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제로 알코올은 진짜 제로야?
글쓴이
달나비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3272
  • 2026-06-16 10:44:57

74e4857eb6846ffe38ece9e514d5276dd10cd13736122d84edf1e32d2749d583c48114e308548bf29a13b514d1bc30ed966f43a896c895259ddda79d4080f6b358d421f9172c9b573e23ab8e98502d5ea7ddb2d9dbc16e0de1cb52870e72ee6f1c2736

제로 알코올 술 마시고 운동하고 일하고 출근해도 되는 거야?
STARSET 당이 없다는 뜻 아닐까요. 2026.06.16 10:45:12
달나비 아냐아냐 알코올 제로! 2026.06.16 10:45:25
막심마르친케비치 거의 제로 2026.06.16 10:45:31
슈크림라때 제로 알콜이랑 제로슈거가 다른거라 잘 찾아봐 제로 알콜은 미자도 살수있는 술이 따로 있어 2026.06.16 10:45:41
시루 거의 제로 - dc App 2026.06.16 10:45:44
시루 디카페인 커피 생각하믄댐 - dc App 2026.06.16 10:45:53
달나비 아냐아냐 알코올 제로! 2026.06.16 10:45:55
달나비 아진짜?? 2026.06.16 10:46:01
공룡술사 0.1%이하였나 그럼 0으로 쳐주는데 실제로 0은 아님 그래서 알콜 알러지가 있다면 안 마시는 게 좋을 거 같네 - dc App 2026.06.16 10:46:05
달나비 헐... 2026.06.16 10:46:20
달나비 @시루 아진자??? 완전제로인줄 알앗능ㄷ데 2026.06.16 10:46:34
STARSET @달나비 제 견문이 좁았습니다 2026.06.16 10:46:51
달나비 아 헐 나의 제로알코올의 꿈이~~ 2026.06.16 10:46:53
달나비 @STARSET 아유괜찮습니다선생님 2026.06.16 10:47:10
시루 @달나비 근데 약간 있다고해도 없다고해도 무방할만큼 적어 - dc App 2026.06.16 10:47:24
달나비 @시루 위에잇는것들은 그럼 해도 돼 안 돼?? 2026.06.16 10:47:57
Yeo 원래 당이 있는 곳이 미생물이 있고 미생물이 있는곳에 알콜이 있는거라 주스에도 미량의 알콜이 있고 그정도 알콜 있는거라 드셔도 돼요. 2026.06.16 10:50:42
시루 @달나비 나라면 할듯? - dc App 2026.06.16 10:51:10
달나비 @시루 옹 . . 2026.06.16 10:55:00
달나비 헐 똑똑이다 고마어 2026.06.16 10:55:12
시루 @달나비 정 위험하다 싶음 하지마 브분 - dc App 2026.06.16 10:5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5136 바보 . 8 Khaki 2026-06-17 0
5755135 바보 점글보다 야한 내 자짤 18 멜구 2026-06-17 0
5755134 바보 쟤는야짤체급이다르네 2 ㅇㅇ 2026-06-17 0
5755133 바보 .갤러리 1 ㅇㅇ 2026-06-17 0
5755132 바보 이상한 오해가 있는거 같아서요 23 내일이_오면 2026-06-17 11
5755131 바보 . 슘칼이 2026-06-17 0
5755130 바보 . 19 듀라니스 2026-06-17 4
5755129 바보 . 17 ㅇㅇ 2026-06-17 6
5755128 바보 브음주만 하지말고 밖에서도 마셔주세요~ ㅇㅇ 211.235 2026-06-17 1
5755127 바보 이때다싶어서 다들야짤달리네 찐빵단 2026-06-17 0
5755126 바보 . 1 다채 2026-06-17 0
5755125 바보 안그래도 다라이부터 리버스 미나즈키 같아서 토악질 나오는데 2 ㅇㅇ 2026-06-17 0
5755124 바보 떡밥이랑은 딱히 관련없긴한데 8 ㅇㅇ 121.142 2026-06-17 9
5755123 바보 근데 걍 누가 인겜닉좀 시원하게 까주셈 ㅇㅇ 218.152 2026-06-17 0
5755122 바보 어떻게 자폭수단이 디코공개도 아닌 친구창공개 ㅋㅋㅋㅋ ㅇㅇ 2026-06-17 0
5755121 바보 하는짓은 존나 노가다 아재같은데 여목이라고? ㅇㅇ 61.81 2026-06-17 0
5755120 바보 1 한낮 2026-06-17 0
5755119 바보 떡밥 계속 도는게 싫으면 프온으로 파는게? 1 호박고양이 2026-06-17 0
5755118 바보 ㄴㄴ 닝닝즈 2026-06-17 0
5755117 바보 한낮 2026-06-17 0
5755116 바보 1 한낮 2026-06-17 0
5755115 바보 근데 다들 어케 참았냐 달타낭 2026-06-17 0
5755114 바보 . 15 타르트 2026-06-17 3
5755113 바보 이런글도 올라오던데 4 샘플카린 2026-06-17 1
5755112 바보 술쳐먹고 저러는거면 부모님이 홀수여서 가정교육독학한거 아님? 1 ㅇㅇ 2026-06-17 0
5755111 바보 잘대주고잘빨아줌 ㅇㅇ 211.36 2026-06-17 0
5755110 바보 . 4 띠얀띠 2026-06-17 0
5755109 바보 솔직히매일같이술마셔주는친구리스트알려주면좋겠음 4 실고밍 2026-06-17 0
5755108 바보 . 4 한낮 2026-06-17 0
5755107 바보 이렇게글리젠높으면위험함... 12 미찌 2026-06-17 0
5755106 바보 . 6 네무이ii 2026-06-17 0
5755105 바보 갤을접든 겜을접든 삶을접든 알빠아니고 ㅇㅇ 211.235 2026-06-17 1
5755104 바보 재밋구나...계속해서 장작의 왕이 되어다오 2 간편조회 2026-06-17 0
5755103 바보 아 나도 꼴려지고싶다 6 ㅇㅇ 2026-06-17 0
5755102 바보 난 첨에 헤르페스 걸린거같다는게 그냥 피곤해보인다는 뜻인줄 알았음 ㅋㅋ 2 ㅇㅇ 121.173 2026-06-17 0
5755101 바보 . 3 ㅇㅇ 2026-06-17 0
5755100 바보 . 4 제로콜라 2026-06-17 0
5755099 바보 아니 씨부레 남의 야짤 올린지 모르니까 고닉으로 올리라고 7 꽃과봄 2026-06-17 0
5755098 바보 술 먹었으면 남목 애교부리다가 포투나 가라고!! 2 ㅇㅇ 211.235 2026-06-17 0
5755097 바보 욕박은건 방 주제가 그랬어요 ㅋㅋ 2 ㅇㅇ 118.235 2026-06-17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