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s 키넥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4
  • 2018-10-03 20:54:49
  • 175.210
							




오큘사용자임


지인분께 키넥에 대해서 듣고 개좋자너 하고 갤에 검색해봤는데 다들 키넥팔고 놀로로 바꾸고있더라고

근데 지인분께서 놀로보단 키넥을 추천해주셔서

둘다 써볼 방법도 없고 둘다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해ㅣ줄 착한형님 모심 ㅠㅠ


사는거 후회없이 사고싶어


참고로 난 베스2개커넥3개사서 혼종풀커돌릴 생각까지 하던 흑우임




예를들어 놀로는 단점은 허리유선이고 장점은 디비잘수있고

키넥은 뭐 프레임이 끊긴다던지 이런거좀 짚어주라 잽알



키넥은 해외중고로 구매해서 총 9만원 정도 들거같고 

한국에서 사면 30만원임 시발

놀로는 정가주고 정품살생각 18마넌

하루사메 키넥살꺼면내꺼사셈 ㅎ;; 2018.10.03 21:17:57
하루사메 근데나는 놀로가조아 키넥사다넘어왔는데 유선인건다 아는데 성능이 훨신 뛰어나니까, 키넥트는 일단 뚝뚝끊김 30 fps라 그리고 CPU도좋아야해 4690k 4.2오버로도 간당간당했어 2018.10.03 21:18:31
ㅇㅇ 헉 나 cpu 하나만 상태가 안조와서ㅓ.. 역시 그냥 놀로 사야겠ㄴ;ㅔ.. 고마웡ㅇ 175.210 2018.10.03 21:28:30
공배기 몸에 주렁주렁 다는거 별루라 놀로팔고 키넥걍쓰는중 - dc App 2018.10.03 22:14:29
Ƶᴇɴᴏɴ 키넥트 씨퓨 존나 쳐 먹으니 나는 놀로 추 - dc App 2018.10.04 02:31:22
레이 키넥v2 놀로 비교는 이건뭐 다이소 vr이랑 mr비교랑 똑같은건데.. 키넥이 좋다는건 nr보다 다이소 vr이 가성비 좋음 다이소 vr 추천 이거나 마찬가지수준... 키넥v2 4개월 썼지만 놀로랑 키넥이랑 비교대상이 아니예요. 닥 놀로추천. 키넥은 트래킹이라하기 창피한 수준으로 몸 전체가 붕붕거리고 눞거나 앉는거도 제대로 안됨. 다리꼬면 같이날아감 116.41 2018.10.04 03:51:36
레이 춤 춘다는거 생각도 못함 30프레임이라 인식도 지대로 안하고 애초에 몸 전체가 붕븅거리고 옆에서 보면 그냥 병신하나가 몸전체가 이상하게 허우적대는 그정도. 회전도안되고 정면만 봐야하고. 실제 움직이는 범위조차 완전 한걸음 단위로 좁아짐. 116.41 2018.10.04 03:52:35
레이 그냥 다리허리를 유사 트래킹 수준으로 그쪽 방향으로움직일 수 있다 정도이지 놀로나 바이브 트래커처럼 골반이 멋스럽게 움직인다던가 발이 내발처럼 방향 전체가 잘 틀어진다던가..그런 수준을 기대할 수 없음. 그나마 무브봉하면 발 회전정도. 116.41 2018.10.04 03:54:18
레이 어느정도 차이냐면 키넥인지 아닌지 움직임 딱 3초만 봐도 저사람 키넥인지 놀로인지 알 수 있음. 116.41 2018.10.04 03: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234 일반 킷슈 환불하고싶어짐 6 아메히 2018-10-12 0
61233 질문 스팀vr 어케함 3 ㅇㅇ 203.226 2018-10-12 0
61232 일반 이젠 또 왜이러는지 모르겠네 6 아메히 2018-10-12 0
61231 일반 요즘따라 너무 졸립니다 행님덜 2 초보자아 2018-10-12 0
61229 일반 신발 미끄럽게하고 싶은데 12 Gloryman 2018-10-12 0
61228 일반 행님덜 한시간 반 순삭하는법좀요 7 초보자아 2018-10-12 0
