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s 키넥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4
  • 2018-10-03 20:54:49
  • 175.210
							




오큘사용자임


지인분께 키넥에 대해서 듣고 개좋자너 하고 갤에 검색해봤는데 다들 키넥팔고 놀로로 바꾸고있더라고

근데 지인분께서 놀로보단 키넥을 추천해주셔서

둘다 써볼 방법도 없고 둘다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해ㅣ줄 착한형님 모심 ㅠㅠ


사는거 후회없이 사고싶어


참고로 난 베스2개커넥3개사서 혼종풀커돌릴 생각까지 하던 흑우임




예를들어 놀로는 단점은 허리유선이고 장점은 디비잘수있고

키넥은 뭐 프레임이 끊긴다던지 이런거좀 짚어주라 잽알



키넥은 해외중고로 구매해서 총 9만원 정도 들거같고 

한국에서 사면 30만원임 시발

놀로는 정가주고 정품살생각 18마넌

하루사메 키넥살꺼면내꺼사셈 ㅎ;; 2018.10.03 21:17:57
하루사메 근데나는 놀로가조아 키넥사다넘어왔는데 유선인건다 아는데 성능이 훨신 뛰어나니까, 키넥트는 일단 뚝뚝끊김 30 fps라 그리고 CPU도좋아야해 4690k 4.2오버로도 간당간당했어 2018.10.03 21:18:31
ㅇㅇ 헉 나 cpu 하나만 상태가 안조와서ㅓ.. 역시 그냥 놀로 사야겠ㄴ;ㅔ.. 고마웡ㅇ 175.210 2018.10.03 21:28:30
공배기 몸에 주렁주렁 다는거 별루라 놀로팔고 키넥걍쓰는중 - dc App 2018.10.03 22:14:29
Ƶᴇɴᴏɴ 키넥트 씨퓨 존나 쳐 먹으니 나는 놀로 추 - dc App 2018.10.04 02:31:22
레이 키넥v2 놀로 비교는 이건뭐 다이소 vr이랑 mr비교랑 똑같은건데.. 키넥이 좋다는건 nr보다 다이소 vr이 가성비 좋음 다이소 vr 추천 이거나 마찬가지수준... 키넥v2 4개월 썼지만 놀로랑 키넥이랑 비교대상이 아니예요. 닥 놀로추천. 키넥은 트래킹이라하기 창피한 수준으로 몸 전체가 붕붕거리고 눞거나 앉는거도 제대로 안됨. 다리꼬면 같이날아감 116.41 2018.10.04 03:51:36
레이 춤 춘다는거 생각도 못함 30프레임이라 인식도 지대로 안하고 애초에 몸 전체가 붕븅거리고 옆에서 보면 그냥 병신하나가 몸전체가 이상하게 허우적대는 그정도. 회전도안되고 정면만 봐야하고. 실제 움직이는 범위조차 완전 한걸음 단위로 좁아짐. 116.41 2018.10.04 03:52:35
레이 그냥 다리허리를 유사 트래킹 수준으로 그쪽 방향으로움직일 수 있다 정도이지 놀로나 바이브 트래커처럼 골반이 멋스럽게 움직인다던가 발이 내발처럼 방향 전체가 잘 틀어진다던가..그런 수준을 기대할 수 없음. 그나마 무브봉하면 발 회전정도. 116.41 2018.10.04 03:54:18
레이 어느정도 차이냐면 키넥인지 아닌지 움직임 딱 3초만 봐도 저사람 키넥인지 놀로인지 알 수 있음. 116.41 2018.10.04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68 일반 디씨앱 부끄러워 4 김희민 2018-10-08 0
59267 일반 셀카좀 많이 올려달라는 더블오 갤럼아 20 김희민 2018-10-08 12
59266 일반 난 매일 매일 군대 교류회하는데 2 ㅇㅇ 27.179 2018-10-08 0
59265 일반 F35가 이쁘까 붉은돼지 비행기 가 이쁘까 3 옵티머스 2018-10-08 0
59263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30 MANKALO 2018-10-08 3
59262 일반 군대교류회 한다 8 ㅇㅇ 211.246 2018-10-08 6
59261 일반 유니티 텍스쳐 질문임 4 울테 2018-10-08 0
59260 일반 벌레 아바타 교류회 어떰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8 일반 아바타에 야동 넣은 새끼는 본적있음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7 일반 사람들 많이 안올거같은 매니악한 교류회나 열어볼까 11 MANKALO 2018-10-08 0
59256 일반 브알챗에서 야동보는 새끼들 없겟지?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5 일반 미코는 처음 만지는데, 이것도 나름 재밌네 7 검은연 2018-10-08 1
5925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08 0
59253 일반 에디트 모드에선 있는 선이 왜 오브젝트 모드에선 안보이지? ㅁㅁ 124.49 2018-10-08 0
59252 일반 3개월만에 들가서 친구한명 사귀었는데 1 223.62 2018-10-08 2
59251 일반 그 루게릭 갤럼 있음? 좀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ㅇㅇ 121.125 2018-10-08 0
59250 일반 보통다들 영상 찍거나 사진찍으면 다어디쓰는거야 2 ㅇㅇ 59.13 2018-10-08 0
59248 질문 업데이트 이후 눈 깜빡임 질문 모코 72.141 2018-10-08 0
59247 일반 커미션 여유 생겼다 3 유티 2018-10-08 0
59246 질문 비공개 월드 들어가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116.39 2018-10-08 0
59244 일반 요즘 그룹에서 겉도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3 냐냐냥 211.36 2018-10-08 0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59238 일반 다들 상상력이 좋음. 6 NAME_HORANG 2018-10-08 0
59235 일반 첫 h방 후기 8 띠용 183.98 2018-10-08 5
59234 일반 이정도면 돈받고 그림팔기 가능? 13 tntnt 2018-10-08 7
59231 질문 빅브라더 버그 익명 222.114 2018-10-08 0
59230 일반 mr중고로 잘팔리는건 뭐임? 3 ㅇㅇ 223.38 2018-10-08 0
59229 일반 우리는 신사한테고마워해야함 4 꿀뚤 2018-10-08 1
59228 일반 맨날 그 신사 그신사하길래 가보려고햇는데 빅huge맨 2018-10-08 0
59227 일반 오큘은 그러면 달리거나 방향 회전할때 표정난리 안남? 4 ㅇㅇ 220.121 2018-10-08 0
59226 일반 이아바타 어디서 구하나요?? 1 ㅇㅇ 211.211 2018-10-08 0
59225 일반 승마기계있는 그방 이름이 머냐 3 ㅇㅇ 211.36 2018-10-08 0
59224 일반 우리 이번엔 기부 모임 가질래 1 초보자아 2018-10-08 1
59223 일반 mr은 어디꺼사야됨? 5 솜검 39.7 2018-10-08 0
59222 일반 컨셉츙이 왜 욕먹는거임? 6 빅huge맨 2018-10-08 0
59220 일반 형님들 이짤 뭐에요 6 ㅇㅇ 125.178 2018-10-08 1
59219 질문 월드에 스네일 마커 어캐넣냐 쉬박 ㅇㅇ 125.138 2018-10-08 0
59218 일반 목이 너무 아프네요 1 안미 211.36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