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왜 담배만 뭐라하고 술은 뭐라안함?
글쓴이
네무이ii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2261
  • 2026-06-16 06:17:25

75eb8674b58269ff3ae7e9b141d3773f687ceee6a3b13511bfce33f18fb341eb5c257218e9aa4081e83036d2f853655a75a8

담배는 온갖 혐오스러운 그림 도배해두고 담배피지 말라고 동네방네 광고해대는데

술(특히 소주)은 무슨 깨끗함, 청량함 이미지 내세우면서 도내S급미녀 연예인들이 앞다투어 광고함

"술은 사회생활 하려면 어쩔 수 없지~" 이것도 틀딱 시절에나 먹히는 소리지 요즘 회식 자리에서는 술 먹으라는 강요도 안 하는데

- dc official App
ㅇㅇ1 마시고 나사빠지는새끼많긴해... 106.101 2026.06.16 06:18:00
레이실 요리할때도 써서? 2026.06.16 06:18:14
소아. 내가 화학회사 다니다가 나온 이후로 절대 소주 안먹음 ㅇㅇ - dc App 2026.06.16 06:18:18
또르미르 뭐라하고잇긴새 - dc App 2026.06.16 06:18:23
또르미르 해 - dc App 2026.06.16 06:18:26
유자소프트 생각해보니 그렇네 담배 땜에 무슨 사건 터지는 건 못봣는데 술 땜에 일어나는 사건은 개많잔아 2026.06.16 06:18:40
네무이ii 담배 최대아웃풋 - 산불 반면에 술은 음주운전, 살인 등 온갖 지랄이 일어나는데 주류업계 카르텔이 좆되더라 - dc App 2026.06.16 06:19:30
네무이ii 그럴만해 - dc App 2026.06.16 06:19:46
ㅇㅇ2 너 지금 이재명대통령님께서 잘못되기라도했단소리냐 211.234 2026.06.16 06:19:58
네무이ii 대부분은 자기 입에 넣어서 간 뒤지라는 요리 하긴 하는데 - dc App 2026.06.16 06:20:07
ㅇㅇ 흡연이 인체에 주는 피해가 술보다 더 심해서 그런게 아닐까 2026.06.16 06:20:24
네무이ii 아니 그ㄱ.. 으읍..! 당신들 누구ㅇ...!!! - dc App 2026.06.16 06:20:32
네무이ii 담배도 본인뿐만 아니라 간접흡연 이런것 때문에 심하긴 한데 사건스케일이 술이 더 커서 그런가 크게 와닿지가않네 - dc App 2026.06.16 06:21:18
네무이ii ㄹㅇ.. - dc App 2026.06.16 06:21:42
네무이ii @또르미르 담배마냥 안좋으니까 하지마 수준은 아니고 그냥 뭐라만 하는 수준? - dc App 2026.06.16 06:22:08
슘칼이 술이 훨씬 예전부터 마시던 거다보니까 문화적으로도 담배보다 훨씬 삶에 종속되어 있고 거기에 기생해서 돈버는 주류회사랑 정치인이 많아서 2026.06.16 06:25: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2585 바보 난 환급금 언제줘 2 ㅇㅇ 2026-06-16 0
5752584 바보 브부이 인낫ㅇ어!!!!!!!!!!!!!! 20 아침햇살소녀 2026-06-16 0
5752583 바보 부스에 스캇 에셋 있나여 22 목티 2026-06-16 0
5752582 바보 아이리 페이셜 디폴트 수정안하면 입 벌렁벌렁거리는거 1년동안 안고침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6 0
5752581 바보 전혀 안만난다고 친삭하진 않음 ㅇㅇ 223.38 2026-06-16 0
5752580 바보 샴푸다떨어져서바디워시로머리감음.. 6 ㅇㅇ 2026-06-16 0
5752579 바보 콜라시켰는데 다뽀개졌대시발 ㅋ 12 기타 2026-06-16 0
5752578 바보 우흑 2 ㅇㅇ 116.45 2026-06-16 0
5752577 바보 초절정오프숄더미소녀가 되고싶구나 1 보라지도댕이 2026-06-16 0
5752576 바보 ㄴ매일밤 우흑?! 함 3 시이나노 2026-06-16 0
5752575 바보 저는 jpg 혐오가 있음 2 ㅇㅇ 116.45 2026-06-16 0
5752574 바보 친구가 메이플 같이 하자던데 4 ㅇㅇ 223.39 2026-06-16 0
5752573 바보 간만에 일찍퇴근하넹 마샬아츠 2026-06-16 0
5752572 바보 님들 이 시나노옷 모찌피터 하지마셈.. 14 소나모 2026-06-16 0
5752571 바보 형이 태우러왔서 8 ㅇㅇ 2026-06-16 0
5752570 바보 브이알챗 갤러리에 좋아하는분이 잇어요.... 14 mov3 2026-06-16 4
5752569 바보 브빙이 낮잠자러갈게 2 ㅇㅇ 2026-06-16 0
5752568 바보 응애 2 Hone 2026-06-16 0
5752567 바보 귀여우면서 웃긴 아바타릉 지향하고 있어여 4 목티 2026-06-16 0
5752566 바보 ㅠㅠ 3 ㅇㅇ 116.45 2026-06-16 0
5752565 바보 약 3년 사용한 퀘3라던데 보라지도댕이 2026-06-16 0
5752564 바보 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4 개추 2026-06-16 0
5752563 바보 나도 연해랄래 2 에르푸 2026-06-16 0
5752562 바보 오늘이 가면 ㅇㅇ 116.45 2026-06-16 0
5752561 바보 브챗 하지마셈 8 시나노 2026-06-16 0
5752560 바보 오늘도쌀을캐러가볼까 6 반프르2 2026-06-16 0
5752559 바보 달팽쓰 키우려했는데 부장님이안됀대 4 hikaru 2026-06-16 0
5752558 바보 브연애 하지마셈 ㅇㅇ 116.45 2026-06-16 0
5752557 바보 브짝사랑하지마셈 3 ㅇㅇ 2026-06-16 0
5752556 바보 츤데레 말고 메가데레는 어떠세요 15 치요치 2026-06-16 0
5752555 바보 앞에 브<- 붙으면 왜이리 게이같지 17 ㅇㅇ 2026-06-16 0
5752554 바보 ㄴ 얘로 사무라이 코코이함 5 lia 2026-06-16 0
5752553 바보 크림소보루빵 먹고싶당 2 슘칼이 2026-06-16 0
5752552 바보 쿠팽이츠앱이따로잇엇네 미찌 2026-06-16 0
5752551 바보 20렙 블라디가 뭐임? 1 ㅇㅇ 112.184 2026-06-16 0
5752550 바보 내일 퀘프로 직거래 하러가는데 12 천둥번개 2026-06-16 0
5752549 바보 념글머임 졸커땡컨 2026-06-16 0
5752548 바보 너네 브음주운전 하지마라... 12 네무이ii 2026-06-16 0
5752547 바보 념글 개많이 쌓였네 4 ㅁㄴㅇㄹ 2026-06-16 0
5752546 바보 브챗에서 츤데레는 살아남기 힘듬 ㅇㅇ 61.82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