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왜 담배만 뭐라하고 술은 뭐라안함?
글쓴이
네무이ii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2261
  • 2026-06-16 06:17:25

75eb8674b58269ff3ae7e9b141d3773f687ceee6a3b13511bfce33f18fb341eb5c257218e9aa4081e83036d2f853655a75a8

담배는 온갖 혐오스러운 그림 도배해두고 담배피지 말라고 동네방네 광고해대는데

술(특히 소주)은 무슨 깨끗함, 청량함 이미지 내세우면서 도내S급미녀 연예인들이 앞다투어 광고함

"술은 사회생활 하려면 어쩔 수 없지~" 이것도 틀딱 시절에나 먹히는 소리지 요즘 회식 자리에서는 술 먹으라는 강요도 안 하는데

- dc official App
ㅇㅇ1 마시고 나사빠지는새끼많긴해... 106.101 2026.06.16 06:18:00
레이실 요리할때도 써서? 2026.06.16 06:18:14
소아. 내가 화학회사 다니다가 나온 이후로 절대 소주 안먹음 ㅇㅇ - dc App 2026.06.16 06:18:18
또르미르 뭐라하고잇긴새 - dc App 2026.06.16 06:18:23
또르미르 해 - dc App 2026.06.16 06:18:26
유자소프트 생각해보니 그렇네 담배 땜에 무슨 사건 터지는 건 못봣는데 술 땜에 일어나는 사건은 개많잔아 2026.06.16 06:18:40
네무이ii 담배 최대아웃풋 - 산불 반면에 술은 음주운전, 살인 등 온갖 지랄이 일어나는데 주류업계 카르텔이 좆되더라 - dc App 2026.06.16 06:19:30
네무이ii 그럴만해 - dc App 2026.06.16 06:19:46
ㅇㅇ2 너 지금 이재명대통령님께서 잘못되기라도했단소리냐 211.234 2026.06.16 06:19:58
네무이ii 대부분은 자기 입에 넣어서 간 뒤지라는 요리 하긴 하는데 - dc App 2026.06.16 06:20:07
ㅇㅇ 흡연이 인체에 주는 피해가 술보다 더 심해서 그런게 아닐까 2026.06.16 06:20:24
네무이ii 아니 그ㄱ.. 으읍..! 당신들 누구ㅇ...!!! - dc App 2026.06.16 06:20:32
네무이ii 담배도 본인뿐만 아니라 간접흡연 이런것 때문에 심하긴 한데 사건스케일이 술이 더 커서 그런가 크게 와닿지가않네 - dc App 2026.06.16 06:21:18
네무이ii ㄹㅇ.. - dc App 2026.06.16 06:21:42
네무이ii @또르미르 담배마냥 안좋으니까 하지마 수준은 아니고 그냥 뭐라만 하는 수준? - dc App 2026.06.16 06:22:08
슘칼이 술이 훨씬 예전부터 마시던 거다보니까 문화적으로도 담배보다 훨씬 삶에 종속되어 있고 거기에 기생해서 돈버는 주류회사랑 정치인이 많아서 2026.06.16 06:25: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5892 바보 한손르로 핸드폰 지갑 약봉투 과자 2봉 mp3 들기 대성공 11 밤명주 2026-06-17 0
5755891 바보 고닉만 평가해주다니 12 ㅇㅇ 2026-06-17 0
5755890 바보 G.O.A.T. 3 ㅇㅇ 106.248 2026-06-17 0
5755889 바보 내가 여미새 8점이라고 3 세이히나 2026-06-17 0
5755888 바보 마이너스10머고 10 브갤용계정 2026-06-17 0
5755887 바보 야구좀 그만하래 2 AriA 2026-06-17 0
5755886 바보 왜 -20점 좆게이 평가 받은거죠.. 20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7 1
5755885 바보 착하게 살게요 2 먀먀나나 2026-06-17 0
5755884 바보 제가 게이는 아닌데요 11 개추 2026-06-17 0
5755883 바보 쟨 부고소식도 듣기 싫은데 9 OculusQuest 2026-06-17 0
5755882 바보 무난하게 친해지기 편한 고닉임 2 모해자니 2026-06-17 0
5755881 바보 점심 먹어서 배뚠뚠해졌어 3 karib 2026-06-17 0
5755880 바보 저 5점인데 저처럼 착하게 살아야함ㅋ 4 파란색귤 2026-06-17 0
5755879 바보 여미새평가 -8점머임.. 21 반프르2 2026-06-17 0
5755878 바보 평가가 항상 다르네 두부과자 2026-06-17 0
5755877 바보 착한데 성욕에 미친 고닉 ㅇㅇ 3 와티 2026-06-17 0
5755876 바보 근데 갤에서 어느정도 인지도 쌓으면 7 ㅇㅇ 211.41 2026-06-17 0
5755875 바보 뭐? 여미새 평가 -4점? 13 시이나노 2026-06-17 0
5755874 바보 사람이 좀 나사빠져야 재밌지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7 0
5755873 바보 저에평가를보시갯음??? 8 롯체 2026-06-17 0
5755872 바보 내가 에겐이라니 12 왕거스 2026-06-17 0
5755871 바보 점심 얻어먹었더니 기분좋음 8 바바나 2026-06-17 0
5755870 바보 저 좀만 잘게요 6 리즈_ 2026-06-17 0
5755869 바보 나만 브디코방 업지 25 달나비 2026-06-17 0
5755868 바보 브갤무한떡밥제공사건 레레땅 2026-06-17 0
5755866 바보 날이더워서그런가 불이잘번지네 5 리버린 2026-06-17 0
5755865 바보 여미새 갤러리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17 0
5755864 바보 브갤 이제는 고작 한줌단인거 다들 알고있죠 ㅇㅇ 4 67 2026-06-17 0
5755863 바보 미안합니다 4 hikaru 2026-06-17 0
5755862 바보 저 0접고닉임 ㅁㅊ 9 슘칼이 2026-06-17 0
5755861 바보 냥발마이크로비키니농짤 23 말랑홀 2026-06-17 0
5755860 바보 브챗보다 일이 더 재밌는데 26 난춘 2026-06-17 0
5755859 바보 여자가 너무 좋아 미치겠어 1 rottedsousvide 2026-06-17 0
5755858 바보 어제 그제 그렇게 싸웠는데 왜24위임 2 OculusQuest 2026-06-17 0
5755857 바보 저는 2점이에요 6 개물렁 2026-06-17 0
5755856 바보 . 4 ㅇㅇ 2026-06-17 0
5755855 바보 브야구 할 때의 나 풀잎숲 2026-06-17 0
5755854 바보 여미새는 사회적 지능에 비례함 4 설교소녀 2026-06-17 0
5755853 바보 그냥 미안합니다 한마디가 어렵나보네 11 쥬에루 2026-06-17 4
5755852 바보 오늘 점심임 4 ciel 2026-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