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왜 담배만 뭐라하고 술은 뭐라안함?
글쓴이
네무이ii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2261
  • 2026-06-16 06:17:25

75eb8674b58269ff3ae7e9b141d3773f687ceee6a3b13511bfce33f18fb341eb5c257218e9aa4081e83036d2f853655a75a8

담배는 온갖 혐오스러운 그림 도배해두고 담배피지 말라고 동네방네 광고해대는데

술(특히 소주)은 무슨 깨끗함, 청량함 이미지 내세우면서 도내S급미녀 연예인들이 앞다투어 광고함

"술은 사회생활 하려면 어쩔 수 없지~" 이것도 틀딱 시절에나 먹히는 소리지 요즘 회식 자리에서는 술 먹으라는 강요도 안 하는데

- dc official App
ㅇㅇ1 마시고 나사빠지는새끼많긴해... 106.101 2026.06.16 06:18:00
레이실 요리할때도 써서? 2026.06.16 06:18:14
소아. 내가 화학회사 다니다가 나온 이후로 절대 소주 안먹음 ㅇㅇ - dc App 2026.06.16 06:18:18
또르미르 뭐라하고잇긴새 - dc App 2026.06.16 06:18:23
또르미르 해 - dc App 2026.06.16 06:18:26
유자소프트 생각해보니 그렇네 담배 땜에 무슨 사건 터지는 건 못봣는데 술 땜에 일어나는 사건은 개많잔아 2026.06.16 06:18:40
네무이ii 담배 최대아웃풋 - 산불 반면에 술은 음주운전, 살인 등 온갖 지랄이 일어나는데 주류업계 카르텔이 좆되더라 - dc App 2026.06.16 06:19:30
네무이ii 그럴만해 - dc App 2026.06.16 06:19:46
ㅇㅇ2 너 지금 이재명대통령님께서 잘못되기라도했단소리냐 211.234 2026.06.16 06:19:58
네무이ii 대부분은 자기 입에 넣어서 간 뒤지라는 요리 하긴 하는데 - dc App 2026.06.16 06:20:07
ㅇㅇ 흡연이 인체에 주는 피해가 술보다 더 심해서 그런게 아닐까 2026.06.16 06:20:24
네무이ii 아니 그ㄱ.. 으읍..! 당신들 누구ㅇ...!!! - dc App 2026.06.16 06:20:32
네무이ii 담배도 본인뿐만 아니라 간접흡연 이런것 때문에 심하긴 한데 사건스케일이 술이 더 커서 그런가 크게 와닿지가않네 - dc App 2026.06.16 06:21:18
네무이ii ㄹㅇ.. - dc App 2026.06.16 06:21:42
네무이ii @또르미르 담배마냥 안좋으니까 하지마 수준은 아니고 그냥 뭐라만 하는 수준? - dc App 2026.06.16 06:22:08
슘칼이 술이 훨씬 예전부터 마시던 거다보니까 문화적으로도 담배보다 훨씬 삶에 종속되어 있고 거기에 기생해서 돈버는 주류회사랑 정치인이 많아서 2026.06.16 06:25: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104 바보 좀만 뛰어도 배아프네 5 ㅇㅇ 2026-06-19 0
5763103 바보 마이크소리 주변에만 들리게 하는 기능은 언제나오지 2 기름참치 2026-06-19 0
5763102 바보 대충 경험인수가 보이는 세계관 11 계섬월 2026-06-19 0
5763101 바보 요즘 뮤지컬이 너무 재밌어요 17 냥캣77 2026-06-19 0
5763100 바보 브야스를 해봤다고?? 3 ㅇㅇ 182.227 2026-06-19 1
5763099 바보 당신이 평소에 친하게 지내는 고닉은 브야스를 하고있습니다. 4 ㅇㅇ 218.152 2026-06-19 0
5763098 ♿️ . 10 ㅇㅇ 2026-06-19 9
5763097 바보 ㅁㅊ 브야스 해봄이 더 많다니 8 이뀨립스 2026-06-19 0
5763096 바보 소형중형대형고닏 5 계섬월 2026-06-19 0
5763095 바보 퇴근시간이야 2 레인 2026-06-19 0
5763094 바보 쓰담에셋 호불호 있더라 17 달달밤 2026-06-19 0
5763093 바보 동생 레고 사줬는데 좋아한다 24 스트로크 2026-06-19 1
5763092 바보 생각해보니 쇼콜라에 그거 안넣었네.. 4 ㅇㅇ 2026-06-19 0
5763091 바보 노베이스에서 나데마급 월드 만들려면 얼마나 걸림? 8 ㅇㅇ 2026-06-19 0
5763090 바보 목줄맵 갈까요 17 기타 2026-06-19 0
5763089 바보 담주에 회식 있덩..... 4 시나노 2026-06-19 0
5763088 바보 근데대형고닉이머길래다들그렇게되고싶어함 15 세루루 2026-06-19 0
5763087 바보 쓰담에셋 넣었더니 6 이응이응 2026-06-19 0
5763086 바보 브야스하니 충격적이던거 떠올라 16 잔물결 2026-06-19 0
5763085 바보 떡밥 밤꽃냠새나 또르미르 2026-06-19 0
5763084 바보 브챗하다보면 ㅇㅇ 211.234 2026-06-19 0
5763083 바보 내 음지지인은 공수 둘 다던데 6 ㅇㅇ 119.201 2026-06-19 0
5763082 바보 과몰입이 있지만 다른사람과 알몸브수면하는 브붕이가 누구야 6 ㅇㅇ 2026-06-19 0
5763081 바보 근데 확실히 저런거보면 8 백야ㅿ 2026-06-19 0
5763080 바보 진짜 브야스 해봤니?? 18 이뀨립스 2026-06-19 0
5763079 바보 피본 빨아들이는거 생기면 검거용 청소기 하나 넣어야지 12 쫄깃_ 2026-06-19 0
5763078 바보 gxr 초점좀 올려주지 제로콜라 2026-06-19 0
5763077 바보 대형고닉아닌 공격이라 살앗죠?? 5 마샬아츠 2026-06-19 0
5763076 바보 오랜만에 연휴가 찾아와써 레인 2026-06-19 0
5763075 바보 걔가 겜할사람 찾길래 같이하자고 했는데 8 스트로크 2026-06-19 1
5763074 바보 야한거좀 할수도있지 12 달달밤 2026-06-19 0
5763073 바보 대형고닉중 공격은 다 과몰입있더라 4 ㅇㅇ 106.101 2026-06-19 0
5763072 바보 과몰입있는데 다른사람이랑 하는건 좀 3 냉채 2026-06-19 0
5763071 바보 확실히 농농이 곁엔 농농이가 많더라 4 쫄깃_ 2026-06-19 0
5763070 바보 누가 내소문내고다녀 5 토쿵 2026-06-19 0
5763069 바보 한국쓰담매칭월드잇앗으먄좋샛다 10 세루루 2026-06-19 0
5763068 바보 근데 그럼 젖탱이도 빨아드리는 그런거 있나? 9 lia 2026-06-19 0
5763067 바보 예전에 3명이서 했었는데 3 ㅇㅇ 211.234 2026-06-19 0
5763066 바보 브챗에서 친구도 못사귀는데 ㅇㅇ 2026-06-19 0
5763065 바보 백번찍어도 안넘어가는보지 2 레레땅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