쩝쩝 교류회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충전 다되면 초록불들어옴? 1 ㅇㅇ 73.220 2018-10-06 0
58433 일반 체조도 했고 잠도 깻으니 몬헌이나 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32 일반 한강갤럼아 지금 회의중이고 지나가도 비가 계속오면 취소할수도있데 5 옵티머스 2018-10-06 0
58431 일반 이런 VR방 만들어지면 가냐? 7 MANKALO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