61227 일반 머야 노래추천이야? ㅇㅇ 203.229 2018-10-12 0
61226 질문 블렌더에서 fbx파일로 export하고 유니티로 가져왔더니 본이 없다. 2 개초보 211.177 2018-10-12 0
61225 일반 스토커고 나발이고 집가고 싶다 초보자아 2018-10-12 0
61224 일반 저기 있는게 아마츄어 아니에요? 2 아메히 2018-10-12 0
61223 일반 우울한 갤럼들아 음악추천 몇개 해줄까 나 우울증탈출할때 많이듣던거 ★☆★☆★☆★☆★☆★☆★☆★☆ 2018-10-12 0
61222 일반 진짜 부계교류회 해볼래??? 정식명칭은 가면교류회... 13 JinSilly 2018-10-12 4
61221 일반 진지하게 념글애들처럼 그런일이 안벌어지는지 생각해봤는데 초보자아 2018-10-12 0
61220 일반 샀다 레노버 3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218 일반 이거 세이프모드가 Shif+F7로 같이 되어있는데 어떻게 함? ㅇㅇ 203.100 2018-10-12 0
61217 일반 아마츄어는 어떻게 조인시켜요? 3 아메히 2018-10-12 0
61216 일반 브린이 초록색 됐는데 흰색으로 어케 바꿈? 2 무른 2018-10-12 0
61215 일반 귀갑묶기 당해보고싶어 2 Kawaii_Doggy 2018-10-12 0
61214 질문 pmx 쓰시는분 계시나? ㅇㅇ 116.37 2018-10-12 0
61212 일반 난 내가 집착하는 사람이라.. 고민인데.. 11 ㅇㅁㅇ 39.7 2018-10-12 1
61211 일반 하면서 사진도 찍고 쫌 그래야겠다.. 4 아이리네 2018-10-12 0
61209 일반 제이씨현 이새끼들 골때리네ㅋㅋ 7 츄르 2018-10-12 3
61208 일반 블랜더 확대할때 서서히 확대 할수있는법 없음? 4 아루라테 2018-10-12 0
61206 일반 집착당하려면 매력도 있어야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2 0
61205 일반 킷슈 당최 어떻게 해야하는질 모르겠다 10 아메히 2018-10-12 0
61204 일반 얘들아 어디갔어...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2 0
61203 일반 mr 쓰면서 깨달은 점 2 ㅇㅇ 118.46 2018-10-12 0
61202 일반 언래 끼리끼리 모인다잖아 4 초보자아 2018-10-12 0
61201 일반 집착특 1 눈깔이 223.62 2018-10-12 0
61200 일반 저댄 제작자! 이 곡좀 넣어줘! 8 눈농 2018-10-12 0
61199 일반 집착하는사람이 무서운게 3 몰래온손님 2018-10-12 0
61198 일반 바이브와서 쓰다가 고개 돌리면 화면 진동해서 해결함 (미세팁) 9 ㅇㅇ 110.35 2018-10-12 6
61197 일반 vrchat 보이스 체인지 2 몰리 223.38 2018-10-12 0
61196 일반 나도 중국인이 너무싫다 7 ㅇㅇ 211.36 2018-10-12 0
61195 일반 집착이고 뭐고 필요없다 4 읭읭이 2018-10-12 0
61194 일반 내가 사귄 중국친구들은 전부 착한데 .. 5 냐냐냥 211.36 2018-10-12 0
61193 일반 나도 누가 집착해주면좋겟다 26 ★☆★☆★☆★☆★☆★☆★☆★☆ 2018-10-12 0
61192 일반 으 뚜따하는데 본체가 3개라서 힘들다 1 아루라테 2018-10-12 0
61191 일반 나도 누가 집착좀 해줬으면 3 초보자아 2018-10-12 0
61190 일반 Nolo 살생각인데 10 00 112.166 2018-10-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