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주유할때 시동끄고넣는게 보통이지?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312
  • 2026-06-16 10:57:44

7beb8877b48769f03ce8e9e115d2206f12accad103e3cfa6c72e4930c70161d006d2c722893c


시동건상태로 넣으면 안되나

이거 맨날 의문이었음
 ̄ ̄ 유증기폭발 2026.06.16 10:58:02
푸너 뜨거우면 불 붙어 2026.06.16 10:58:10
롯체 제자리뛰기하면서밥먹어보삼 2026.06.16 10:58:13
카호 스파크 잘못튀면 바로 통구이행 - dc App 2026.06.16 10:58:14
유냐_ 시동 켠 상태로 넣으면 고장날수 있다고 들었음 2026.06.16 10:58:18
달달밤 끄고넣는게 좋지 2026.06.16 10:58:24
ㅇㅇ 불나 2026.06.16 10:59:35
AVI 헉 끄고하는게맞군 2026.06.16 10:59:43
AVI 2026.06.16 10:59:50
AVI 브덜덜덜 2026.06.16 11:00:06
AVI 엄청위험한거구나 2026.06.16 11:00:19
깃털맛 보통이 아니라 꼭 그렇게 하는 거임, 잠깐 안 지킨다고 무조건 사고나는 건 아니긴 한데... 2026.06.16 11:00:32
AVI 꼭 끄고넣어야겠다 2026.06.16 11:00:51
AVI 2026.06.16 11:00:59
AVI 2026.06.16 11:01:11
와티 당연 2026.06.16 11:01:16
Yeo 끄고 넣는게 원칙이고, 안끄면 유증기로 센서가 손상될 수도 있고, 화재 위험도 있어요. 그리고 가끔 혼유사고 나는데, 시동 껐으면 몇만원으로 끝인데 켰으면 수백만원... 2026.06.16 11:03:13
AVI 가끔 주유소 가면 시동 켠채로 주유하는 사람 간간히 보여서 저렇게해도 되나보다 했지 2026.06.16 11:03:20
AVI 2026.06.16 11:03:30
AVI 많은위험… 2026.06.16 11:03:50
ㅇㅇ 브빙련들 여고생인척하더니 차에 대에 왤케 다 잘아냐 121.129 2026.06.16 11:09: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5859 바보 여자가 너무 좋아 미치겠어 1 rottedsousvide 2026-06-17 0
5755858 바보 어제 그제 그렇게 싸웠는데 왜24위임 2 OculusQuest 2026-06-17 0
5755857 바보 저는 2점이에요 6 개물렁 2026-06-17 0
5755856 바보 . 4 ㅇㅇ 2026-06-17 0
5755855 바보 브야구 할 때의 나 풀잎숲 2026-06-17 0
5755854 바보 여미새는 사회적 지능에 비례함 4 설교소녀 2026-06-17 0
5755853 바보 그냥 미안합니다 한마디가 어렵나보네 11 쥬에루 2026-06-17 4
5755852 바보 오늘 점심임 4 ciel 2026-06-17 0
5755851 바보 난 누가봐도 여미새임 ㅇㅇ.. 4 67 2026-06-17 0
5755850 바보 아 무슨 요청 11 두부쨩 2026-06-17 0
5755849 바보 심심한데 선착2명 그림그려줌 15 ㅇㅇ 2026-06-17 0
5755848 바보 카스테라 꽈배기 먹구싶다 아바라용 2026-06-17 0
5755847 바보 브붕이들 다 여미새 아니였음? OculusQuest 2026-06-17 0
5755846 바보 오늘은 꼭 라이트를 넣자 rottedsousvide 2026-06-17 0
5755845 바보 횽은 두번 말 안한다 냥발마이크로비키니농짤 1 ㅇㅇ 211.235 2026-06-17 0
5755844 바보 고닉 인성 평가해줌 112 ㅇㅇ 2026-06-17 0
5755843 바보 옆집에서 이사떡돌림 5 브갤용계정 2026-06-17 0
5755842 바보 솔직히 몇주 전에 soju 고로시 당했던거 지금 생각해도 좆같네 23 ㅇㅇ 121.173 2026-06-17 10
5755841 바보 브갤 무슨일잇엇음? 9 파체 2026-06-17 0
5755840 바보 나도 로갓하고 평가할래 2 잘못 2026-06-17 0
5755839 바보 여미새남미새미나새 ㅋㅋ 14 반프르2 2026-06-17 0
5755838 바보 꼬꼬꼬~알레알레알레~ hikaru 2026-06-17 0
5755837 바보 고닉 여미새 농도 측정해줌 73 ㅇㅇ 2026-06-17 0
5755836 바보 왜에이아이자짤쓰는지알거같애 15 ㅇㅇ 2026-06-17 0
5755835 바보 요청안했어 씨발련아 1 ㅇㅇ 211.235 2026-06-17 4
5755834 바보 4 와티 2026-06-17 0
5755833 바보 vr끼고 장실 쉽지않네 6 여우유키 2026-06-17 0
5755832 바보 저는 조사병단이에요 4 리즈_ 2026-06-17 0
5755831 바보 아까 요청주셔서 ㅠㅠ ㅇㅇ 2026-06-17 0
5755830 바보 친구가 아니라 보빨러 기사단이였노 ㅋㅋㅋ 5 ㅇㅇ 2026-06-17 0
5755829 바보 안돼 념글다사라졌어 4 풀잎숲 2026-06-17 0
5755828 바보 맥시코도롱룡 컨샙아바타 만들껀데 2 OculusQuest 2026-06-17 0
5755827 바보 아니 sdf는 뭐고 ILm은 또 뭐고 6 ㅇㅇ 58.120 2026-06-17 0
5755826 바보 다들 좋은 점심 4 유진_ 2026-06-17 0
5755825 바보 노무현임 클릭ㄴ ㅇㅇ 211.105 2026-06-17 0
5755824 바보 일상용으론 피코 모션 트래커도 쓸만하다고 생각해요... 8 설교소녀 2026-06-17 0
5755823 바보 기사 컨셉으로 아바타 꾸며볼까 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7 0
5755822 바보 그냥 브갤 주어 허용하죠 17 sisters 2026-06-17 0
5755821 바보 출근하기 싫었는데 서라_ 2026-06-17 0
5755820 바보 근데 남자가 저런글 쓰면 더 욕먹지 ㅋㅋ 6 ㅇㅇ 2026-06-17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